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벤트 커뮤/PST 이벤트

[밀리시타 번역] 이벤트 커뮤 : ShineLight - [루트C] 3화

라인슬링 2022. 12. 24. 18:38

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 

ShineLight 

 

 

 

 

[루트C] 3화_ 평소처럼 이글이글 

 

프로듀서_ (코노미 씨가 중요한 이야기가 하며 부르셨다. 대체 무슨 일이지?) 

코노미_ 보자…… 모일 수 있는 멤버는 다 모였구나. 고마워! 실은 의논하고 싶은게 있는데…… 

엘레나_ 식사 때 먹을 간식 때문이지? 프로듀서가 정해달라고 했잖아. 

프로듀서_ 그랬지. 다 같이 정해달라고. 

엘레나_ 나는 초콜릿 종류가 좋은데~ 운동하고 난 다음에 먹으면 금방 기운이 나거든♪ 

안나_ 안나는…… 카레 칩이, 좋아…… 맛있어요……♪ 

코노미_ 아냐아냐! 그것도 중요하긴 한데, 좀 더 공연과 관련된거야. 

치하야_ 공연 말이죠…… 슬슬 세트리스트랑 연출이 확정 될 때죠. 그 쪽 말인가요? 

코노미_ 그래! 역시 치하야구나. 연출을 고칠 기회는 지금이 마지막이라는 뜻이야. 

코노미_ "최고의 공연을 만들기 위해 지금부터 할 수 있는 것" ……최후의 질문이야! 자 다들 대답 해 볼래! 

안나_ 음…… 레슨…… 열심히 받기……? 

엘레나_ 컨디션은 정말로 중요하니까~ 잘 먹고 잘 자기! 

치하야_ 그래…… 하지만 우선은 즐기는 것. 저는 그렇게 생각해요. 

코노미_ 음……… 전부 정답이야! 역시 다들 뭘 좀 아는구나♪ 

안나_ 하지만 그건…… 평소랑 마찬가지, 에요. 최고의 공연, 이라면…… 뭔가 특별한게, 필요해……? 

코노미_ 그래. 지금 이대로라면 너무 평범하거든. 특별한 무언가…… 좀 더 어덜티한…… 

프로듀서_ 잠시만요 코노미 씨. 굳이 특별한게 필요하다고 생각하진 않아요. 

코노미_ 어? 그치만 그건…… 

프로듀서_ 멤버들이 평소대로 해 준다는게 절대 평범하다는 뜻이 아니에요. 

프로듀서_ 옆에서 줄곧 봐 왔기 때문에 누구보다도 잘 알 수 있어요. 지금까지도 여러분은 항상 특별해왔어요. 

엘레나_ 프로듀서…… 에헤헤♪ 

프로듀서_ 그러니까 평소대로 해도 돼요. 평소처럼 특별한 여러분의 모습을 보여주고 옵시다! 

코노미_ 그렇구나…… 응! 알았어. 평소대로 이글이글 불태우면 되는거지. 우후훗♪ 

치하야_ 그렇게 지금 온 힘을 다한 우리를 보여준다. ……그렇게 하면 되는거죠. 프로듀서. 

프로듀서_ (평소대로 이글이글대는 모두를 보여준다. 좋아, 그거면 됐지…… 두려워 할 필요는 없다!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