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
ShineLight
[공통C] 4화_ 열정은 그대로
프로듀서_ (투어를 주제로 한 잡지 취재가 들어왔다. 답변에서 다들 열정이 느껴진다……!)
인터뷰어_ ……그럼 마지막입니다. 투어를 향해 여러분의 각오를 들려주세요!
코노미_ 네! 저희들다운 뜨겁고 어덜티한 무대를 만들게요. 놓치면 안.된.다? 우후훗♪
치하야_ 낮을 대표하는 공연답게 이글이글 타오르는 우리들의 "지금"을 눈에 새겨드리겠습니다.
안나_ 예이~☆ 정말로 즐겁고 특별한 무대를 만들거야! 절대 후회하지 않을거야~!
엘레나_ 다들 다들 다~들 춤추고 싶어서 근질근질거릴 정도로…… 그런 공연을 만들어줄게!
인터뷰어_ ……네, 감사합니다! 그럼 이어서 촬영 잘 부탁드립니다!
네 사람_ 잘 부탁드립니다!
……
프로듀서_ 다들 수고했다. 좋은 인터뷰였어!
안나_ 안나, 팍팍, 힘 냈어요…… 투어 홍보, 잘 됐으면, 좋겠는데……♪
프로듀서_ 응. 다른 멤버들도 분위기 좋았고, 분명 사람들도 많이 와 줄거야!
치하야_ 정말로 기대돼요. 기다리질 못하겠어요…… 저도 참 애같네요. 후훗.
엘레나_ 치하야 마음도 알 것 같아~ 나도 지금 바로 춤 추고 싶어서 근질거리거든!
코노미_ 그럼…… 지금 시어터로 돌아가서 레슨 할까? 나는 아직도 여유 있거든♪
프로듀서_ 어, 지금요? 레슨 룸은 비어있긴 할텐데요……
엘레나_ 정말!? 신난다~! 프로듀서, 바로 예약 해 줘!
프로듀서_ 응, 하지만…… 너무 무리하지는 말고. 다들 공연 전이라 중요한 시기니까.
치하야_ 후훗, 알아요. 자 가요!
프로듀서_ (이 공연 준비 기간 중에 다들 열정이 한 번도 식은 적이 없다…… 무대에 서는 날이 기대된다!)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