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벤트 커뮤/PST 이벤트

[밀리시타 번역] 이벤트 커뮤 : Liberasing Along - 프롤로그

라인슬링 2023. 4. 21. 01:06

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 

LiberaSing Along 

 

 

 

 

후레아이 

 

미사키_ 으~ 못 기다리겠어…… 오늘 시사회 너무 기대된다~! 에헤헤♪ 

미사키_ 무려 "아이돌 스페이스 워즈" 시리즈의 최신작이잖아! 

미사키_ 사장님과 오토나시 선배는 언제 오시려나~? 프로듀서님도. 

미사키_ 미리 팝콘이랑 콜라도 준비 해 놨는데…… 언제 오시지…… 으으! 

 

 

 

 

프롤로그 

 

미사키_ 앗, 수고하셨어요 프로듀서님! 기다리고 있었어요~! 

미사키_ 팝콘이랑 콜라 준비……가 아니라! 시사회 준비도 완벽해요. 

프로듀서_ 오오! 감사합니다. 도움을 받았네요. 기다리시게 해서 죄송합니다. 

미사키_ 아니에요! 저도 기대되느라…… 그 명작 영화의 최신작을 가장 먼저 볼 수 있잖아요! 

미사키_ 게다가 시어터 멤버들이 전원 등장하다니…… 설레임이 멈추질 않아요! 

미사키_ 그렇죠! 이번 촬영도 다들 정말 열심히 해 줬으니까요. 좋은 영화가 나왔어요! 

미사키_ 와~ 빨리 보고 싶다♪ 최신 영상 기술을 사용한 액션처럼 볼거리가 넘친다면서요……! 

사장_ 그 말대로라네! 하지만 아이돌 스페이스 워즈의 매력은 그게 다가 아닐세, 아오바 군! 

미사키_ 앗, 사장님! 

사장_ 장대한 구성에서 이어져오는 스페이스 오페라…… 그 이야기 속 세상의 스케일은 압권이지! 

사장_ 하지만 그와 함께 캐릭터들의 갈등이 교차하는 인간적인 군상극이기도 하지! 

사장_ 그것은 대담하면서도 섬세하게…… 그야말로 초은하급 스펙타클하다네! 

미사키_ 그, 그렇구나~! 꿀꺽…… 

코토리_ 사장님 사장님, 갑자기 그렇게 들이대면 어떡해요. 봐요, 미사키가 곤란해하잖아요. 

사장_ 어이쿠, 미안하네. 나도 모르게 신나서 그만…… 

프로듀서_ 두 분 다 수고 많으십니다. 사장님, 오늘은 평소보다 더 일찍 오셨네요. 

사장_ 너무 기대돼서 말일세! 어서 아이돌 제군들의 멋진 모습을 이 눈으로 직접 보고 싶다네. 

프로듀서_ 그럼 여러분은 먼저 들어가 계세요. 저는 메인 출연자들을 데리고 갈게요. 

사장_ 음, 알겠네! 그럼 이동하세, 아오바 군. 오토나시 군. 

미사키_ 네! 사장님이랑 오토나시 선배는 원작도 읽어보셨어요? 저는 아직인데요. 

코토리_ 물론! 전작까지의 에피소드는 아직 원작의 초반밖에 안되거든. 인류가 에일리언 군대와 만나고…… 

코토리_ 거기서 시작되는 길고 긴 싸움의 이야기…… 하지만 그 안에서 종족을 초월한 우정에 눈을 뜨는 사람도……? 

사장_ 오토나시 군! 이야기가 길어지네! 

코토리_ 핫!? 

 

 

치하야_ 앗, 프로듀서. 수고 많으세요. 

프로듀서_ 다 모였지? 기다리게해서 미안하다. 시사회 준비는 끝났으니 같이 가자. 

코노미_ 가 볼까! 이번에는 느낌도 좋았고, 큰 스크린에서 내 활약을 보다니 기대되는걸♪ 

히나타_ 나는 엄청 두근거렸어…… 어려운 역할이긴 했지만, 내 연기도 괜찮았을까? 

치하야_ 그래. 힘든 촬영이었어. 하지만 다들 최선을 다했으니까 나쁜 결과가 나오지는 않을거야. 

마츠리_ 물론인거에요. 공주와 토모카 악역 콤비도 감독님께서 엄~청 칭찬 해 주셨던거에요♪ 

토모카_ 두려움의 시선을 받는 것도 나쁘지는 않네요~ 저도 납득할만한 연기를 해냈답니다~ 

프로듀서_ 응, 분명 많은 분들이 즐겨주실거야. 자, 노력한 결과를 확인하러 가자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