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
EmotionLight
[루트C] 4화_ 노력하는 이유는
프로듀서_ (……어이쿠, 벌써 시간이 이렇게 됐네. 슬슬 정리해야지…… 어?)
프로듀서_ (그러고보니 애들은 어떻게 됐지? 설마……)
아유무_ 원, 투, 쓰리, 포…… 완성! 음~…… 안되네. 아무리 해도 여기가 맞질 않네.

카나_ 으으 타이밍 잡기가 힘들어요…… 왜 그러지~?
미키_ 이전 움직임에서 이어지는 동작이 꽤 어려운 것 같은데? 그 부분에서 계속 엇갈리는 것 같아.

아리사_ 으음…… 그럼 아리사가 찍은 동영상 보면서 움직임을 바로잡아보는건 어떨까요?
아유무_ 아, 그거 좋네! 아, 그치만…… 마이 갓!? 벌써 시간이 이렇게 됐네! 슬슬 돌아가야지……
카나_ 앗!? 이제 겨우 요령을 알 것 같은데…… 조금만 더! ……안될까요~?
아리사_ 마음은 알겠지만 프로듀서님이 걱정하실거에요.
미키_ 음…… 그럼 이 근처에서 숨어있다가 집에 간 척한 다음 다시 계속하는건?
카나_ 아앗!? 그건 나쁜 아이잖아요~! 좀 재밌긴 하겠지만……
프로듀서_ (,,,,,,)
< 이 녀석! >
프로듀서_ 이 녀석! 미키, 다 들렸거든!
카나_ 아앗! 프로듀서님!
미키_ 아, 프로듀서! 너무 늦게 온거야~ 미키가 "이제 나와도 돼~" 라고 하면 나와야지.
프로듀서_ 아니…… 숨바꼭질 하는거 아니거든. 자자, 다들 어서 갈 준비 해.
아유무_ 프로듀서 미안! 내가 잘 봐 준다고 했는데…… 으윽.
프로듀서_ 아니, 아유무가 사과 할 일이 아냐. 열심히 레슨 해 주는건 고마운 일이니까.
프로듀서_ 하지만…… 다들 그렇게 마음이 급해? 불안하게 만들었다면 미안하다……
아리사_ 어? 아…… 아니에요 프로듀서님! 저희는 조급해하는게 아니고요……
카나_ 네네. 전혀 그런게 아니에요. 저희는 그냥 즐거워서 레슨을 하는거에요~
프로듀서_ 즐거워서 레슨을? ……그렇구나.
프로듀서_ 그건 최고긴 하지만, 그래도 무리하는건 안돼. 오늘은 여기까지 하고 내일 더 하자.
아유무_ 응, 그래야지! 아리사, 괜찮으면 모두에게 동영상 보내줄래? 보고 고치는건 그걸로 충분 할 것 같으니까.
아리사_ 물론 오케이에요! 아리사의 비밀 영상을 공개 해 드리죠. 므흐흐♪
미키_ 있잖아 프로듀서, 이제 늦었으니까 데려다줄거지? 그리고 다 같이 밥도!
프로듀서_ (레슨이 즐겁다…… 그렇구나. 힘들긴 하지만 프로듀싱도 마찬가지다.)
프로듀서_ (소중한 것을 떠올린 기분이 든다. 어쩔 수 없지…… 다 같이 밥 먹고 갈까!)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