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
RisingLight
[루트C] 4화_ 날개를 펴고 넓은 하늘로
프로듀서_ (수도권 지역, 첫 투어도 드디어 종반. "RisingLight" 최후의 공연이 개막한다……)
마코토_ 리허설도 해 봤는데…… 다들 어땠어? 불안한 부분은 지금 해소해야지.
미야_ 완벽해요~ 전체 흐름도 제대로 기억 해 뒀답니다~
츠바사_ 생각 해 봤는데요, MC는 신곡 전에 넣는게 더 타이밍이 좋지 않아요?
치즈루_ 하지만 그러면 츠바사는 노래와 MC 출연을 연속으로 하게 된답니다.
프로듀서_ 맞아요. 츠바사, 열심히 하는건 좋지만 무리하면……
츠바사_ 무리하는거 아닌데요~? 그리고 마코토 언니 생각하면 이게 더 좋을 것 같아서요.
마코토_ 어, 나를?
츠바사_ 오늘 의상 갈아입는건 마코토 언니가 제일 많잖아요? 주변에서 도와주는게 좋을 것 같아서요.
마코토_ 아, 그렇네. 이 다음에도 꽤 바쁠 테니까 여기에 MC 들어가면 편해지겠어……
츠바사_ MC 파트는 관객 분들께도 넘기고 하면서 잘 조율 할 생각이에요!
프로듀서_ 츠바사가 균형을 잘 잡아주면 그 쪽이 더 안정되겠네……
치즈루_ 그럼…… 저도 츠바사와 함께 MC를 맡을게요. 그럼 부담도 덜 수 있겠죠?
미야_ 오오~ 치즈루 언니라면 이 눈부신 회장에도 결코 뒤지지 않을 테니 안심이네요~
치즈루_ 무, 물론이죠! 기품 넘치는 MC를 보여드리도록 하지요! 오~ 호호홋, 콜록, 콜록!
미야_ 세트리스트는 안무나 가사를 기억하고 있는 곡들도 있으니까…… 저도 도와드릴게요~
마코토_ 그러면…… 모두에게 좀 맡겨볼까. 프로듀서, 다른 멤버들이랑도 의논을……
프로듀서_ 응, 바로 조정할게. 츠바사, 나이스 서포트. 고맙다!
츠바사_ 맡겨만 주세요~ 대신에…… 끝나면 상을 주세요~♪
프로듀서_ (다들 익숙해져가니 시야도 넓어져간다. 나도 긴장 놓지 말고 최고의 라이브를 만들어야겠다!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