카드 각성 에피소드/SSR

[밀리시타 번역] 카드 각성 에피소드 : ART NEEDS HEART BEATS <로코>

라인슬링 2022. 12. 13. 23:03

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 

ART NEEDS HEART BEATS <로코> 

 

 

 

 

[렛츠 로코나이즈!] 의상 에피소드 

 

로코_ 프로듀서. 기다렸어요! 피팅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! 

프로듀서_ 저, 저기…… 실례하겠습니다? 오늘따라 텐션이 높네. 

로코_ 당연하죠. 후후훗…… 봐 주세요. 이 아티스틱한 의상이요! 

로코_ 점프수트를 베이스로 해서 팝하고 큐트한 스테이지 의상으로 어레인지 됐어요! 멋진 콜라보레이션이에요! 

프로듀서_ 기뻐 해 주니 다행이다. 로코라면 역시 아트니까. 그 부분을 가장 신경썼어. 

로코_ 에헤헤…… 역시 로코의 이해자에요. 로코에게 베스트 매칭한 디자인이라고 생각해요♪ 

로코_ 이거라면 의상을 입고 있어도 아트를 하기 쉽고 인스피레이션이 계속 해서…… 앗!! 

프로듀서_ 오, 벌써 뭐가 떠올랐나본데? 

로코_ 댓츠 라이트에요! 이미지가 프레쉬 할 때 빨리 크리에이트 해야하는데! 

로코_ 아아~! 그래도 이대로 하면 안되겠죠. 정말로 의상을 더럽힐지도 몰라요. 

프로듀서_ 평소 같았으면 나도 그렇게 말 하겠지만…… 순간의 아이디어가 중요한 법이잖아. 의상 입고 해도 돼. 

로코_ 아앗!? 괜찮아요 프로듀서! 아트 하기 시작하면 컨센트레이션 하고 말텐데. 

로코_ 주변은 전혀 신경 못 쓸텐데요…… 더럽히지 않겠다고 프로미스 하지는 못할텐데요? 

프로듀서_ 응, 신경 안 써도 돼. 로코는 자기 아트에 집중 해 줘. 

로코_ 그, 그치만…… 펜이나 잉크 투성이가 돼서 의상이 지저분해지면…… 

< 괜찮아! > 

프로듀서_ 괜찮아! 지저분해지지 않고, 반대로 의상의 매력을 더 이끌어 낼 수 있을지도 몰라! 

로코_ 그렇구나…… 로코 아트랑 마찬가지로 의상도 점점 로코나이즈 되어간다는 뜻이네요! 

프로듀서_ 그렇지! 그러니까 마음껏 로코의 인스피레이션을 표현 해 줘. 

로코_ 알겠어요! 프로듀서는 역시 최고의 파트너에요! 에헤헤♪ 

로코_ 이 의상을 입고 스테이지도 아트도, 이노베이티브하고 스페셜하게 만들어볼게요! 

프로듀서_ (로코의 재능이 어떻게 진화 할 지 앞으로가 기대된다. ……혹시 모르니까 클리닝 업자를 알아 봐 두자.) 

 

 

 

 

카드 각성 에피소드 

 

프로듀서_ (오늘은 로코의 PV 촬영일이다. 촬영에 사용할 디오라마를 로코 스스로가 만들고 있는데…… 시간이 별로 없다.) 

로코_ 여길 이렇게 하고…… 음~ 뭔가 부족한 것 같은데? 좀 더 패션을 담을만한 파츠가…… 

프로듀서_ 수고가 많다 로코. 촬영 시간까지 얼마 안 남았는데, 디오라마는 어때? 

로코_ 으으~ 시간이 너무 부족해요~! 하지만 하기로 결심한 이상 반드시 완성시키도록 할거에요! 

로코_ 로코가 좋아하는 것을 모두 모은 디오라마…… 나이스하고 그레이트한 촬영 플랜이에요! 

프로듀서_ 하하 고맙다. 기획을 들었을 때부터 엄청 의욕 넘쳤었지. 

로코_ 네! 실은…… 어렸을 적에 비슷한 테마로 아트를 한 적이 있었어요. 

로코_ 리빙룸 벽이나 바닥에 로코즈패밀리의 포트레이트를 잔뜩 그렸어요! 

프로듀서_ 오, 거실 벽이랑 바닥에…… 부모님께서는 아무 말도 안하셨어? 

로코_ 네. 시스터도 브라더도 로코와 함께 아트를 해 주고…… 정말로 즐거운 메모리에요♪ 

프로듀서_ 그러고보니…… 로코네 가족 분들은 다들 예술과 관련된 일을 하고 계셨지. 예전부터 아트에 대해 관용적이셨구나. 

로코_ 맞아요. 패밀리와 콜라보레이션한 리빙룸은 로코즈하우스의 최고 걸작이에요! 

로코_ 그 때와 같은 테마로 챌린지하는 이상, 로코즈하우스를 넘어서는 아트를 만들거에요! 

프로듀서_ 그래서 그렇게 힘이 바짝 들어갔구나. 하지만 그런 추억의 작품을 넘어서는건 힘들겠는걸…… 

로코_ 오브콜스에요…… 그러니까 프로듀서! 헬프에요! 로코를 도와주세요! 

프로듀서_ 응, 알겠어. 돕는건 괜찮은데, 로코를 방해하게 되지 않을까? 

로코_ 로코즈하우스의 아트는 소중한 사람과 함께 즐겁게 크리에이트했기 때문에 탄생한 작품이에요! 

로코_ 로코 혼자서 크리에이트한게 아니에요. 이 디오라마도 마찬가지라고 생각해요!프로듀서_  

로코_ 아이돌이 되고 로코의 소중한 것이 늘었어요…… 하지만 혼자서는 잘 모를 때도 있어요. 

로코_ 옆에서 봐 온 프로듀서라면 로코의 소중한 것이 뭔지 분명 알거에요. 

프로듀서_ 로코…… 좋아, 알겠어! 온 힘을 다해 도울 테니 지시 잘 부탁한다! 

로코_ 맡겨주세요! 로코와 프로듀서가 함께 최고로 아티스틱한 디오라마를 만들어봐요! 

프로듀서_ (여러 경험을 하고, 로코의 세계와 이 디오라마는 점점 더 커져나가겠지……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