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벤트 커뮤/PST 이벤트

[밀리시타 번역] 이벤트 커뮤 : 극적! 무적! 사랑하고 싶어! - 프롤로그

라인슬링 2022. 10. 1. 17:58

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 

극적! 무적! 사랑하고 싶어! 

 

 

 

 

후레아이 

 

미사키_ 지난번 휴가 재밌었지~♪ 본가 대청소 했는데 추억의 물건이 잔뜩 나왔어. 

미사키_ 학생 시절에 읽었던 잡지나 좋아하던 캐릭터 인형도 있고…… 

미사키_ 그런데…… 신기하네. 예전에는 그렇게 좋아했는데 지금 보면 꼭 그렇지도 않네. 

미사키_ 역시 시간이 지나면 취향도 변하는걸까? 

 

 

 

 

프롤로그 

 

미사키_ 그런데 한 편으로는 좀 아쉽기도 하네…… 예전엔 그렇게 좋아했는데. 

프로듀서_ 수고 많으세요 아오바 씨. 어떠셨어요? 휴가는 잘 보내셨나요? 

미사키_ 아, 프로듀서님! 네 덕분에요. 

미사키_ 대청소도 하고 해서 바빴는데…… 그래도 정말로 충실한 휴일이었어요♪ 

프로듀서_ 그거 다행이네요! 아 하지만…… 방금은 좀 기운이 없어보이셨는데요……? 

미사키_ 네? ……아, 그게……! 좀 아쉽다고 느낀 일이 있어서요. 

미사키_ 예전에 좋아했던게 지금 보니 그렇게까지 좋지는 않다는…… 그런 느낌 든 적 없으세요? 

프로듀서_ 아, 뭔지 알 것 같네요. 내가 변한 것 같고…… 그래도 그게 또 성장했다는 뜻 아닐까요. 

미사키_ 프로듀서님도 그렇게 생각하세요? 역시 어쩔 수 없는걸까요…… 

미사키_ 아, 수다 떨 시간이 아니죠! 사장님이 프로듀서님을 부르셨어요! 

프로듀서_ 어이쿠…… 감사합니다! 그럼 바로 사무실에 다녀올게요. 

미사키_ 네! 다녀오세요~♪ 

 

 

사장_ 흠흠, 요즘은 이런게 유행이군…… 그래, 또 하나 배웠군! 

코토리_ 아직이에요 사장님! 다음은 같은 동영상 사이트에서 활약하는 분 노래인데…… 

프로듀서_ 수고 많으십니다! 부르셨다고 들었는데…… 사장님, 그 헤드폰은요? 

사장_ 오 자네! 지금 오토나시 양에게 부탁해서 요즘 인기있는 곡을 듣고 있었다네. 

코토리_ 오토나시 코토리 추천 플레이리스트에요♪ 유능한 사무원은 유행도 빼놓지 않는답니다! 

프로듀서_ 오! 그 플레이리스트는 좀 관심이 가네요. 

코토리_ 플레이리스트는 나중에 알려드릴게요♪ 그 전에…… 사장님. 일 이야기를 하셔야죠? 

사장_ 음. 그럼 본론으로 들어갈까. 실은 자네에게 의뢰하고 싶은 새로운 프로듀스 안건이 있다네! 

사장_ 이번에는 천체공연을 할까 하네! 어떤가? 시기적으로도 슬슬 할 때가 됐지. 

프로듀서_ 그렇네요! 딱 좋은 타이밍일 것 같습니다! 

사장_ 그렇지? 그렇게 대답 할 줄 알고 이미 신곡도 준비 해 놨다네. 

사장_ 그리고 하나 더. 이번에 새로 시험해 볼 것으로…… 유명 아티스트와의 대담 기획을 짜보려고 하네! 

프로듀서_ 유명 아티스트, 말인가요? 

코토리_ 네! 방금 사장님이 듣고 계신 분이에요. 요즘 젊은이들 사이에서 인기 많은 아티스트 분인데요. 

코토리_ 이번에 그 분을 모시고 이야기를 나눌 기회가 생겼거든요♪ 분명 크게 주목을 받을 기획이 될거에요! 

프로듀서_ 그런 엄청난 분이시군요……! 공연을 성공에도 도움이 될 것 같네요. 

사장_ 음. 이것저것 많이 의뢰하게 되어 미안하지만…… 어떤가, 맡아주겠나? 

< 맡겨만 주십시오! > 

프로듀서_ 물론이죠! 어떤 기획이든 무사히 성공시킬 수 있도록 힘내겠습니다! 

프로듀서_ (천체 공연에 유명 아티스트 대담 기획…… 바로 시어터로 돌아가서 기획을 정리해봐야겠네!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