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
RisingLight
[루트C] 3화_ 럭키 펀치? 나이스 펀치!
프로듀서_ (라이브 홍보차 TV 방송에 출연하게 되었다. 다들 많은 사람들께 정보와 매력을 전해주고 오자!)
마코토_ 765프로덕션에서 일본 전국을 돈 밀리언 시어터 시즌…… 하지만 아직 끝이 아닙니다!
치즈루_ 간토 각지를 도는 시즌 파이널이 드디어 시작된답니다!
츠바사_ 여러분~! 꼭 보러 와요! 저랑 약속이에요♪
프로듀서_ (느낌이 좋은데 미야가 발언이 좀 적은데……? 누가 좀 도와줘야 할 것 같은데……)
치즈루_ 다들 기합이 바짝 들어갔네요! ……미야는 각오 한마디 있을까요?
미야_ 딱히 없어요~ 본 무대를 보러 와 주시면 저희들의 마음이 분명 전해질거에요~
관객_ 오오오~!
미야_ 그러니까, 안 보면 전해지지 않는다는 뜻이니까요…… 여러분, 꼭 라이브 회장에 와 주세요~
녹화 후……
프로듀서_ 미야의 말이 관객 분들을 잘 사로잡은 모양이다. 최소한의 발언으로 최대의 효과를…… 나이스였어!
마코토_ 정말…… 나까지 놀랐네. 설마 그런 펀치를 날릴 줄이야……
미야_ 우후훗, 평이 좋은 것 같아 다행이네요~ 그래도 노리고 한 건 아니에요~
미야_ 역시 라이브는 봐 주셔야 하니까요…… 저는 그 점을 전해드린 것뿐이에요~
츠바사_ 으으…… 미야 언니랑 비교하면 나는 그냥 신나서 떠든 것뿐이네…… 좀 아쉬워~
마코토_ 그럼 그 마음은 레슨에 불태우자! 미야가 한 말을 현실로 만드려면 모두의 힘이 필요하니까.
치즈루_ 예. 애당초 어중간한 모습을 보여드릴 생각도 없었지요. 츠바사도 마찬가지죠?
츠바사_ 그건 물론이죠! 저희가 멋진 라이브를 보여 드릴거에요!
프로듀서_ (각자의 개성이 시너지 효과를 내고 있다…… 이번 라이브는 큰 기대를 해 봐도 좋겠다!)
![](https://tistory1.daumcdn.net/tistory/1444982/skin/images/slingname333.png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