카드 각성 에피소드/SR : PST

[밀리시타 번역] 카드 각성 에피소드 : 오피우쿠스 <사쿠라모리 카오리>

라인슬링 2023. 5. 26. 13:03

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 

오피우쿠스 <사쿠라모리 카오리> 

 

 

 

프로듀서_ (SNS 영상 투고 사이트 라이브 방송 이벤트에 "오피우쿠스"가 출연하게 되었다.) 

카오리_ 프로듀서님, 수고 많으셨어요. 이제 곧 방송 시작이네요. 

프로듀서_ 네. 오늘은 야경을 배경으로 한 라이브니 곡 분위기와도 잘 어울린다고 생각해요. 

카오리_ 그래요. 야경이 정말로 아름다워서…… 저도 모르게 사진을 찍었어요. 

카오리_ SNS 영상 이후로 흥할 것 같으면 저도 모르게 사진을 찍게 되었어요…… 후훗. 

카오리_ 지금까지 몰랐던 멋진 경치나 재밌는 것들을 잔뜩 발견하고 있어요…… 정말로 재밌어요. 

프로듀서_ 그거 다행이네요. 앞으로도 SNS와 관련된 스케줄이 있을 테니 이번 경험이 도움이 될거에요. 

카오리_ 네. 정말로 좋은 경험이 되었어요. 츠무기와도 전보다 더 사이가 좋아졌고요. 

카오리_ 저는 어른이니까 언니로서 잘 이끌어줘야겠다고 생각했던 적도 있었는데요. 

카오리_ 츠무기는 정말로 똑부러지고…… 그러면서도 귀여운 점도 있죠? 

프로듀서_ 그렇죠. 서로 그런 점을 발견해나가는건 이번 활동에도 플러스 요인이 될거에요. 

카오리_ 네. ……분명 앞으로도 제가 모르는 츠무기가 있을거에요. 

카오리_ 츠무기를 좀 더 알고 싶고요. 저도 좀 더 알아줬으면 해요…… 

카오리_ 그러니까 앞으로도 유닛 활동, 저 정말로 기대 돼요! 

프로듀서_ 그렇죠. 두 사람이 앞으로 어떤 모습을 팬 분들께 보여드릴지 기대할게요. 

카오리_ 네, 맡겨만 주세요. 우선 오늘은 최고의 무대를 보여드릴게요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