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
ShineLight
[공통] 1화_ 한낮의 태양
프로듀서_ (바로 CLEVER CLOVER와 LOVERS HEART의 멤버들을 모아 개요를 설명 해 줬다.)
코노미_ 지난번 "RisingLight" 공연도 정말 대단했어! 우리가 그 공연을 넘어서야 하는거지……
리츠코_ 코노미 언니, 기합이 넘치시네요? 후훗. 그래요. 이어나가는게 아니라 넘어서야죠.
유리코_ 저도 평소보다 훨씬 뜨거워요! 모두에게 건네받은 "그걸" 봤으니까요.
프로듀서_ 그거? ……아, 지난 공연 멤버들이 생각했다는 그거구나. 안 보여주더라……
프로듀서_ 다들 벌써 봤어? 도대체 뭐야?
리츠코_ 안돼요 프로듀서! 아직 비밀이거든요. 후훗.
프로듀서_ 으음.
유리코_ 기대 해 주세요. 후훗♪ 그리고, 공연도 열심히 할게요!
레이카_ 응응 열심히 하자♪ 프로듀서님한테는 비밀로. 쉿~!
프로듀서_ 아니, 그 부분은 비밀로 안 해도 되거든. 숨기지 말고 당당하게 열심히 해 줘!
엘레나_ 그래! 우리도 지지 않을거야~!
레이카_ 후훗, 엘레나도 의욕이 대단하네♪ 그런데 지지 않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지~?
코노미_ 그러게…… 슬로건을 정해보는건 어때? 구체적이고 알기 편한걸로.
유리코_ 아, 그거 좋네요! 저기 예를 들면…… "하늘 높은 곳에서 작열하는 태양, 팔을 치켜올려……"
엘레나_ 유리코~ 어렵고 알기도 힘들어~!
유리코_ 아앗……!? 최, 최소한 끝까지 말이라도 하게 해 주세요~!
프로듀서_ 일단 슬로건을 정한다는건 좋네. 팀으로서 목표를 정하기에도 좋고.
리츠코_ ShineLight…… Shine, 빛…… "반짝반짝보단 이글이글!" 같은건 어때?
코노미_ 와! 리츠코, 괜찮은데♪ 지고 싶지 않다는 마음은 확실히 이글이글 쪽이지.
엘레나_ 응, 정말 좋아! 다 같이 마음껏 이글이글 불태우자♪
유리코_ 리츠코 언니 슬로건 멋져요……! 나도 좀 더 멋진걸 생각해야지! 보자……
코노미_ 벌써 이글이글거리기 시작했구나……
프로듀서_ (모두의 눈에 강렬한 빛이 감돌기 시작했다…… 이거 멋진 공연이 되겠는걸!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