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벤트 커뮤/PST 이벤트

[밀리시타 번역] 이벤트 커뮤 : Decided - 프롤로그

라인슬링 2023. 1. 3. 01:44

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 

Decided 

 

 

 

 

후레아이 

 

미사키_ 하아…… 그렇게 오랫동안 함께했는데 갑자기 헤어지게 되다니…… 너무 괴로워…… 

미사키_ 고향에 살던 때부터…… 상경 한 이후에도 낮이나 밤이나 떨어진 적도 없었는데…… 

미사키_ 그치만 전조는 있었지……? 가끔 이상한 소리도 나고. 손질은 잘 했는데…… 

미사키_ 이제 부품도 안 만든다니까 수리도 안 되겠고…… 그 재봉틀, 이제 그만 창고에 넣어둬야하나. 

 

 

 

 

프롤로그 

 

미사키_ 슬슬 정해야 하는데…… 마음을 결정하는게 쉽지가 않네. 

철컥 

프로듀서_ 수고 많으십니다 아오바 씨. ……마침 아무도 없네요. 잘 됐다. 

미사키_ 수고 많으세요 프로듀서님. 어? 그 작은 상자는 뭐에요? 

프로듀서_ 이 과자, 방금 거래처에서 받은거에요. 아오바 씨. 괜찮으면 드세요. 

미사키_ 와아, 맛있어보이는 후르츠 타르트……! 그런데 제가 받아도 될까요? 

프로듀서_ 받은게 이거 하나뿐이거든요. 그래서 다른 애들에게는 비밀로…… 그리고. 

프로듀서_ 아오바 씨, 요즘 기운이 없어보이셔서요. 

미사키_ 아…… 마음 정리가 잘 안되더라도 주변 사람들에게 걱정 끼치면 안되겠지…… 

미사키_ 감사합니다 프로듀서님. 저 정~~말로 기운이 나요! 

프로듀서_ 그럼 다행이네요. 역시 기운이 없을 때는 단게 최고죠. 

미사키_ 네! 그렇지, 사장님이 부르셨어요. 프로듀서님의 힘을 빌리고 싶으시다는데요. 

프로듀서_ 새 기획이라도 있으신가…… 알겠습니다. 지금 바로 사무소에 다녀오겠습니다! 

미사키_ 네, 다녀오세요~! 후르츠 타르트, 소중히 먹어야지♪ 

 

 

그리고…… 

프로듀서_ 수고 많으십니다 사장님, 오토나시 씨. 새 기획 이야기가 있으신가요? 

사장_ 여어 자네. 기다리고 있었다네! 그렇다네. 실은 새로운 방송을 준비중인데…… 

프로듀서_ 방송 말인가요? 하지만 765프로덕션 인터넷 방송 채널은 이미 있지 않습니까……? 

사장_ 음! 그 쪽도 시청자가 점점 늘고 있지. 하지만 아무래도 방송은 카메라가 들어갈 수 밖에 없지 않나. 

사장_ 방송 횟수도 늘리고 싶은데 요즘은 아이돌 제군들도 일이 늘고 있으니 말일세. 

코토리_ 역시 다들 아이돌이니까요. 카메라 앞에서는 예쁜 모습을 보이고 싶겠죠? 

코토리_ 그래서 사장님과 이야기를 해 봤어요. 좀 더 마음 편하게 횟수를 늘릴 수 있도록 WEB 라디오를 하는건 어떨까 하고요. 

프로듀서_ WEB 라디오…… 그렇군요! 원점 회귀네요. 

프로듀서_ 정말 좋습니다! 자유도도 높고, 아이돌의 개성도 이끌어 낼 수 있는 기획입니다. 

사장_ 그렇게 말 해 줄거라 생각했네! 그래서 진행을 맡아줄 아이돌 말인데…… 

코토리_ 라디오 방송이면 역시 안정감이 중요하죠. 시간 배분도 필요하고…… 

프로듀서_ 그렇네요. 거기에 코멘트에 대응을 하는 등의 생방송의 자유도를 살릴 수 있는건…… 

프로듀서_ 연장자이고 라디오 경험도 있는 코노미 씨…… 그리고 마츠리도 적절할 것 같네요. 

사장_ 음, 좋은 선택일세! 그럼 나머지는 자네에게 맡기겠네. 

코토리_ 코노미 씨랑 마츠리의 라디오 방송…… 저도 청취자로서 기대하고 있을게요♪ 

프로듀서_ 맡겨주십시오! 우선은 두 사람과 의논 해 보겠습니다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