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타 커뮤/기념일 이벤트 번역

[밀리시타 번역] 2019 만우절 이벤트 "아이돌 히어로즈" - 리벤지 편

라인슬링 2019. 4. 1. 02:29

밀리시타 번역

2019년 만우절 이벤트 “아이돌 히어로즈” - 리벤지 편





모든 것을 무로 돌리고 파괴해나가는
궁극의 폭력 집단 “데스톨도”

그녀들은 군사력, 정치력, 사법력, 재력……
수 많은 힘을 원하고, 싸움을 만들어냈다.

오랫동안 히어로들을 괴롭혀온 데스톨도였지만,
간부 히비키와, 그로 인해 충동에 잡아먹혔던 사요코를 쓰러트리자
그 야망은 사라진 것으로 보였다.

그러나, 모든 것은 진정한 폭력의 시작에
지나지 않았던 것이다……!



유리코 : 드디어 몰아넣었다, 데스톨도…… 자, 데스톨도(刀)를 내놔! 평화를 위헙하는 악당은 마이티 세일러가 용서치 않을거야!

??? : 후후…… 정말로 몰아넣은건 누구라고 생각해? …...봉인된 검이여, 진정한 힘을 되찾아라!

유리코 : 앗!? 뭐야 이 힘…… 데스톨도(刀)의 형태가 변하고 있어! 게다가 이 눈동자, 파워…… 네 놈, 도대체……!?

??? : 시간이 됐다, 마이티 세일러. 너희들의 빛나는 전설은 여기서 끝이다…… 얌전히 멸망을 받아들여라!

유리코 : 아앗!? …...우와아아앗!?

유리코 : 나…… 나는…… 마이티 세일러…… 세계의 평화를 위해…… 모두를 위해 포기 할 수는……

코토하 : …...입만 살았군. 데스트레이피어를 사용 할 필요도 없었군. …...의식이 돌아오기 전에 속박하도록 해.

코토하 : 우리 데스톨도가 지배하는 새로운 세상의 막을 열고…… 마이티 세일러, 네 놈도 그 초석이 되도록 해라.



제 7화


세리카 : 시기는 서력 20XX년. 폭력의 신화 데스톨도는 사라졌다고 모두가 말 하지만, 정말일까요?

치즈루 : 아뇨. 사람은 살아가는 한 힘을 갈구하고, 싸움에 이끌립니다…… 새로운 폭력의 충동은 지금도 자라나고 있어요.

스바루 : 폭력의 충동…… 그거야말로 우리들 “데스톨도”! 모든 것을 무로 돌리고 파괴해버리는 악의 힘이지!

치즈루 : 맞아요…… 저희 데스톨도가 존재하는 한, 정의의 빛이 세상을 비추는 일은 없습니다.

세리카 : 아이돌 히어로즈 분들과 놀 생각을 하니 굉장히 기대가 돼요! 어떤 식으로 놀아주실까…...♪



제 8화 : 전편


에밀리 : 해군 기지 습격 작전, 성공입니다! 이제 제 3함대는 저희 데스톨도 북미지부가 완전히 장악했습니다!

코토하 : 역시 북미지부의 마녀로 불릴만하군요, 에밀리. 기대 이상의 성과입니다.

코토하 : 전군은 그대로 일본을 향해 진격 개시. …...이게 아이돌 히어로즈와의 최후의 싸움이 될겁니다.

에밀리 : 드디어 일본 열도의 그 아이돌 히어로즈 녀석들을 없애버릴 수 있겠네요! 우후후, 기대돼요!

유리코 : 히…… 힘을…… 가지지 않은, 사람들 까지…… 싸움에 말려들게 하다니…… 그런건…… 절대로 용서 할 …….수 없어……!

코토하 : 아직도 반항적인 입 버릇이네요…… 하지만 걱정 할 것 없습니다. 곧 당신도 협력하게 될거에요.

코토하 : …...세계를 폭력으로 물들이기 위해서요.



제 8화 : 후편


마츠리 : 제 3함대, 데스톨도에게 장악당해버린거에요. 공주가 숨어들기를 잘 한거에요.

마츠리 : 간부들의 대화는 기록으로 잘 남겨둔거에요. 남은건 기다리던 마이티 세일러즈에게 신호를……

에밀리 : 후후…… 그건 불가능한 소리에요, 히어로즈의 첩자 님. 저희 데스톨도의 계획은 멈출 수 없습니다!

마츠리 : 호? …...마츠리도 참, 적에게 들키고 만거에요. 그럼 어서 퇴각! 인거에요!

마츠리 : 소나를…… 에잇. 이제 함대 위치를 포착 할 수 있는거에요. 츠바사, 남은건 맡기는거에요!

에밀리 : 기다려! …...이제와서 손을 써도 늦었어요. 일본은 이제 데스톨도의 수중에 있는거에요…… 후후후.

츠바사 : 저건…… 마츠리 언니의 신호탄! 좋~아. 남은건 저에게 맡겨주세요! 갑니다~!

츠바사 : 간다, 데스톨도! 우리 마을은 마이티 세일러즈인 내가 지킨다! 손가락 하나도 건드리지 못할테니까~!



제 9화 : 전편


츠바사 : 아앗~! 일대일로 싸우려고 했는데 저 함대가 엄청 거슬려요~ 코노미 언니, 어떻게 할 수 없을까요~?

코노미 : 적 함대는 나와 히나타가 거대화해서 어떻게든 해 볼게! 츠바사, 너는 저 데스톨도 간부를!

츠바사 : 역시 코노미 언니, 믿음직스러워♪ 그럼 저도…… 안 봐주고 마음껏 갈거에요~?

에밀리 : 데스톨도를 만만하게 보고 있군요. …...하지만 이 전투기를 보고도 여러분은 그런 소리를 하실 수 있을까요?

코노미 : 저 전투기…… 혹시 데스톨화 가스를 탑재하고 있는거야!? 큰일이야 츠바사, 저 미사일을 맞으면……!

에밀리 : 자, 공포에 떨도록 하세요, 아이돌 히어로즈! 나의 데스톨도 북미지부가 총력을 기울여 당신들을 때려눕히겠어요!

리오 : …...그렇게 할 순 없지! 다들, 엄호할게!

코노미 : 더 넥스트! 살았어! 이걸로 형세 전환이네. 각오하도록 해, 데스톨도!

에밀리 : 훗, 히어로가 한 사람 늘었다고 해서 미사일을 멈추게 할 수는 없죠! 전기 출격이에요!



제 9화 : 후편


코토하 : 에밀리가 격파당했다? …...그렇군요. 아이돌 히어로즈는 아직도 발버둥을 칠 생각이군요…… 안쓰럽네요.

유리코 : …...동료는 환상…… 필요한건, 힘…… 뿐이야…… 약한건, 죄…… 필요한건 힘…… 힘이야말로…… 정의……!

코토하 : …...세뇌는 잘 먹혀들어가는 것 같네요. 맞아요. 정의나 우정, 그런건 모두 이 세상에선 필요 없어요.

코토하 : 믿을 수 있는건 자신 뿐, 힘이야말로 모든것…… 당신은 이제 싸울 수 밖에 없어요…… 데스톨도로서.

코토하 : 데스톨도의 이상을 실현하기 위해, 혹은 세상을 위해서…… 그 손을 히어로의 피로 물들이세요!

코토하 : 그리고 이 세상을, 순수한 힘이 지배하는 이상향으로 물들이도록 하죠……. 알겠나요?

코토하 : 자, 가세요. 에밀리가 남긴 데스톨화 가스 미사일…… 히어로즈의 손에 넘어가기 전에 회수하는겁니다.

유리코 : …...내…… 임무…… 미사일을…… 회수…… 히어로즈를, 쓰러트린다…………



제 10화


유리코 : …...마이티 세일러즈…… 코토하 님의 명에 따라…… 내가, 너희들을… 쓰러트리겠다!

우미 : 그럴수가…… 우리들 마이티 세일러즈 중 가장 강한 유리코가 다크 파워에 사로잡힐 줄이야……

우미 : 데스톨도…… 용서 할 수 없어!

아즈사 : 우미, 유리코는 내가 어떻게든 해 볼게. 그러니 너는 저 데스톨도를 뒤쫓아!

아즈사 : 츠바사가 막아낸 데스톨화 가스 미사일…… 절대로 적의 손에 들어가게 둬서는 안돼! 막도록 해!

우미 : 아즈사 언니…… 알았어! 유리코는 맡길게. 부디 둘 다 무사해야 해!

유리코 : ‘더 퍼스트’...... 미우라 아즈사. 아이돌 히어로즈의 창설자이자 현 수장……

유리코 : 하지만 어차피 현역에서 은퇴한 몸. 우리 데스톨도에는 못미친다……

아즈사 : 어머…… 유리코에겐 알려주지 않았던가?

아즈사 : 히어로의 싸움은 그저 파워 만으로 결정되는게 아냐…… 지금부터 그걸 실전에서 알려줄게!



제 11화 : 전편


우미 : 기다려, 데스톨도! 그 미사일을 너희들 손에 넘길 수는 없어!

코토하 : 끈질기네요, 마이티 세일러즈…… 쫓아오는것도 질리는데…… 여기서 끝을 내도록 하죠.

코토하 : …...다크 키네틱 파워, 개방! 마이티 세일러 우미! 이 다크 오라의 앞에 무릎을 꿇도록 해라!

우미 : 꺄아아악!?

우미 : 엄청난 힘이야……! 이게 데스톨도의 다크 파워인거야!? 이대로라면 미사일을 빼앗기고 말겠어……!!

아즈사 : 우미, 포기하면 안돼! 데스톨도를 쓰러트리지 않으면 세상이 멸망해! 이걸……!

우미 : 아즈사 언니! 이건…… 유리코의 아뮬렛! …...유리코의 힘이 나에게 흘러들어오고 있어……!

코토하 : 그건 유리코의 키네틱 파워……!? 설마 아뮬렛에 자기 힘을 봉인시켜뒀다는건가요!

아즈사 : …...이제 괜찮아, 유리코. 자, 뒤는 우미에게 맡기고…… 우린 조금 쉬도록 하자……



제 11화 : 후편


우미 : 하아…… 하아……! 큿, 역시 강해…… 하지만…… 나는 아직 쓰러지지 않아!

우미 : 유리코, 나에게 힘을 빌려줘……! 키네틱 파워, 엑셀러레이트! …...오버, 부스트!!

코토하 : 두 사람 몫의 힘…… 그래, 좋아요. 데스톨도 총수인 이 몸이 전력을 다해 받아주겠습니다!

코토하 : 데스트레이피어…… 파이널 토네이도!!

우미 : 질까보냐……! 나는 유리코…… 아니, 모두의 힘을 등에 업고 있어!

우미 : 받아라! 키네틱 펀치, 빅토리이이이이-!!

코토하 : ………...크...읏!? 아니…… 이럴수가……!

코토하 : 내, 기술이…… 간파당하다니……!?

우미 : …...알겠냐, 데스톨도……! 이게 우리들에게는 있고 너희들에게는 없는…… 인연의 힘이다!

코토하 : …...인연, 이라고…… 그런건 나는 인정 할 수 없어…… 인정 할 리가 없잖아요!

코토하 : 세상은 유일하고 절대적인 진실…… 폭력에 의해 지배되어야하니까요……!

코토하 : 설령, 내가 쓰러지더라도…… 언젠가 반드시, 데스톨도가…… 폭력이, 악이 너희를 멸할것이다……!

코토하 : 먼저 지옥에서 기다리겠습니다, 아이돌 히어로즈. 후후…… 아하하, 하……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