스페셜 커뮤/밀리언 페스 커뮤

[밀리시타 번역] 밀리언 페스 커뮤 19 : 치즈루, 아미

라인슬링 2023. 4. 2. 14:44

밀리시타 스페셜 커뮤 번역 

밀리언 페스 커뮤 19 – 어른스러움의 비결 

 

 

 

 

프로듀서_ (오늘의 주인공은 아미와 치즈루 씨. 무대는 남쪽 지역이다!) 

후카_ 와아! 아미랑 치즈루 의상 멋지다♪ 품위있으면서 귀엽기도 하고 잘 어울려! 

아미_ 그치그치! 아미랑 치즈루 언니, 어딜 보더라도 섹시 고저셀럽이거든? 

세리카_ 화려하면서도 정말로 어른스러워요! 그런데 아미 언니, "고저셀럽"이라는게 뭐에요? 

아미_ 잘 물어봤다 세리카찌! 고저셀럽이라는건…… 고져스한 셀럽을 말하는거야! 

유키호_ 그냥 그대로 읽은거네…… 둘 다 해외에서 촬영을 하고 왔지? 

치즈루_ 예! 두바이 근처에서 조금 찍었지요. 바다와 건물이 정말로 아름다웠답니다! 

로코_ 치즈루랑 아미만 다녀왔다니 부러워요~! 로코도 가고싶었어요…… 

로코_ 두바이 근처에 대단한 박물관이 생겼거든요! 언젠가 꼭 가보고 싶어요…… 

프로듀서_ 다들 수고했다! 이제 곧 촬영 시간인데…… 이야기꽃이 폈구나. 

아미_ 우후훗~ 준비는 완벽해 오빠♪ 정 원하면 두바이까지 슈웅 도망칠 수도 있어! 

프로듀서_ 왜 도망치려는거야 아미…… 도망치기 전에 우선 스케줄부터! 

치즈루_ 후훗, 기합이 바짝 들어갔네요. "어른스러운 여성"이 테마이니만큼, 저도 질 수는 없지요! 

후카_ 그래. 나도 어른이니까 다들 보고 배울 수 있도록 열심히 해야겠어. 

세리카_ 저기…… 후카 언니, 치즈루 언니. 어떻게 하면 두 분처럼 어른스러워질 수 있나요? 

로코_ 로코도 어덜티에 대해 러닝하고 싶어요! 어드바이스 부탁드려요! 

유키호_ 저, 저도 알고 싶어요! 쪼끄맣고 겁쟁이인 제가 어른스러운 여성이 되려면 멀었지만…… 

프로듀서_ 어른도 여러 사람들이 있지. 각자가 자기 페이스대로 천천히 목표로 삼으면 돼. 

치즈루_ 네, 그렇죠. ……하지만 여러분은 지금 바로 알고 싶은거잖아요? 

치즈루_ 그럼 간단하게 어른 여성이 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. 그건…… 메이크업을 바꾸는거에요! 

모두들_ 메이크업을 바꾼다……! 

후카_ 응, 그래. 깊은 색을 사용하며 어른스러운 메이크업을 의식하기만 해도 인상이 많이 변할거야. 

프로듀서_ 그렇군요. 하긴 메이크업 하나만으로도 어른스럽게 보이거나, 반대로 어려보이기도 하니까…… 

아미_ 거기에 섹시 포즈를 더하면 무적이겠네! 아항~♪ 이야~♪ ……이거 봐♪ 

프로듀서_ 보긴 뭘 봐…… 

치즈루_ 하지만 아미가 하는 말도 일리가 있답니다. 포즈라기보다는 몸가짐이겠지요. 

치즈루_ 하지만 메이크업이나 몸가짐은 수단 중 하나에요. 가장 중요한건 어른스러운 마음이랍니다! 

후카_ 마음…… 그렇구나. 치즈루가 항상 눈부시게 빛나는건 그런 마음 덕분이구나. 

로코_ 아트랑 닮았네요! 아트도 하트, 패션이 중요하거든요♪ 

유키호_ 마음이 사람을 빛나게 한다…… 멋진 조언이에요! 저도 제 마음을 소중히 여기고 싶어요…… 

세리카_ 여러분 말씀 정말로 도움이 많이 됐어요! 저는 제 페이스대로 멋진 어른이 되어볼게요! 

아미_ 응응! 역시 치즈루 언니야! 아, 포즈에 대해 한 수 배우고 싶으면 언제든지 제자로 들어와도 좋다구♪ 

프로듀서_ 그래그래 그건 됐고…… 

아미_ 우아우아! 아미를 무시했어~! 이렇게 된 이상 섹시 페로몬으로 오빠를 헤롱헤롱하게…… 

치즈루_ 그 마음가짐이랍니다 아미. 나를 쳐다봐 줬으면 하는 마음 또한 아미를 빛나게 해 줄거에요♪ 

프로듀서_ (아이돌로서 빛나는 모습도 분명 어른이 되고 싶다는 마음과 마찬가지다. 마음 속 깊은 곳에서부터 태어나는 것……) 

프로듀서_ (이상적인 자신이 되기 위해 전진해나가는 날이야말로 어쩌면 어른을 향한 첫걸음일지도 모른다……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