카드 각성 에피소드/SR : PST

[밀리시타 번역] 카드 각성 에피소드 : 이것이 전설을 향한 첫 걸음! <모가미 시즈카>

라인슬링 2023. 6. 9. 13:56

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 

이것이 전설을 향한 첫 걸음! <모가미 시즈카> 

 

 

 

프로듀서_ (밀착 취재 방송 영상이 나온 뒤. 오늘은 라이브로 "Legend Girls!!" 를 선보일 예정이다!) 

시즈카_ 보자…… "방송을 보고 저도 시즈카 같은 아이돌이 되고 싶다고 생각했어요!" 

시즈카_ "다음 라이브도 보러 갈게요!" 라니…… 오늘 와 줬을까? 후훗. 

프로듀서_ 시즈카, 수고가 많다. 팬레터 읽고 있었어? 

시즈카_ 꺄악!? 프로듀서! 어, 언제부터 거기 있었어요…… 말 좀 거세요! 

프로듀서_ 미안미안. 너무 말 없이 있었나보다…… 그래도 다행이네. 팬레터도 늘었고. 

시즈카_ 화제를 돌리면서 얼버무리려 하지 마세요! 정말…… 그래도 그 말이 맞아요. 감사하죠. 

시즈카_ 동경을 받는다니 기쁜 일이에요. 더 긴장되는 측면도 있지만…… 

프로듀서_ 그래. 모두의 동경을 등에 업는 것도 아이돌이 할 일이야. 힘들겠지만. 

시즈카_ 네. 그 점에 대해서는 저는 아직 멀었지만…… 그렇기 때문에 보여줄 수 있다고 생각해요. 

시즈카_ 꿈이 아직 먼 저이기 때문에, 이런 제가 포기하지 않고 계속 나아가고 있다는 모습을요. 

프로듀서_ 그래. 그 모습이 아이돌이 되고 싶어하는 아이들에게 희망이 될거야. 

시즈카_ 네. 저 앞으로도 더 열심히 할게요! 그리고 언젠가 반드시…… 

시즈카_ 언젠가…… 이 편지를 준 아이와 같은 무대에 설 수도 있겠죠? 

프로듀서_ 그래…… 그 날엔 내가 그 아이의 프로듀스까지 할 수도 있겠네. 

시즈카_ 프로듀서가? 저기…… 조심하세요. 여러 가지로요. 

시즈카_ 갑자기 말을 걸어서 깜짝 놀라게 하지 말고요. 제 팬이니까요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