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벤트 커뮤/PST 이벤트

[밀리시타 번역] 이벤트 커뮤 : FantasticLight - [루트A] 3화

라인슬링 2023. 2. 2. 00:44

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 

FantasticLight 

 

 

 

 

[루트A] 3화_ 섹시 시즌 파이널? 

 

프로듀서_ (오늘은 공연 홍보도 겸한 토크쇼. 분위기도 적당히 잘 달아올랐다!) 

리오_ ……그래서 말야, 내가 생각했거든. 밤 하면 섹시~! 하지만 그게 다가 아니지. 

아미_ 아니아니, 리옷치. 섹시는 중요한거야! 그 부분이 흔들리면 안되지! 

리오_ 그, 그런가!? 그럼 괜찮을까? 내가 섹시의 길을 걸어도. 

미라이_ 괜찮을거에요! 저도 리오 언니랑 같이 섹시를 갈고 닦아야겠어요♪ 

카렌_ 하, 하지만 너무 과격한건…… 리오 언니는 존재 자체가 섹시하니까, 이 이상은…… 

리오_ 존재가 섹시!? 우후훗♪ 이보다 더 멋진 칭찬은 없지. 고마워 카렌. 쪽♪ 

카렌_ 아앗……?! 아, 아아아앗……! 

관객_ 아하하하! 

 

 

그리고…… 

프로듀서_ 다들 수고했다! 재밌는 토크쇼였어. 분위기도 좋았고. 

미라이_ 관객 분들도 잔뜩 웃으셨죠♪ SNS 평가도 볼까…… 어디보자……? 

프로듀서_ 오, 궁금하니까 나도 찾아볼까. 어디보자………… 응? 

아미_ 오빠 왜 그래? 그런 우아한 표정을 짓고. 

프로듀서_ 의아한 표정이겠지. 보자…… 이상한 해쉬태그가 생겼는데. 

프로듀서_ "#섹시시즌파이널 SexyLight 공연, 개최 결정!" ……흠? 

리오_ 앗 그게 뭐야 최고네! 보여주라! 

카렌_ 코, 코멘트도 잔뜩 있네요…… "다음 공연은 초 섹시하대!" 라던가…… 

미라이_ "리오쨩 섹시 기대된다!"라네요. 나도 섹시해지겠다고 말 했는데~! 

아미_ 아미랑 미라잇치는 기대 안 한다는건가!? 으으윽…… 분하다~! 

프로듀서_ 아니, 그런 문제가 아니라…… 뭐 어때. 화제가 되는 모양이니까. 

프로듀서_ (이상한 기대를 하는 사람들도 일부 있는 모양이지만…… 대부분 호평이니까 괜찮겠지!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