![]() |
![]() |
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
머나먼 미래 <카스가 미라이>
프로듀서_ ("하루미라" 공연으로부터 며칠 후. 오늘은 웹 미디어 취재가 있었는데……)
철컥
미라이_ 으음~…… 으으으으으음……
프로듀서_ 미라이, 안녕……? 왜 그래?
미라이_ 앗, 프로듀서님! 저기, 앙케이트 답변이 고민 돼서요……
프로듀서_ 앙케이트…… 아, 오늘 취재 말이구나. 그렇게 어려운 질문이 있었나……?
미라이_ "지금 가장 이루고 싶은 꿈은?" 이라는 질문인데요. 저는 이루고 싶은 꿈이 너무 많아서요.
프로듀서_ 그렇구나. 꿈이 많은건 좋지만…… 하나 결정하는건 어렵겠네.
미라이_ 맞아요~ 노래랑 댄스를 잘 하게 되고 싶고, 연기도 버라이어티도 좀 더 열심히 하고 싶고……
미라이_ 아니면 "굉장한 아이돌이 되고 싶다"라고 적으면 될까요?
프로듀서_ 그러게…… 오늘은 하루카랑 같이 취재하는 셈이니까, 두 사람이 함께 이루고 싶은 꿈을 적어보는건 어때?
미라이_ 하루카 언니와 함께 이루고 싶은 꿈…… 저, 하루카 언니랑 또 같은 일 하고 싶어요!
미라이_ 노래도 더 많이, 더 많이 부르고 싶어요! 그리고 둘이서 같이 연기도 하고 싶고~♪
미라이_ 어, 어라? 하루카 언니랑 같이 이루고 싶은 꿈도 잔뜩 있는데……?
프로듀서_ 하하, 하루카와 함께 이루고 싶은 꿈도 많구나. 그럼 기왕 이렇게 된거 전부 적는게 어때?
미라이_ 앗, 하나만 적는게 아니라요?
프로듀서_ 솔직한 마음이잖아. 하나만 써야할지 아닐지는 그 쪽에서 결정 해 주실거야.
미라이_ 네! 그럼 이번에는 하루카 언니와의 꿈을 전부 적을게요!
미라이_ 그리고그리고 전부 다 이룰거에요! 아, 금방 되지는 않겠지만요…… 에헤헤.
미라이_ 저 열심히 할게요♪
![](https://tistory1.daumcdn.net/tistory/1444982/skin/images/slingname333.png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