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벤트 커뮤/PST 이벤트

[밀리시타 번역] 이벤트 커뮤 : FantasticLight - [루트C] 3화

라인슬링 2023. 2. 6. 23:30

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 

FantasticLight 

 

 

 

 

[루트C] 4화_ 바라건대 이 시간이 

 

프로듀서_ (……어라? 아이돌 멤버들이 진지한 표정을 지으면서 무슨 이야기를 하고 있다. 무슨 일이지……?) 

이쿠_ 음…… 역시 밤놀이 같은거? 

카오리_ 그렇긴 하겠지. 살짝 위험한 냄새가 나는 편이 좋을지도 몰라. 

이쿠_ 응, 그렇지. 분명 착하게만 해서는 안될거야. 

프로듀서_ (!?) 

후카_ 그 다음엔 역시…… 세, 섹시한 가게처럼? 나는 그런건 잘 못하지만…… 

카오리_ 술을 마실 수 있는 곳 말고도 클럽이나 나이트 풀 같은 것도 좋겠네. 

타카네_ 그렇군요. 네온 사인, 밤 하늘을 나는 나비…… 

타카네_ 우선 다 같이 시험 해 보도록 하죠. 실제로 해 보지 않으면 모르는 법…… 가보죠. 

프로듀서_ 자, 잠깐만! 

타카네_ 어라, 프로듀서? 무슨 일이신가요? 

프로듀서_ 저기…… 다들 무슨 이야기를 하고 있던거야? 밤놀이니, 위험한 냄새니, 타카네나 이쿠까지…… 

카오리_ 어라? 착각을 하신 모양이네요. 후훗. 지금 다 같이 투어 연출 방식에 대해 생각 해 보고 있었어요. 

후카_ 테마인 "밤"을 제대로 표현해보려고요. 컨셉이나 이미지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고 있었어요. 

프로듀서_ 아…… 그렇군요. 다행이다. 안심이네. 

이쿠_ 프로듀서님, 밤에 대해 생각하는 이미지 같은거 있어? 있으면 알려줘! 

프로듀서_ 어? 그러게…… 밤이라, 으음. ……잔업? 

후카_ 프로듀서님…… 

프로듀서_ 뭐, 아무튼. 무리해서 따라잡으려 할 필요는 없을 것 같아. 

이쿠_ 에이~ 나는 따라잡으려는게 아냐. 같이 함께 가는거지. 

프로듀서_ 그렇구나…… 아무튼, 연출에 대해서는 맡길 테니 자유롭게 생각 해 봐. 

카오리_ 후훗♪ 감사합니다. 그럼 다 같이 레슨룸에 갈까! 

프로듀서_ (테마가 정해질 때까지 조금 더 시간이 필요하겠다. 다들 어떤 답을 낼지 기대된다!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