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벤트 커뮤/PST 이벤트

[밀리시타 번역] 이벤트 커뮤 : Get lol! Get lol! SONG - 프롤로그

라인슬링 2022. 12. 1. 00:30

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 

Get lol! Get lol! SONG 

 

 

 

 

후레아이 

 

미사키_ 지난번에 빨래 말리다가 하늘에서 신기한 빛이 날아다니는걸 봤는데…… 음~ 그게 뭐였지? 

미사키_ 설마 UFO!? ……아니지. 그럴리가 없어. 비행기나 인공위성 같은거겠지 아마도. 

미사키_ 하지만 UFO 이야기를 하니까 "☆피코피코플래닛☆"이 생각나더라~ 

미사키_ 방송을 생방송으로 보려고 아침 일찍 일어났었는데…… 후훗♪ 또 보고싶네~ 

 

 

 

 

프롤로그 

 

미사키_ 앗!? 저 하늘에 빛나는 게……! 진짜 UFO 같은데? ……어, 어라!? 

프로듀서_ ……아오바 씨? 수고 많으십니다. 하늘 보면서 뭐 하세요? 

미사키_ 앗 프로듀서님!? 저기, 그…… 잠깐 하늘 구경을 좀 하고 있었어요. 에헤헤. 

프로듀서_ 그런가요? 그런데 방금 UFO 이야기하지 않으셨나요? 

미사키_ 아…… 저, 정말 프로듀서님! 듣고 계셨으면 말 해 주셨어야죠! 으으…… 부끄럽게. 

미사키_ 지금 "☆피코피코플래닛☆"이 생각났거든요. 그래서 저도 모르게 그만…… 

프로듀서_ 그렇군요, 그래서 UFO 이야기를 하셨구나. 좋은 방송이었죠. 

미사키_ 맞아요! 저도 모르게 "세뇌" 당해버렸어요♪ 

미사키_ 아이들을 위한 방송인데 어른이 봐도 재밌더라고요. 부끄럽지만 푹 빠져서 봤어요…… 

프로듀서_ 부끄러워하실 필요 없습니다. UFO나 외계인은 정말 있을지도 모르니까요! 

미사키_ 후훗♪ 프로듀서님도 꽤 로맨티스트시네요! 

프로듀서_ 프로듀서라는 사람들은 다 그럴지도 모릅니다. 꿈을 쫓는 일을 하니까요. 

미사키_ 그렇구나, 그렇구나…… 아, 그렇지! 일 이야기하니 생각났네요…… 사장님이 또 부르셨어요! 

프로듀서_ 앗, 그럼 새로운 안건에 관해 말씀 하시려나요? 잠깐 다녀오겠습니다! 

 

 

그리고…… 

프로듀서_ 사장님, 수고 많으십니다! 부르셨나요? 

사장_ 음! 잘 왔네. 이야~ 자네가 좋아할 것 같았네. 

사장_ 실은…… 그 전설의 방송 리바이벌이 결정되었다네! 

프로듀서_ 전설의 방송……? 

코토리_ 후훗, 힌트는…… 세뇌~! 정복~! 센세이션~! 이에요♪ 

프로듀서_ 앗!? 그 대사는……! 

사장_ 그렇네! 은하계 정복, 아이들을 위한 버라이어티 방송 "☆피코피코플래닛☆"! 

사장_ 이번에 특별 방송으로 지구로 귀환하게 되었다네! 이야~ 축하 할 일이구만. 

프로듀서_ 마침 방금 아오바 씨와 그 이야기를 했었는데 말이죠. 좋은 방송이었다고요. 

코토리_ 그런 어른 팬들의 소망도 많았다고 해요. 그래서 이번 리바이벌이 가능했겠죠. 

코토리_ 아이들과 함께 봐서 "세뇌"당한 부모님들도 많았다던데…… 

사장_ 그렇다네! 무엇보다도 자네의 안목이 좋았지. 멤버 선택이 잘 들어맞았지. 

사장_ 키노시타 히나타 양, 하코자키 세리카 양, 오오가미 타마키 양, 모치즈키 안나 양! 이 네 사람의 역할도 컸지. 

프로듀서_ 네. 다들 즐겁게 해 줬으니 이번 특별 방송도 기뻐해줄겁니다! 

코토리_ 일본 전국의 밀리언성인 팬 아이들도 분명 좋아할거에요♪ 

코토리_ 그리고 이번에는 조금 큰 기획도 움직이고 있다는데…… 그렇죠? 사장님. 

프로듀서_ 큰 기획…… 그게 뭐죠? 

사장_ 음! 아직 각 지역에서 조정중이라 자세한건 나중에 말 해 주겠지만…… 우주와 관련 있다고만 말 해두겠네! 

프로듀서_ 우주와 관련 있다고요!? 스케일이 크겠네요. 알겠습니다 기대하겠습니다. 

사장_ 음, 우선은 기획을 진행 해 주게나. 그럼 잘 부탁하네~! 

프로듀서_ (전국의 아이들과 어른들에게 다시 한 번 우주급 꿈을 전하기 위해…… 프로듀스 힘내자!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