카드 각성 에피소드/SR : PST

[밀리시타 번역] 카드 각성 에피소드 : FantasticLight <시노미야 카렌>

라인슬링 2023. 2. 9. 13:50

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 

FantasticLight <시노미야 카렌> 

 

프로듀서_ ("FantasticLight" 공연이 마무리 되고 뒷정리를 하는 중. 무대에는 아직도 라이브의 열기가 남아있다……) 

카렌_ 저, 저기…… 프로듀서님. 수고 많으셨어요. 자, 잠깐 시간, 괜찮으세요……? 

프로듀서_ 어? 카렌. 수고했다. 괜찮은데 무슨 일이야? 옷도 안 갈아입고. 

카렌_ 저기…… 아직 프로듀서님께 라이브 감상을 못 들은 것 같아서요…… 

프로듀서_ 아, 응. 극장 밖의 회장이니까. 바빠서 그만. 뒷정리부터 하고 가려고 했거든. 미안하다. 

카렌_ 아, 아뇨 저야말로……! 죄송해요, 어, 엄청 궁금해서…… 

카렌_ 그래서 저기…… 어, 어땠나요? 이번 무대…… 

프로듀서_ 물론 최고였지! 보는 내내 이 시간이 영원히 이어지길 바랬어. 

프로듀서_ 카렌도, 그리고 다른 모두도 정말 열심히 했지! 

카렌_ ………… 

프로듀서_ 카렌!? 괘, 괜찮아?! 어서 의무실로……! 

카렌_ 앗……! 괘, 괜찮아요. 잠깐 정신을 놓아버렸네요…… 으윽. 

카렌_ 안심되면서 기뻐서 힘이 빠져버렸어요…… 으, 으으…… 죄, 죄송해요. 훌쩍. 

프로듀서_ 카렌…… 

< 손수건을 건넨다 > 

프로듀서_ 자, 이걸 써. 

카렌_ 가, 감사합니다…… 훌쩍. 에헤헤…… 저도, 까, 깜짝 놀랐어요…… 

카렌_ 이, 이번에 모두에게 건네 받아온 배턴이니까요…… 절대로 실수 해서는 안됐으니까요…… 

프로듀서_ 응, 그 마음 알지. 그 부담감을 견디고 당당한 퍼포먼스를 선보였잖아. 

프로듀서_ 카렌은 자랑스러운 아이돌이야. 정말로 고맙다. 

카렌_ 아, 훌쩍…… 죄, 죄송해요. 저는 금세 울기나 하고, 폐만 끼치고…… 하, 하지만. 

카렌_ 아, 앞으로도 열심히 할게요! 계속, 자랑스러운 아이돌이라고, 생각하실 수 있도록…… 

카렌_ 그러니…… 무, 무도관은…… 기대 해 주셔도, 되거든요? ……에헤헤♪ 훌쩍…… 

프로듀서_ (눈물을 머금은 눈동자 속에 도전적인 빛이 반짝인다…… 그 미소에 나도 모르게 시선을 빼앗기고 말았다.) 

프로듀서_ (그렇게 말 하지 않았더라도 기대 할 수 밖에 없지. 마음껏 기대해보자!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