카드 각성 에피소드/SR : 밀리코레

[밀리시타 번역] 카드 각성 에피소드 : 보상의 거품 목욕 <키타자와 시호>

라인슬링 2023. 3. 13. 02:12

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 

보상의 거품 목욕 <키타자와 시호> 

 

 

 

 

프로듀서_ (오늘은 리조트 시설을 사용한 수상 운동회 녹화일이다. 촬영 전에 시호와 함께 회장을 둘러보고 있다……) 

시호_ 프로듀서님. 이 수영장, 좀 깊지 않나요? 다들 괜찮을까…… 

프로듀서_ 어, 수영장 깊이? 듣고 보니 그렇네…… 용케 알아차렸구나 시호. 

시호_ 저, 오늘 기마전에서 기수를 맡았으니까요. 회장에 대해 알아두면 도움이 될 것 같아서요. 

시호_ 제가 기수를 맡는 바람에 졌다는 말은 절대로 못 하게 할거에요. 

프로듀서_ 오, 기백이 대단한걸. 호화로운 상품도 있다고 하니 기대할게. 

시호_ 네. 상품은 어쨌든…… 오늘 녹화는 가족들도 기대하고 있거든요. 열심히 할게요. 

시호_ 다만, 수영장에서 하는 기마전은 경험이 없으니 걱정이에요. 저도 그렇지만, 팀 멤버들도. 

프로듀서_ 그렇지…… 조금 특수한 경기라 어디서 연습을 하고 올 수도 없고. 

시호_ 저기 프로듀서님. 알고 계시면 기마전 요령 좀 알려주실래요? 

프로듀서_ 요령이라…… 학생 때 운동회에서 조금 해 봤는데. 아무튼 대화를 나누며 팀과 하나가 되는 것이지. 

시호_ 팀워크다 이거군요. 하긴 다들 생각하는게 제각각이면 제대로 움직이지도 못하겠어요…… 

프로듀서_ 응. 물 때문에 움직임에도 제한이 있을 테니까. 주변 상황을 잘 파악 할 수 있는 기수를 믿어야지. 시호가 모두를 잘 뭉치게 해 줘! 

시호_ 제가요? 하지만 위에서 이래라저래라 하면 기마를 맡은 분들이 힘들지 않을까요? 

프로듀서_ 괜찮아! 기마는 기수를 지탱하는 역할이야. 다들 지시를 내려주는 편이 더 편하게 움직일 수 있을거야. 

시호_ 그렇군요…… 그럼 사양않고 갈게요. 조언 주셔서 감사합니다. 

시호_ 아, 시간이 벌써 이렇게…… 저 갈아입고 올게요. ……시합은 기대 해 주세요. 

프로듀서_ (그 후, 기마전에서 시호의 탁월한 지시가 내려지며 다른 팀을 압도했다! 멋지게 우승을 차지했다!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