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
어서오세요, 미스틱 세레모니
후레아이
미사키_ 드디어 손에 넣었다! "마법처럼 잘 되는 실용 봉제 매뉴얼!"
미사키_ 계~속 찾아다녔지. 해설도 자세하고 테크닉도 잔뜩 있고…… 정말로 마법의 책 같아♪
미사키_ 이 책 다 읽으면 나도 마법사가 되는게 아닐까!? ……에헴.
프롤로그
미사키_ 해골 모형 님, 움직이지 말고요! 자, 다 함께 무한의 재봉실을 감아봐요♪
프로듀서_ (이 목소리는 아오바 씨인데…… 다 함께라니 아이돌 애들이랑 같이 작업이라도 하시나? 좋아.)
철컥
프로듀서_ 안녕하세요! 아오바 씨랑…… 어라, 아무도 없네요……?
미사키_ 앗, 프로듀서님!? 안녕하세요……!
프로듀서_ 이상하네…… 아오바 씨가 누구랑 이야기하는 소리가 들렸는데요……
미사키_ 그건…… 잠깐 마법을 쓰는 중이었거든요…… 에헤헤♪
프로듀서_ 마법?
미사키_ 네! 가봉바늘의 선인장 님과 우드버튼의 곰 님이랑 같이요!
프로듀서_ ?? 앗, 마법하니까 생각났네요! 전에 그 기획이 슬슬 움직이기 시작했다고 하셨는데……
미사키_ 아, 그 이야기에 대해서 사장님도 말씀하셨어요! 시간이 있으면 사무실로 좀 와달라고 하셨어요.
프로듀서_ 감사합니다! 그럼 바로 사무실로 가 보겠습니다!
미사키_ 다녀오세요~♪ ……휴우. 잘 얼버무렸네. 얘들아, 방으로 들어가서 재봉 계속 하자♪
그리고……
사장_ 여, 자네 잘 왔네! 서서 이야기하기도 뭣하니 좀 앉게나.
프로듀서_ 네 실례하겠습니다. 사장님, 그 기획에 진전이 있었다고 들었는데요……
코토리_ 바로 그 이야기를 꺼내시다니, 프로듀서님도 참 일벌레시네요. 자, 차 한 잔 드세요.
프로듀서_ 앗, 감사합니다. 죄송합니다 마음만 앞서서……
사장_ 하하핫! 그 정도 기세는 있어야지. 그럼 거두절미하고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지!
사장_ 이전에 야부키 카나 양과 이부키 츠바사 양이 출연했던 영화. 테마가 '마법세계의 학원물' 이었던가.
사장_ 그 새로운 기획으로서 드라마화가 결정되었다네! 물론 765프로덕션의 아이돌이 전원 출연하지!
프로듀서_ 드디어……!
코토리_ 정말로 멋진 영화였잖아요! 츠바사랑 카나의 라이벌 관계도 제 취향이고……♪
사장_ 이번 드라마화에서는 영화 내용을 리메이크하며, 다른 등장 인물들에 대해서도 여러 가지로 이야기를 하겠다고 하더군.
사장_ 마법학원에 모인 52인. 그 곳에서 펼쳐지는 스토리…… 많은 사람들에게 전해주고 오게나!
프로듀서_ 네 물론입니다! 모두의 매력을 남김없이 전하고 오겠습니다!
코토리_ 이번에는 어떤 관계를 볼 수 있을까요…… 저도 벌써부터 기대되네요! 후훗.
![](https://tistory1.daumcdn.net/tistory/1444982/skin/images/slingname333.png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