이벤트 커뮤/PST 이벤트

[밀리시타 번역] 이벤트 커뮤 : R@ise a Good Sign! - 프롤로그

라인슬링 2023. 6. 30. 03:25

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 

R@ise a Good Sign! 

 

 

 

프롤로그 

 

프로듀서_ (오늘은 극장에 사장님과 오토나시 씨가 오셨다! 기념 공연 미팅도 있지만, 그 외애 하나 더……) 

사장_ 휴우, 하아…… 이야~ 오늘도 덥군 그래! 잠깐 밖에 나갔다 왔는데 새까매지겠군 그래. 

미사키_ 그렇죠~ 푹푹 찌더라고요. 시원한 음료라도 드릴까요. 

코토리_ 어라? 이상하네요. 방금 에어컨을 켰을텐데…… 아, 켜져있는거 맞네요. 

프로듀서_ 많이 약해진 모양이네요. 이 극장도 좀 오래되긴 했죠. 

미사키_ 그렇죠…… 하지만 곧 리뉴얼 공사가 있을 예정이잖아요! 냉방 문제도 고쳐질거에요! 

코토리_ 그래그래, 그 이야기 말이에요! 리뉴얼이라니, 얼마나 크게 손을 댈 생각이세요? 

프로듀서_ 다시 짓는게 아니라, 오래된 설비를 새로 고치는 것 뿐이에요. 공조 시설도 새로 할 예정이고요. 

코토리_ 그럼 안심이네요! 역시 아이돌이 좋은 환경에서 일 해주길 바라니까요♪ 

사장_ 리뉴얼 공사 도중에 당분간은 극장은 쓸 수 없겠지만, 마침 기념 공연 시기라 다행이군. 

사장_ 애당초 외부 회장에서 하기로 했으니 말일세. 마침 딱 타이밍이 좋았네! 

미사키_ 그치만 힘들지 않을까요? 시어터 리뉴얼과 기념 공연이 겹치는 바람에…… 

코토리_ 기재랑 짐도 한 번은 정리를 해야 하니까요. 이사 한 번 가는 정도로 손이 가긴 하겠네요. 

프로듀서_ 그건 그렇지만…… 이보다 더 좋은 타이밍이 없긴 하니까요. 

사장_ 자네 부담이 커지고 말았단 사실은 이번 기념 공연에서도 걱정 되는 부분일세. 

사장_ 그래서 이번에는 아이돌 제군들도 조금은 돕게 할 수는 없겠나? 

프로듀서_ 아이돌에게요? 그렇군요…… 어느 정도는 부탁 할 수 있겠네요. 최근 다들 믿음직스러워졌으니까요. 

코토리_ 미사키도 그렇지만, 애당초 다들 다양한 기술을 가진 아이들이니까요. 

미사키_ 물론 저도 잔뜩 도와드릴게요~♪ 양복이 구겨지거나 했을 때는 언제든 사양 말고 말 해 주세요! 

프로듀서_ 네, 잘 부탁드립니다! 아오바 씨는 항상 믿고 있습니다. 

프로듀서_ (아이돌과 스태프…… 모두의 힘을 합쳐 임하는 기념 공연. 반드시 멋진 공연으로 만들어야지!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