스페셜 커뮤/리얼 라이브 관련 커뮤

[밀리시타 번역] 스페셜 커뮤 : 9thLIVE 부재중 메시지 2

라인슬링 2023. 1. 15. 22:59

밀리시타 스페셜 커뮤 번역 

9thLIVE 부재중 메시지 2 

 

 

 

 

시즈카_ 저, 저기. 늦은 밤에 실례하겠습니다. 그게…… 모가미 시즈카에요. 

시즈카_ 오늘 라이브 무사히 끝났네요. 수고하셨습니다. 

시즈카_ 저는 아이돌이 되어서 여러 무대에서 노래를 했지만…… 

시즈카_ 오늘은 무도관…… 지금까지 중에서도 역시 특별한 무대였어요. 

시즈카_ 이 장소에 어울리도록 잘 노래했는지, 잘 성장했는지 보여드릴 수 있었을지…… 

시즈카_ 결과를 스스로는 알 수 없지만…… 그래도 보람은 있었어요. 

시즈카_ 지금까지 제가 배워온 것. 지금 제가 할 수 있는 것. 모든 것을 보여드렸어요. 

시즈카_ 하지만 이걸로 만족 할 때가 아니죠! 여기까지 왔으니까 지금부터가 진짜에요. 

시즈카_ 그러니까 저는 다음 무대를 목표할게요! 앞으로도 계속 달릴게요. 잘 따라와 주세요! 

시즈카_ 아니…… 마, 말이 너무 심했나…… 에헴. 아무튼, 저기. 

시즈카_ 프로듀서. 내일도 또 시어터에서 뵐게요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