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벤트 커뮤/PST 이벤트

[밀리시타 번역] 이벤트 커뮤 : RisingLight - [공통] 2화

라인슬링 2022. 11. 18. 03:13

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 

RisingLight 

 

 

 

 

[공통] 2화_ 지금까지와 앞으로 

 

프로듀서_ (투어 공연 레슨 개시! 전원이 스케줄을 맞추기는 쉽지 않지만, 어떻게든 진행되고 있다.) 

철컥 

타마키_ 앗, 대장님이다! 수고했어~! 레슨 보러 왔어? 쿠후후♪ 

프로듀서_ 응, 수고가 많다. 다들 어떻게 되어가나 보러 왔지. 

이오리_ 너도 한가한가보네~ 굳이 올 필요 없잖아. 이오리쨩이 있으니까 걱정하지 마. 

츠바사_ 댄스 레슨 순조로워요~♪ 마코토 언니가 엄청 스파르타식이지만…… 

마코토_ 아앗!? 평범하게 하고 있었는데…… 우선 조금 쉴까. 

타마키_ 와아~♪ 있잖아 대장님. 우리 무도관에 가는거지? 쿠후후 기대된다~♪ 

프로듀서_ 응. 먼저 투어를 해야하지만 말야. 기대하고 있다니 다행이다. 

츠바사_ 나도 기대된다~♪ 그런데 무도관이라는 사실 만으로도 왜 이렇게 설레이는걸까……? 

마코토_ 공간이 그렇게 큰 곳은 아닌데…… 그래도 역시 특별하단 느낌이 들지. 

이오리_ 하루카랑 치하야도 같은 말을 하더라. 무도관은 해외 아티스트들도 자주 쓰는 곳이고…… 

프로듀서_ 그래. 마음이 가는 장소라서 그러겠지. 그건 팬 분들에게도 마찬가지일거야. 

츠바사_ 다들 기뻐해줬으면 좋겠는데~ 무도관도 투어 공연도 최고의 추억으로 만들거에요~♪ 

타마키_ 쿠후후…… 기대된다~♪ 있잖아 대장님. 타마키를 공원에서 찾아줘서 고마워~! 

타마키_ 대장님이 불러준 덕분에 타마키는 지금 아이돌 정말 재밌게 하고 있어~! 

프로듀서_ 나야말로! 765프로덕션의 아이돌이 되어줘서 고맙다. 

프로듀서_ 물론 타마키뿐만이 아니라 다른 모두들도. 

마코토_ 프로듀서……! 

이오리_ 네가 하는 말 치고는 괜찮은걸. 뭐, 이오리쨩이 아이돌이 된건 당연한거지만…… 

이오리_ 나를 프로듀스하기로 결정한건 감사하다고 해 줄까? 니히힛♪ 

마코토_ 저도 감사해요! ……좋아. 그럼 휴식 끝! 레슨 팍팍 가 보자! 

츠바사_ 네~! 마코토 언니, 이번에는 상냥하게 알려주세요~ 

 

 

…… 

마츠리_ 하이, 호~! 하이, 호~! 하이, 호~! 여러분, 한 세트 더 할 수 있는거에요? 

세리카_ 하이, 호~! 하이, 호~! 괜찮아요 마츠리 언니! 할 수 있어요! 

나오_ 내도 할 수 있데이! 하이, 호~! 기초 체력 맹그는건 연극 할 때도 계속 해가꼬♪ 

유키호_ 흐으, 하아…… 후우. 다들 정말로 믿음직스러워졌네…… 하아, 하아. 

마츠리_ 호? 유키호, 무리하면 안되는거에요. 앞으로 갈 길이 먼거에요. 휴식이에요~! 

유키호_ 아, 아냐 괜찮아! 나도 조금 더 너희들이랑 같이…… 

프로듀서_ 얘들아~! 수고가 많다. 마실거랑 간식 가져왔다! 

마츠리_ 호? 프로듀서님! 나이스 타이밍인거에요♪ 역시나에요. 

나오_ 감사합니데이~! 후우…… 생각해보니까 오버워크 한 걸지도 모르겠네. 세리카, 쪼매 쉴까! 

세리카_ 네 나오 언니! 잠깐 쉬었다가 또 힘 내요♪ 

프로듀서_ 다들 기합이 바짝 들어갔네. 역시 끝나고 나면 무도관이 기다리고 있어서 그런가? 

마츠리_ 물론 그것도 있는거에요! 하지만 공주는 팬 분들이 '다녀왔어'라고 말 해주길 바라는거에요♪ 

나오_ 그카지♪ 투어도 열심히 노력했고, 열심히 갈고 닦은 내 표현력을 빨리 봐 줬으면 한데이~ 

유키호_ 나도 표현력이 좀 더 늘었다고 생각해. 밝은 실연 송을 부르기 위해서 여러 가지로 생각에 잠겼었으니까…… 후훗. 

프로듀서_ 응. 수도권으로 개선하는 것도 중요한 테마니까. 그런 마음가짐으로 임해주면 고맙지. 

세리카_ 에헤헤♪ 아, 프로듀서님. 저 그래서 하나 신기한 점이 있는데요…… 

세리카_ 무도관을 향해 매듭을 이어나간다고 하셨죠? 그걸 위해 뭘 하면 되는걸까요? 

프로듀서_ 뭘 한다니…… 구체적으로 말하는거지? 음~ 그건…… 

프로듀서_ 우선 평범하게 생각하면 4개의 공연을 연속으로 성공시키는 것…… 이 되겠지. 

나오_ 그카면 되는겁니까? 뭔가 그냥 평범하네예…… 

마츠리_ 뭔가 원더호~! 한 아이디어가 있으면 재밌을 것 같은데요…… 으음. 

유키호_ 그래도 지금은 레슨을 시작한지 얼마 안 됐고, 다들 따라가느라 벅찰거야. 

나오_ 그럼 여유 있을 때 다 같이 생각 해 볼까? 지금은 우선 달리제이~! 

프로듀서_ (그저 공연을 이어나가기만 하는 것이 아니라 무언가를…… 생각 해 볼만하다.) 

프로듀서_ (스스로 의문을 품고, 행동 해 보려고 한다…… 다들 정말로 믿음직스러워졌구나!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