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벤트 커뮤/PST 이벤트

[밀리시타 번역] 이벤트 커뮤 : 어서오세요, 미스틱 세레모니 - 3화, 4화

라인슬링 2022. 10. 19. 22:57

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 

어서오세요, 미스틱 세레모니 

 

 

 

3화_ 불길한 그림자 

 

레이카_ 휴우…… 대단한 짓을 저질렀구나~ 마법 실험에서 대폭발이라니, 오랜만에 보는걸? 

츠바사_ 에헤헤 죄송합니다~! 이상하네~ 잘 될거라 생각했는데. 

레이카_ 마법의 빗자루에서 떨어지지 않도록 화력을 올린다니. 츠바사는 생각해내는게 정말 유니크하네! 

토모카_ 모습을 보니 수업은 문제 없는 모양이네요~ 마법계에서의 생활은 좀 어떤가요? 

츠바사_ 마법계도 마법 수업도 정말로 재밌어요~♪ 아, 파트너인 카나는 조금 잔소리가 시끄럽긴 해요! 

츠바사_ 그래도 인간이 입학하는게 드물다면서요? 왜 제가 불린걸까요~? 

레이카_ 인간 학생은 100년만이래. 츠바사에겐 뭔가 특별한 힘이 있다는 뜻 아닐까? 

토모카_ 분명 당신만이 할 수 있는 역할이 있겠죠. 운명의 인도란 그런 것이에요~ 

츠바사_ 흠~ 그렇구나. 운명의 인도 같은건 잘 모르겠지만…… 나 밖에 못 하는거면 어쩔 수 없지! 

토모카_ 후훗 그래요~ 당신은 마법계를 위기에서 구하기 위해 불렸죠…… 

토모카_ 그렇다면 즉…… 지금은 평화로운 이 마법계에 위기가 닥친다는 뜻이에요. 마음 속에 잘 담아두도록 해요~ 

츠바사_ 그렇구나…… 그래요. 알겠습니다! 저 열심히 할게요~! 에헷♪ 

 

 

 

 

4화_ 마법계의 위기! 

 

마미_ 아미는 오늘도 연구에 몰두하는 중이구나…… 

마미_ 마미도 계속 학생이고 싶었어. 그래도 마법을 안정시키게 하려면 어쩔 수 없잖아…… 

콰아아아앙!! 

마미_ !! 뭐, 뭐지? 이 소리. 실험실 쪽에서…… 

마미_ 이 기척은…… 아미!? 

 

 

카나_ 뭐, 뭐야……? 저 흙덩이 거인…… 주변의 마나를 빨아들이면서 점점 거대해지고 있어! 

레이카_ 저 마법은……?! 하지만 이건…… 느낌이 좋지 않아. 

레이카_ 얘들아 도망쳐! ……여긴 나에게 맡겨. 카나는 선생님들에게 보고하고! 

레이카_ 학원장이나 토모카의 지시를 따라! ……서둘러! 

카나_ 네! ……! 

 

 

카나_ (다리가 떨려…… 겁을 먹은거야? ……내가?) 

카나_ ……! 뭘 하는거야! 내 힘을 보여줘야 할 때잖아! 내가 해야만 해……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