밀리시타 스페셜 커뮤 번역
밀리언 페스 커뮤 01 : 가을 바람에 이끌려
이오리 : 후우…… 이미 여름은 끝났는데 아직도 덥네~
이오리 : 야요이, 내 의상 더러워지지는 않았지? 시착하는데 망쳐버리면 미사키한테 미안하잖아.
야요이 : 괜찮아, 이오리. 혹시 더러워지면 내가 가져가서 빨아올게!
야요이 : 지금은 아직 덥지만 그 만큼 빨래감이 잘 말라서 정말 기분 좋아!
이오리 : 그래? 빨래는 메이드한테 다 맡기고 있는데…… 나도 스스로 하게 되면 그렇게 느끼려나.
이오리 : 가사를 하는 이오리라…… 에헤헤, 왠지 귀여워!
이오리 : 잠깐, 이상한 말 하지 마. 그런 말을 프로듀서가 듣기라고 하면……
프로듀서 : 그렇군, 가정적인 이오리라. 의외의 조합이지만 재밌어보이는데!
야요이 : 프로듀서, 수고하셨어요~
이오리 : ……생각한대로네. 너는 금세 그런 이상한 말을 하니까 들려주기 싫었던거야!
이오리 : 또 무슨 착각을 하고 이상한 일거리를 가져왔다간 용서 안한다?
프로듀서 : 알았어, 조심할게…… 그래도 이번 일은 괜찮을거라고 생각해.
야요이 : 앗, 새 일이 생겼나요?
프로듀서 : 응. 그 의상 PR도 겸해서, 이 계절에만 할 수 있는, 일본풍이고 환상적인 두 사람의 PV를 만들게 됐어!
프로듀서 : …...봐봐, 이상한거 없지?
야요이 : 와아~ 대단해요! 에헤헤, 기대되네 이오리!
이오리 : 그……그렇네. 경치도 좋은 계절이고, 일본풍이고 환상적이라는것도 마음에 드네.
이오리 : 내 미모를 빛나게 할만한 좋은 PV를 찍을 수 있겠네. 이번에는 칭찬 해 줄게♪
프로듀서 : 고마워! 그럼 갑자기 미안하긴 하지만 여행 갈 준비를 해 줘.
야요이, 이오리 : 네?
프로듀서 : 최고의 경치와 낙엽을 찾기 위해 일본 각지를 묵으며 로케를 하러 갈 예정이야. 출발은…… 내일이야.
야요이 : 내일! 아, 알겠습니다~ 오늘은 빨리 가서 준비해야겠네요!
이오리 : 아니, 아무리 그래도 너무 급하잖아!
프로듀서 : 그렇긴 한데…… 최고의 경치라고 하면 장소도 시간도 한정돼있으니까, 지금 가야만 해. 부탁해!
이오리 : 하여간, 어쩔 수 없다니까~ 야요이, 그…… 괜찮은거야?
야요이 : 응, 우리 집은 카스미한테 부탁하면 되니까. 쵸스케도 잘 도와주지 않을까 싶어.
야요이 : 아, 슬슬 미소가 부족해질거고…… 그리고 야채는 모레 할인할때 사고……
이오리 : 역시 큰일이잖아 정말…… 잠깐 너, 약속 해 둬!
이오리 : 우리한테 이렇게까지 무리를 시킨 이상, 스탭도 최고의 인재를 모아서 최고의 PV를 찍어야 돼. 알았지!
프로듀서 : 물론 약속할게. 갑자기 이야기를 꺼내 미안하지만, 다 같이 열심히 해서 최고의 PV를 만들자!
야요이 : 네! 열심히 힘 낼게요!
이오리 : 그래, 나는 찍기만 하면 무조건 최고의 PV가 될거지만…… 혹시 모르니 열심히 할게♪
야요이 : 같이 자다니 오랜만이네, 이오리! 에헤헷, 엄청 기대돼!
이오리 : 그, 그렇네…… 아, 도시락은 만들어 올 필요 없어. 기왕이니까 그 지역 음식을 먹자♪
프로듀서 : (갑작스럽게 꺼낸 이야기지만 두 사람의 마음은 벌써 여행을 떠난 것 같다…… 정말로 즐거워보이는 멋진 미소를 찍을 수 있을 것 같다!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