카드 각성 에피소드/SR : 밀리코레

[밀리시타 번역] 카드 각성 에피소드 : 온 세상에 울려라! 봄의 노래 <카스가 미라이>

라인슬링 2022. 11. 4. 01:48

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 

온 세상에 울려라! 봄의 노래 <카스가 미라이> 

 

 

 

 

프로듀서_ (오늘은 음악 페스티벌에 참가했다. 미라이는 깃발을 들고 마칭 밴드 분위기를 달궜다!) 

미라이_ 프로듀서님, 기다리셨죠~ 다 같이 이야기하느라 갈아입는데 시간이 걸렸어요. 

프로듀서_ 괜찮아. 아직 시간은 있으니까. 그보다 오늘 퍼레이드는 정말 분위기가 좋던데! 

미라이_ 맞아요! 그래서 퍼레이드 이야기를 하느라…… 앗! 프로듀서님 그거 아세요? 

미라이_ 로코가 그랬는데요…… 제가 했던 깃발을 드는 사람을 "컬러 가드"라고 한대요! 

미라이_ "컬러 가드"는 색을 지킨다는 의미죠? 그런데 깃발을 휘두르고…… 왜 그럴까요? 

프로듀서_ "컬러 가드"에서 "컬러"는 국기나 군기를 의미하는 거래. 중요한 깃발을 보호하는 사람에서 유래된 말이야. 

미라이_ 와아~ 프로듀서님 아는 것도 많으시네요! 악기들 사이에 왜 깃발이 있는지 궁금했거든요. 

미라이_ 아 그래도 음악에 맞춰 움직이는건 즐거웠어요♪ 보고 계신 분들도 좋아하시고…… 저도 푹 빠져서 휘둘렀어요! 

프로듀서_ 응, 완벽했어! 항상 기운찬 미라이에게 기수 역할을 맡기길 잘 했어. 

미라이_ 데헤헤~♪ 완벽한 역할 감사합니다~! 역시 프로듀서님이에요~ 

미라이_ 아니 아앗! 이제 곧 무대 시작되겠어요! 프로듀서님 빨리 보러 가요! 

미라이_ 타카네 언니랑 코토하 연주 꼭 보러 가기로 약속했거든요! 저 열심히 응원 할거에요! 

프로듀서_ 그래. 모두의 퍼포먼스를 응원 해 주고, 밤 스테이지도 이대로 열심히 해 보자! 

미라이_ 물론이죠! 저에게 맡겨주세요! 기운차게 하는건 자신 있거든요, 에헤헤♪