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벤트 커뮤/PST 이벤트

[밀리시타 번역] 이벤트 커뮤 : FantasticLight - 프롤로그

라인슬링 2023. 2. 1. 23:59

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 

FantasticLight 

 

 

 

 

후레아이 

 

미사키_ 아이돌 다들 투어를 통해 더 믿음직스러워졌지…… 엄청 성장했잖아! 

미사키_ 나도 질 수 없지! 좀 더 파워업 해야지. 그러니까……? 어디보자……? 

미사키_ "어이어이, 그만두지 그래. 내 재봉틀에 손을 댔다간 다칠지도 모르는데? 바늘이 붙어있으니 말이지…… 훗." 

 

 

 

 

프롤로그 

 

미사키_ "이유 없이 하는 말이 아냐…… 그래, 내 재봉틀은…… 질풍!" 

미사키_ "어떤 의상이라도 순식간에 완성해버리지! 왜냐면 나는 최강의 사무원이니까…… 훗." 

프로듀서_ ……저기, 아오바 씨? 

미사키_ 아앗!? 프로듀서님! 수, 수고 많으세요…… 에헤헤. 

프로듀서_ 아, 수고 많으십니다. 다행이다. 평소의 아오바 씨네요. 갑자기 비뚤어지신 줄 알았어요. 

미사키_ 저기…… 잠깐 방향을 탐구해봤다고 해야 하나요! 강한 미사키가 되어본 것뿐이에요…… 

프로듀서_ 강한 아오바 씨…… 그렇군요? 

미사키_ 그, 그건 그렇고! 사장님이 부르셨어요! 아마 그 이벤트 이야기 때문이 아닐까 싶어요. 

프로듀서_ 아, 그랬군요! 그럼 다녀오겠습니다! 

미사키_ 앗, 빠르다! 정말로 바람같으시네……!? 다, 다녀오세요~! 

 

 

사장_ 이야, 자네! 일찍 왔군. 잘 왔네. 

코토리_ 프로듀서님, 안녕하세요♪ 

프로듀서_ 하아, 하아…… 사장님, 오토나시 씨. 수고 많으십니다! 마음이 급해서 그만. 그래서 오늘 하실 이야기는 역시……? 

사장_ 음! 아마 자네 생각대로일세. 하지만 그 전에 우선 노고를 치하하게 해 주게나. 

사장_ 지난번 "EmotionLight" 공연은 분위기도 최고였다네. 정말로 수고 많았네! 

프로듀서_ 감사합니다! 그렇게 말씀 해 주신건 감사하지만, 전부 아이돌들의 힘입니다. 

사장_ 물론 그렇지만, 자네 힘에 기댄 부분도 많다네. 좀 더 자신감을 가져도 되지 않겠나? 

코토리_ 정말 겸손하시다니까요. 저는 좀 더 어필 해 주셔도 될 것 같은데…… 어때요♪ 

프로듀서_ 그럴리가요, 과찬이십니다. 

사장_ 아니아니, 그 정도로 자신감을 갖고 일해줬으면 한다는 의미도 있다네. 

사장_ 길었던 "밀리언 시어터 시즌 파이널"도 이제 하나 남았군! 

사장_ 유종의 미를 장식할 팀은 스페이드와 다이아의 혼합 팀…… 

사장_ 이름하여 "FantasticLight". 공연! 기쁨이 폭발하는 밤의 축제일세! 

코토리_ 역시 밤은 텐션이 오르는 법이죠! 게다가 로맨틱하기도 하고요. 

사장_ 아침, 낮, 저녁으로 이어져온 마음을 하나로 이어 드디어 투어의 그랜드 파이널을 장식해보세! 

사장_ 그리고 그 기세를 잃지 않은 채 무도관을 향해 이어갔으면 하네. 기대 할 수 있겠나? 

프로듀서_ 네! 맡겨주십시오. 아이돌 모두와 함께 최고로 분위기를 띄워보겠습니다! 

프로듀서_ (무도관이 눈 앞이다. 이번 투어, 후회가 남지 않도록 해내자!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