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인 커뮤

[밀리시타 번역] 메인 커뮤 126화 : 사쿠라모리 카오리 (3)

라인슬링 2023. 2. 11. 23:58

밀리시타 메인 커뮤 번역 

126화_ 올려다 본 하늘 너머에는 

 

 

 

 

후레아이 

 

마미_ 큰일이야 큰일~! 지금 복도에 무서워보이는 모르는 아저씨가 있었는데! 수상한 사람일까? 

미라이_ 앗 정말!? 어, 어쩌지…… 우선 나도 보고 올게! 

카오리_ 자, 잠깐만! 그럴 때는 직접 확인하러 가지 말고 우선 연락을 해야지. 

카오리_ 그리고 이번에는 아마 괜찮을거야. 그 사람은 아마…… 방금 전까지 같이 있었던 우리 아버지니까. 

 

 

 

프롤로그 

 

마미_미라이_ 아아아앗!? 

마미_ 그 사람이 카오리 언니 아빠였어!? 그, 그렇구나…… 으, 응. 엄청 댄디했어! 

미라이_ 윽, 벌써 늦었거든 마미. 죄송해요 카오리 언니, 저희가 말이 너무 심했죠…… 

카오리_ 괜찮아, 신경쓰지 마. 직업 특성상 무섭다는 소리를 들으면 본인도 기뻐할 테니까. 

카오리_ 우리 아버지는 자위관이셔. 항공자위대. 

미라이_ 아, 그러고보니 들은 적이 있는 것 같네요…… 어라? 그런데 왜 자위대 아버지께서 시어터에 와 계시는거에요? 

마미_ 앗! 설마 오빠를 보러 온건가? "그렇군, 자네가 딸을 홀린 해충이로군" 이라면서!? 

카오리_ 이, 인사를 하러 오신건 맞는데, 그런건 아니고…… 

철컥 

프로듀서_ 오, 다들 모여있구나. 카오리 씨, 방금 아버님을 소개 시켜주셔서 감사합니다. 

카오리_ 아뇨. 프로듀서님이야말로 바쁘신데 시간을 내 주셔서 감사합니다. 

아즈사_ 카오리 카오리, 우리도 아버님이랑 이야기 했어♪ 우후훗♪ 

츠무기_ 우연히 복도에서 만났습니다. 정말로 신사적이시고 멋진 아버님이셨어요. 

카오리_ 어머, 그랬구나. ……오히려 걱정이 되는걸. 아버지가 이상한 말 하시진 않았어? 

아즈사_ 아니, 그냥 평범하게 카오리를 잘 부탁한다고 하시던데♪ ……아, 그리고 아침엔 특히 더 부탁한다던데. 무슨 뜻이지? 

카오리_ ……아빠도 정말……! 시, 신경쓰지 마, 아즈사! 

츠무기_ 시어터의 사쿠라모리 씨 모습을 궁금해하셨어요. ……정말로 소중히 여기시는 것 같네요. 

프로듀서_ 엄격해보이시는 분이셨지만, 분명 카오리 씨에게는 상냥하신 딸바보 아버님이시네요! 

카오리_ 그, 그렇죠…… 아버지도 정말, 나도 모르게…… 집에 가면 한 마디 해야겠어요. 

미라이_ 좋겠다~ 카오리 언니네 아빠. 저도 이야기 해 보고 싶었어요! 

마미_ 마미도 인사드리고 싶었는데~ 사이 좋아지면 전투기 태워주실지도 몰라! 

프로듀서_ 괜찮아. 인사는 너희 둘도 금방 할 기회가 있을지도 몰라. 

마미_ 어, 왜? ……앗! 설마 오빠. 마미랑 미라잇치를 자위대에 입대시켜서 혼낼 생각이야!? 

미라이_ 아앗, 나까지!? 그, 그래요 프로듀서님!? 

프로듀서_ 아니 뭐 혼날 짓이라도 했어……? 그런게 아니라 실은 아버님께 오퍼를 받았거든. 

프로듀서_ 항공자위대 음악대의 정기 연주회에 게스트 보컬로 카오리 씨가 출연하게 되었어. 

츠무기_ 자위대 연주회……! 사쿠라모리 씨는 전에도 거기서 노래를 하셨죠? 

카오리_ 응, 아이돌이 되기 전에 조금 말야. 오랜만에 또 노래하지 않겠냐고 하셔서. 

카오리_ 이번에는 지금까지보다 규모도 훨씬 큰 모양이야. 나 말고도 게스트 분들이 잔뜩 오시나봐♪ 

프로듀서_ 오페라 가수나 연주자 분들. 그 쪽 인선도 대단하신 분들이더라고요. 

아즈사_ 어머나, 그런 호화로운 연주회에 불리다니. 역시 카오리야♪ 

카오리_ 아니, 나는 아버지 연줄로 가는거니 덤이지. 그래도 불러주시니 기뻐. 

프로듀서_ 카오리 씨의 신곡도 완성되었으니 첫 공개 공연 전에 연주회에서 선행 라이브로 발표! 같은 것도 괜찮겠네요. 

프로듀서_ 어떻게 할까요 카오리 씨. 사전에 이야기는 들으셨겠지만…… 해 보시겠어요? 

카오리_ 네. 꼭 하게 해 주세요! 이전에 불렀을 때와는 다른 아이돌이 된 저의… 저만의 노래…… 

카오리_ 그걸 아버지께도, 신세를 졌던 음악대 분들께도 보여드리고싶어요! 

프로듀서_ 알겠습니다. 아이돌로서의 카오리 씨 모습을 보여줍시다! 

프로듀서_ 여기 있는 멤버들은 연주회 라이브와 공연 서포트를 맡아줬으면 하는데, 어때? 

마미_ 드디어 에이스 파일럿이 될 시간이 왔군…… 물론 완전 열심히 할거지~! 

프로듀서_ 오오, 정기 연주회는 음악 홀에서 하니까 파일럿 놀이는 못 하겠지만, 잘 부탁한다! 

미라이_ 저도저도, 연주회 나가고 싶어요! 비행기도 좋아하고요! 카오리 언니 서포트 잘 할게요~! 

츠무기_ 사쿠라모리 씨의 멋진 무대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 수 있다면야. 잘 부탁드립니다. 

아즈사_ 우후훗, 음악대 연주에 맞춰 라이브를 할 수 있다니 정말 멋지겠어…… 잘 부탁해, 카오리♪ 

카오리_ 다들 고마워! 함께 멋진 무대를 만들자! 

 

 

 

 

메인 

 

프로듀서_ (연주회 라이브를 위한 레슨은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. 오늘은 자체적으로 최종 체크를 하고 있는 모양이다.) 

카오리_ 다들 정말 멋졌어! 전체 확인도 했으니 잠깐 쉬었다가 할까. 

마미_ 간식 타임이다~♪ 마미 사장님한테 초콜릿 받아왔으니까 이걸 안주삼아 한 잔 하지! 

미라이_ 와 고마워 마미! 간식은 중요하지~♪ 어떤 초콜릿이야? 생크림 있어? 

츠무기_ 저도 호지차를 타 왔어요. 괜찮으시면 드세요. 

아즈사_ 어머어머, 츠무기까지. 그럼 사양말고 잘 먹겠습니다♪ 

카오리_ 후훗. 의상에 묻지 않게 조심해. 마미, 츠무기. 고마워. 

마미_ 신경 안 써도 돼~ 우리는 아이돌이라는 한 속 밥을 먹는 동료니까! 

츠무기_ 한 속 밥…… 한 솥 밥 말이죠? 

미라이_ 그러고보니 카오리 언니는 아이돌이 되기 전에는 음악 교실 선생님이었죠? 

미라이_ 그 때부터 아이돌이 되고 싶다고 생각했어요? 

카오리_ 그런 생각을 하진 않았지만…… 눈치를 채지 못했던 것 뿐일지도 몰라♪ 노래하는건 어렸을 때부터 정말 좋아했거든. 

카오리_ 그래서 어머니 교실에서 일하기 시작하고…… 그래도 무대 위에서 노래하고 싶다는 생각은 계속 하고 있었고. 

카오리_ 그랬더니 아버지가 자위대 음악대에서 노래를 해 보지 않겠냐고 권유 해 주셨어. 정말로 기뻤어. 

카오리_ 그런데 거기서 프로듀서님을 만났어. 아이돌은 그 때 찾은 내 꿈이 아니었을까? 

츠무기_ 그러고보니…… 저도 아이돌이 되기 전에는 가끔 본가에서 가게를 봐 드리곤 했는데…… 

츠무기_ 거기 프로듀서가 나타났던 것이 모든 것의 시작이었어요. ……만남이라는건 신기하네요. 

아즈사_ 그래그래. 나는 고등학생일 때는 평범하게 취직을 하려고 했어. 아르바이트도 여러 가지로 도전 해 봤고♪ 

미라이_ 와아~ 나는 장래에 대해서는 생각 해 본 적이 없는데…… 아 그치만, 동아리 활동은 열심히 하고 있었어요! 

마미_ 마미는 서예나 수영이나 주판 같은거 배운 적 있는데, 공부 안하고 놀기만 해서 그만뒀어☆ 

카오리_ 어머, 우후훗! 다들 여러 길을 걸어왔구나…… 

카오리_ 그런 너희들과 이 장소에서 만나고, 함께 아이돌이 되고…… 정말로 기뻐. 

카오리_ 본 무대에서는 힘을 합쳐서 아이돌의 힘을 전해주자! 

 

 

그리고…… 

프로듀서_ (드디어 자위대 음악대 연주회 당일. 만원사례인 가운데 무대가 시작되었다. 카오리 씨의 순서가 얼마 안 남았다!) 

프로듀서_ 다들 준비됐구나! 차례는 바로 다음인데…… 

미라이_ 앗, 지금 무대에 있는 사람 TV에서 본 적 있어! 

츠무기_ 영화 주제가가 히트한 오페라 가수 분이시네요. 저 분을 목표로 삼은 분들이 많을거에요. 

마미_ 흠~ 그 사람이 초 유명가수로군~ 보자보자, 어디 봄 받을 점은 없을까…… 

프로듀서_ 본 받을 점이겠지. 하긴 평소라면 보기 힘든 귀중한 무대이긴 해. 

프로듀서_ 그 분도 카오리 씨와 마찬가지로 자위대에 지인이 있어서 그 연줄로 이번에 참여하게 되었다고 하네요. 

카오리_ 어머, 그랬군요. 아 슬슬 시작하는 모양이에요! 

……♪ 

환호성_ (와아아아아아……!) 

미라이_ 우와! 대단해, 대단하다~! 나 소름이 돋았어! 

마미_ 마미도 이마가 튀어나오는 줄 알았어~ 라이브로 들으니까 TV에서랑은 완전 다르네! 

츠무기_ 대단하네요. 저희 노래와는 종류가 다르네요…… 노래하기 시작한 순간부터 모두 삼켜버리는 느낌이에요…… 

아즈사_ 정말이네. 목소리도 힘있으면서 마음이 편안해지고. 계속 듣고 싶어. 

카오리_ 응, 그래…… 정말로…… 

프로듀서_ …… 

 

 

프로듀서_ (그리고, 카오리 씨와 멤버들의 라이브는 대성황으로 마쳤다. 관객 분들도 재밌게 즐긴 모양이다.) 

프로듀서_ 카오리 씨, 수고하셨습니다. 회장 분위기도 좋았어요. 

카오리_ ……아, 네. 감사합니다. 

음악대원1_ 아, 카오리! 정말 좋았어! 우리랑 할 때랑은 완전 다른 사람이던데! 

음악대원2_ 정말 많이 성장했네요. 카오리 씨가 저 멀리 앞서나간 느낌이에요. 

카오리_ 그럴리가요. 여러분이야말로 멋진 무대였어요. 저는 아직 전혀…… 

음악대원2_ 아니아니, 아이돌 활약 앞으로도 기대할게요. 아, 사진집은 부대에서 구매 해 둘게요! 

음악대원1_ 오늘은 바빴으니까 나중에 천천히 이야기 하자. 그럼 이만! 

카오리_ 네…… 감사합니다. 

아즈사_ 카오리, 관객 분들도 다들 기뻐하셨어. 잘 됐네~ 

츠무기_ 사쿠라모리 씨의 노래는 레슨 때 들었던것보다 몇 배는 대단했어요. 

미라이_ 저도 그렇게 생각해요! 카오리 언니 정말로 반짝거렸어요! 

마미_ 응응, 역시 카오리 언니야! 마미는 자랑스러운 것 같아! ……아, 자랑스러워! 

카오리_ 얘들아…… 고마워. 그렇게 말 해 주니 기쁜데…… 아니, 그렇지. 

카오리_ 남은 공연도 열심히 할게. ……응! 

아즈사_ …… 

프로듀서_ 자, 신곡 첫 공개 공연도 얼마 안남았으니 다들 오늘은 일찍 돌아가서 푹 쉬자. 

모두들_ 네. 

 

아즈사_ 저기…… 프로듀서님. 왠지 카오리 상태가…… 

프로듀서_ 그렇죠. ……저에게 맡겨주세요. 

아즈사_ ……네. 잘 부탁드릴게요. 

 

 

다음 날…… 

프로듀서_ 카오리 씨, 갑자기 불러서 죄송해요. 잠시 이야기를 나눌 수 있을까 해서요. 

카오리_ 네…… 어제 라이브 때문이죠. 저기…… 프로듀서님. 

카오리_ 프로듀서님께서 보시기에 저희 라이브는 정말로 좋았나요? 

프로듀서_ 네. 음악대 분들도 말씀하셨지만, 멋진 무대였어요. 

카오리_ 그건…… 다른 출연자 분들보다도요……? 

프로듀서_ 그래요, 다른 분들과 비교하자면…… 모든 출연자 분들이 다 좋았으니까요. 

카오리_ ……그렇죠. 저는 조금 잘난체를 하고 있었을 지도 몰라요. 

카오리_ 아이돌로서 나만의 노래를 하고. 여기까지 왔다고…… 자신감도 있고 만족스럽기도 했어요. 

카오리_ 하지만 어제 다른 가수 분들 무대를 보고 뭔가…… 저…… 

프로듀서_ 졌다고 생각하셨나요? 

카오리_ ……맞아요. 노래도 연주도 대단했어요. 저는 걷지 않기로 했던 길에서 다들 그렇게 눈부시게…… 

카오리_ 저도 아이돌로서 시어터 멤버들과 함께 성장했다고 생각했어요. 즐겁고 긍정적으로요. 

카오리_ 하지만 어제 무대가 끝난 후에 기억이 나더라고요. 전에 프로듀서님이 하신 말씀이요. 

카오리_ 모두 함께 사이좋게 지내기만 해서는 정상에 설 수 없다고요. 

프로듀서_ ……네. 

카오리_ 이대로 계속 노래를 하면 저는 분명…… 그 경지에는 다다를 수 없을거에요. 그런 생각이 들었어요. 

카오리_ 제 앞에는 아직 긴 길이 놓여있고, 그 한참 앞에 제가 노리는 곳이 존재하고…… 

카오리_ 아직도 이렇게까지 멀구나 싶어서…… 

프로듀서_ 분명 톱 아이돌의 길은 멀어요. 하지만 카오리 씨. 

프로듀서_ 그렇게 생각하고 계신다면 괜찮을거에요. 

카오리_ 앗…… 괜찮다고요? 왜요? 

프로듀서_ 좀 더 노래하고 싶다, 더 반짝이고 싶다. 어제의 오늘보다, 주변의 다른 누구보다도 더. 

프로듀서_ 그 마음이 카오리 씨를 빛나게 만들테니까요. 그 마음이 강하면 강할수록요. 

카오리_ 내 바람…… 저는…… 

카오리_ 저는 노래가 좋아요. 좀 더 노래하고 싶어요. 언제까지나, 그리고 분명…… 누구보다 더! 

프로듀서_ 알겠습니다. 괜찮아요. 프로듀스는 맡겨주세요. 

프로듀서_ 그러니까 함께 전하러 가죠. 누구보다도 빛나는 아이돌, 사쿠라모리 카오리를요. 머나먼 저 편까지! 

카오리_ 프로듀서님…… 네. 감사합니다! 

카오리_ 저…… 너무나 멀어서 좌절 할 뻔했어요. 하지만 그래요. 저는 괜찮아요. 왜냐면…… 

카오리_ 지금 저에게는…… 당신이. 

카오리_ 프로듀서님. 저 이뤄낼게요. 누구에게도 지지 않는 톱 아이돌이요! 

프로듀서_ 네. 카오리 씨라면 반드시 해낼 수 있을거에요. 함께 걸어나가요. 앞으로 계속! 

카오리_ 네! 

 

 

[ 라이브MV_ Contrastet ] 

 

 

카오리_ 들려드린 곡은 제 신곡, "Contrastet" 였습니다. 어떠셨나요? 

관객_ 와아아아아! 

카오리_ 감사합니다♪ 여러분들께서 재밌게 즐겨주셨다니 기뻐요. 

카오리_ 실은…… 이번 공연 전에 조금 자신감을 잃었어요. 

카오리_ 이대로 아이돌을 계속 해도 될지…… 아이돌이 되길 잘 한건지, 잘 모르겠어서요. 

관객_ 웅성…… 웅성…… 

카오리_ 하지만 이 곳에 돌아온 것은…… 제 꿈을 포기하고 싶지 않았기 때문이에요. 

카오리_ 좀 더 팬 분들께 노래를 들려드리고 싶어요. 좀 더 여러분과 만나고 싶었기 때문이에요! 

관객_ 와아아아아아! 

카오리_ 저는 앞으로도 아이돌로서 노래를 계속 할게요. 꿈을 이룰 때까지 이 길을 걸을게요. 

카오리_ 그러니 여러분…… 앞으로도 제 노래를 들어주시겠어요? 

관객_ 와아아아아아아아!! 

카오리_ 감사합니다! 앞으로도 아이돌 사쿠라모리 카오리를 잘 부탁드립니다! 

관객_ 와아아아아아!!! 

미라이_ 카오리 언니~! 진짜 최고였어요! 마지막 MC도 감동적이어서 울 뻔했어요! 

마미_ 그치~ 완전 뜨거웠어! 마미도 감동해서 완전 정수리가 울먹거렸어~ 

츠무기_ 저도 마음 속 깊이 감동했어요. 사쿠라모리 씨의 빛나는 모습, 앞을 향해 나아가려는 자세. 그 모든 것이요. 

아즈사_ 응, 정말로 멋졌어. 분명 지금까지 본 어떤 카오리보다도 최고였어♪ 

카오리_ 아, 고마워…… 그치만 내가 무대에 설 수 있었던 것도, 여기까지 올 수 있었던 것도…… 

카오리_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것도 내가 혼자가 아니라서 그렇다고 생각해. 

카오리_ 그러니 앞으로도 함께…… 경쟁하며 나아갔으면 해. 

츠무기_ 사쿠라모리 씨…… 후훗, 그래요. 뒤쳐지지 않도록 저도 열심히 할게요! 

아즈사_ 물론이지 카오리♪ 다 함께 나아가자! 

카오리_ 응! 지금까지도 신세를 많이 졌지만…… 앞으로도 잘 부탁해요♪ 

프로듀서_ (그녀는 더 이상 멈춰서지 않을 것이다. 목표하던 세상의 손잡이를 움켜쥐는 날까지……!) 

 

 

 

 

에필로그 

 

프로듀서_ (오늘은 카오리 씨의 CD 발매 기념 릴리스 이벤트. 카오리 씨는 기쁜 듯이 CD를 나눠주고 있다.) 

카오리_ 감사합니다. 또 공연도 보러 와 주세요♪ 그럼 다음 분…… 어라, 너는……! 

전 학생_ 사쿠라모리 선생님 오랜만이에요! 저 기억하세요? 

카오리_ 물론이지! 소중한 내 학생인걸. 설마 와 줄 줄이야…… 

전 학생_ 에헤헤. 실은 어제 음대에 합격했어요. 선생님께 알려드리고 싶어서요. 

카오리_ 정말!? 축하해! 대단하네, 잘 했어! 

전 학생_ 감사합니다. 이게 다 선생님 음악 교실에서 음악의 즐거움을 배웠기 때문이에요. 

전 학생_ 공부하면 할수록 점점 재밌어졌거든요. 그러니까 음대를 가기 위한 공부도 정말 재밌었어요! 

카오리_ 어머나…… 그렇게 말 해주니 나도 기쁘네. 앞으로도 열심히 해! 나도 열심히 할 테니까! 

 

 

…… 

프로듀서_ 카오리 씨, 수고 많으셨습니다! 다들 기뻐 해 주시더라고요. 

카오리_ 네. 다행이에요. 그리고…… 프로듀서님께서 말씀하신 대로에요. 

카오리_ 제가 해 온 것들, 이렇게 되었으면 한다고 바라며 걸어온 길…… 

카오리_ 바란 만큼 앞을 향해 나아가고 있었던거네요. 음악 강사로서도, 보컬리스트로서도, 아이돌로서도요. 

프로듀서_ 그래요. 지금의 카오리 씨도 미래의 카오리 씨를 향해 이어질거에요. 

카오리_ 네. 그러니 지금 이 순간을 소중히 여기며 나아가려고요. 미래의 저를 위해서…… 

카오리_ 프로듀서님. 다시 한 번 저를…… 카오리를 이 세상으로 데리고 나와주셔서 감사합니다! 

카오리_ 앞으로는…… 제가 프로듀서님을 새로운 세상으로 데려가고 싶어요. ……후훗♪