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벤트 커뮤/PST 이벤트

[밀리시타 번역] 이벤트 커뮤 : 춘풍만범 꽃놀이 파티 - 프롤로그

라인슬링 2023. 3. 19. 02:59

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 

춘풍만범 꽃놀이 파티 

 

 

 

 

후레아이 

 

미사키_ 환기를 좀 하려고 창문을 열었더니…… 으음~! 날씨 좋네♪ 

미사키_ 가끔 바람이 세게 부는 날이 있긴 하지만 폭신폭신 따뜻하잖아. 이제 난방 할 필요도 없겠지♪ 

미사키_ 아, 그렇지! 모처럼 날씨도 좋은데 밖에서 점심 먹을까? 

미사키_ 따뜻한 햇볕 쐬면서 하늘 아래서 먹는 밥! 정~ 말로 맛있잖아♪ 

 

 

 

 

프롤로그 

 

미사키_ 점심밥이랑 마실거 챙기고, 돗자리도 필요할까…… 앗, 프로듀서님 다녀오셨어요! 

프로듀서_ 다녀왔습니다. 오늘은 따뜻하네요. 이동하는 사이에 코트도 벗고 왔어요. 

미사키_ 정말 따뜻해졌죠~ 봄이 부쩍 가깝게 다가온 것 같아요……♪ 

미사키_ 그러고보니 곧 꽃놀이 갈 시기죠? 시어터 멤버들이랑 같이 꽃놀이 갈 수 있으려나요~? 

프로듀서_ 꽃놀이 좋네요! 아이돌 멤버들도 기뻐할 것 같네요. 하지만 개화 예정일은 조금 더 뒤인데…… 

미사키_ 그렇죠…… 하지만 꽃놀이 일정을 생각 할 시간이 주어졌다고 생각하면 그 나름대로 좋네요♪ 

프로듀서_ 하하 그렇네요. 아이돌들에게 참가 확인을 받고, 사장님이랑 오토나시 씨도 불러서…… 

미사키_ ……아앗! 그러고보니 사장님이 프로듀서님을 찾고 계셨어요. 

미사키_ 점심 식사 생각이 머리 속에 가득해서 완전 잊고 있었어요. 에헤헤…… 

프로듀서_ 사장님이…… 알겠습니다, 사무소에 다녀올게요. 감사합니다! 

미사키_ 아뇨아뇨~ 수고하세요! ……설레이는 일들로 가득하네. 에헤헤♪ 

 

 

그리고…… 

코토리_ 사장님! 역시 노래방이죠! 벚나무 밑에서 휴대용 노래방 기기로 소리 높여……! 

사장_ 아니아니, 내 마술이 더 잘 어울리지 않나? ……실은 요즘 비장의 마술을 하나 배웠는데 말일세. 

철컥 

프로듀서_ 수고 많으십니다. 용건이 있으시다고 아오바 씨께 전해 들었는데요…… 분위기가 치열하시네요? 

사장_ 오, 잘 왔네. 마침 오토나시 양과 꽃놀이 이야기를 하고 있었다네. 꽃놀이의 백미는 역시 마술 아닌가? 

코토리_ 아뇨, 노래방이죠! 술이 들어가시면 사장님도 노래 하시잖아요. 하여튼 솔직하지 못하시다니까…… 

프로듀서_ 오, 좋네요. 방금 아오바 씨랑도 꽃놀이 가고 싶다는 이야기를 했거든요. 

사장_ 그렇군 그렇군. 실은 자네를 찾은 것도 올해 꽃놀이와 관련해 의논을 하고 싶어서였네! 

사장_ 우리끼리 하는 꽃놀이도 즐겁지만, 아이돌을 응원 해 주는 팬 분들과 함께 꽃놀이를 가고 싶지 않은가? 

프로듀서_ 팬과 함께…… 그것도 좋네요! 극장 공연과는 다른 형태로 만날 수 있는 장이 되겠어요. 

코토리_ 팬 분들과 아이돌의 교류…… 솔직한 감상이나, 평소에 듣기 힘든 이야기도 들을 수 있겠네요. 

사장_ 음, 그렇지! ……그러니 올해 꽃놀이는 팬들을 초대한 형태로 진행하려고 하네. 

사장_ 퍼포먼스도 있고, 레크리에이션도 있고, 음식도 있는 꽃놀이 공연을 구상하고 있네! 

프로듀서_ 꽃놀이 공연…… 준비는 힘들겠지만 잘 되면 모두가 즐거운 이벤트가 되겠네요! 

사장_ 음. 벚꽃을 즐기고, 아이돌을 즐기고, 식사를 즐기고…… 다 같이 봄이 오는 것을 만끽 해 보세나! 

사장_ 이야~ 자네가 공감 해 주니 다행이네. 처음 시도 해 보는 것이지만, 자네라면 잘 해낼거라 믿네. 

코토리_ 팬도 아이돌도 모두가 한 번에 모이는 꽃놀이라니 엄청난 이벤트가 되겠네요…… 

프로듀서_ 그렇죠…… 이제부터 준비 하려면 정신이 없겠지만…… 

코토리_ 저도 도울 테니 안심하세요. 그리고 꽃놀이 하면서 푹 쉬어요♪ 

프로듀서_ 그래요. 팬 분들과 교류도 할 수 있는 중요한 자리일테니까요! 

코토리_ 교류…… 헉! 어쩌면 거기서 멋진 로맨스가? 봄은 만남의 계절이라고도 하니…… 

코토리_ 안돼, 안돼요 코토리! 저에겐 프로듀서님이……! 

프로듀서_ (오토나시 씨도 꽃놀이를 기대하고 계신 모양이다. 뭘 할지 생각만 해도 설레이네.) 

프로듀서_ (아이돌과 팬이 함께하는 꽃놀이 공연…… 좋아! 오늘부터 바빠지겠네!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