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타 커뮤/기념일 이벤트 번역

[밀리시타 번역] 2019 만우절 이벤트 "아이돌 히어로즈" - Ex모드 편

라인슬링 2019. 4. 1. 13:30

밀리시타 번역

2019 만우절 이벤트 “아이돌 히어로즈” - Ex모드 편





암흑괴수 데스트라온 전편

데스트라온 : 크와아, 크와아아아! (잘 왔다, 아이돌 히어로즈!)

데스트라온 : 크와크와, 크와아아아아!! (지금이야말로 갈갈이 찢어주마!)

데스트라온 : 크와! 크와아아아아아아!! (자! 내 진정한 힘을 보여주지!!)



암흑괴수 데스트라온 후편

데스트라온 : 수고하셨습니다! 후우…… 악역도 편하진 않네요. 그치만 정말 재밌었어요!

데스트라온 : 연기 해 본 적이 별로 없는 역할이라 엄청 도움이 됐네요. 아니, 그건 그렇고……

데스트라온 : 765프로덕션 분들 대단하네요. 특이한 역할도 잘 해내고, 팬이 될 것 같아요. 열심히 해 주세요!



데스톨 괴인 세리카 전편

세리카 : 어서오세요 히어로 여러분. 에헤헤♪ 즐거운 싸움이 될 것 같네요. 가슴이 두근거려요♪

세리카 : 피로 피를 씻는 멋진 축제…… 이거야말로 제가 원하던것이에요♪ 여러분도 함께 어떠세요?

세리카 : 후훗. 이 아이는 더는 참을 수 없나봐요♪ 그럼 시작해보죠. 물어 죽여드리겠어요♪



데스톨 괴인 세리카 후편

세리카 : 여러분, 수고하셨어요! 으으, 나쁜 괴인 역할이라니 어려웠어요…… 제, 제 연기 어땠나요?

스바루 : 엄청 좋았어! 완전 박력있었고! 옆에서 보고 있을때도 엄청 무서웠는데. 그치, 치즈루?

치즈루 : 네, 정말 멋졌어요! 고귀한 악의 오라가 흘러나오더군요…… 자, 다음 연기도 열심히 하죠!



데스톨 괴인 스바루 전편

스바루 : 헤헷! 여긴 지나갈 수 없다! 아이돌 히어로즈든 뭐든 내 상대는 안되지!

스바루 : …...오? 뭐야, 진짜 해 볼 생각이냐? 후후…… 아하하하하하! 배짱 하나는 두둑하군! 오랜만에 가슴이 뛰는군!

스바루 : 자, 전력을 다해 와라! 아이돌 히어로즈! 내 바주카로 날려주마!



데스톨 괴인 스바루 후편

세리카 : 스바루 언니! 정말 멋있었어요!! 나쁜 괴인 역할인데도 그렇게 멋지게 연기 하셨네요♪

스바루 : 헤헤, 좀 부끄러운데…… 고마워♪ 그치만 왠지 할 수록 재밌는 역할이었어. 괴인 나름대로 자존심이 있다는 느낌이었지!

치즈루 : 괴인에게도 여러 개성이 있는거네요…… 핫!? 다, 다음은 제 차례네요. 기, 긴장 같은건 하지 않았다구요!?



데스톨 괴인 치즈루 전편

치즈루 : 우후…… 후후후. 자르고싶어, 자르고싶어. 이 가위로 모든걸…… 잘라버리겠어요!

치즈루 : 어머, 아이돌 히어로즈 여러분, 어서오세요. 후후, 마침 잘 됐네요.

치즈루 : 그 연약한 육체를 자르게 해 주세요. 저기, 괜찮지요? 후후, 후훗, 오호호호호홋!!



데스톨 괴인 치즈루 후편

치즈루 : 하아, 후우. 긴장…… 안했어요! 엄청 피곤하네요…… 맞아, 고로케라도 먹죠.

스바루 : 수고했어 치즈루. 엄청 좋았어! 나 왠지 가위가 무서워졌어. 그 만큼 연기를 잘 했다는거지♪

세리카 : 치즈루 언니, 역시 대단해요! 아, 고로케 먹어도 될까요? 에헤헤 감사합니다! 냠냠…...♪



데스톨 간부 히비키 전편

히비키 : 후하하하하하! 데스톨 간부 “리벨리온 히비키”가 있는 곳 까지 오다니…… 제법이구나 아이돌 히어로즈!

히비키 : 훗훗훗, 굳이 당하러 와 주다니 멍청한 녀석들. 하지만 그렇게 올곧은 점은 싫어하지 않지!

히비키 : 자, 이 히비키가 전력을 다해 승부 해 주마! 덤벼라, 아이돌 히어로즈! 핫하하하핫!!



데스톨 간부 히비키 후편

히비키 : 후우, 끝났네. 악역은 많이 해 본 적이 없어서 어려웠는데…… 그래도 재밌었어!

에밀리 : 히비키 언니 수고하셨어요! 데스톨 간부 역할 정말로 매력적이었어요♪ 그리고…… 다음은 제 차례네요, 으으……

히비키 : 에밀리가 엄청 연습 해 왔다는거 본인도 알고 있다구. 그러니까 악역 같은것도 잘 할 수 있을거야! 자신감을 갖고 힘내!



데스톨 간부 에밀리 전편

에밀리 : 후후후, 아이돌 히어로즈. 보아하니 힘을 더 키운 모양이군요. 칭찬 해 드리죠.

에밀리 : 하지만 여기까지입니다! 힘을 키운게 자신들 뿐이라고 생각했나요? 후후후……

에밀리 : …...그럼, 이야기는 여기까지입니다. 우리 데스톨의 진정한 무서움을 몸으로 맛 보세요!



데스톨 간부 에밀리 후편

히비키 : 에밀리, 엄청 멋있었어! 후훗, 역시 본인의 눈은 틀리지 않았다니까!

에밀리 : 정말인가요!? 대사가 조금 불안정하지 않았나 걱정했는데……

에밀리 : 그래도 히비키 언니가 그렇게 말 해 주시니 안심이에요. 에헤헤 기뻐요♪ 히비키 언니 감사합니다!



다크 세일러 사요코 전편

사요코 : 하아, 하아…… 충동을 억누를 수 없어. 파괴의, 죽음의 충동이……! 아아, 안되겠어. 다들 도망쳐. 도망…… 쳐……

사요코 : 이런 짓, 하고 싶지….. 않아…… 죽이고, 싶지…… 않아…… 아아, 데스톨도(刀)가, 아아아아아아아앗……!!

사요코 : …...그런건 아무래도 좋아. 모든걸 부숴주겠어. 파괴, 파괴, 파괴. 베고 부수고 먼지로 만들어주마……!!



다크 세일러 사요코 후편

유리코 : 사요코 언니, 엄청 박력 있었어요! 데스톨도(刀)에 마음을 빼앗긴 다크 세일러, 안타까워서 어쩔 줄 모르겠어요!

사요코 : 우후후, 고마워 유리코. 내 나름대로 전력을 다했으니까 그렇게 말 해주니 기쁘네♪ 다음은……

유리코 : 네! 제, 제 차례에요! 사요코 언니의 연기에 지지 않도록 저도 전력을 다하고 올게요!



다크 세일러 유리코 전편

유리코 : …...고싶어, 부수…… 고싶어…… 부수고싶어…… 부수고싶어…… 싸우고….. 싶어……!

유리코 : 너희들은 누구……? 너희들은 인간…… 그래. 인간은, 약해. 약한, 인간을 쓰러트릴거야……

유리코 : 어리석은 인간이여…… 약한 자는 멸망할 운명…… 임무 수행, 준비…… 완료. 목표를 제압한다!



다크 세일러 유리코 후편

사요코 : 유리코, 대단했어! 다크 세일러의 파괴 충동이 잘 표현됐다고 생각해! 역시나♪

유리코 : 에헤헤…… 감사합니다♪ 분명 좋아하는 역할이라 잘 된거라고 생각해요…...♪

사요코 : 나도 보고 배워야겠네~ 아, 파괴 충동의 연기를 하는데 참고가 될 소설이 있으면 나중에 알려줘♪



데스톨도 총수 코토하 전편

코토하 : …..드디어 여기까지 왔군요. 좋습니다. 이 데스톨도 총수가 상대해드리죠.

코토하 : 승패는 눈에 보이는군요. 힘이야말로 정의, 힘이야말로 모든것…… 힘 없는 자는 스러질 뿐!

코토하 : 다크 키네틱 파워 해방!! 자, 최후의 싸움을 시작하지요!!



데스톨도 총수 코토하 후편

코토하 : 하아, 잘 했을까. 긴장됐는데 한 번에 OK라니, 나름대로 잘 했다는거겠지……?

코토하 : 아, 프로듀서. 저기, 제…… 앗, 좋은 연기였어요? 저, 정말인가요! 다행이다…… 안심했어요!

코토하 : 저, 어떤 역할이라도 도전 해 볼게요. 연기의 폭도 넓히고 싶고요. 그러니까…… 프로듀서,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♪