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벤트 커뮤/PST 이벤트

[밀리시타 번역] 이벤트 커뮤 : ESPADA - 에필로그 커뮤 2

라인슬링 2022. 9. 27. 16:38

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

ESPADA

 

 

 

 

에필로그 커뮤 2_ 선물은 추억 이야기와 함께

 

프로듀서_ (집대성 라이브를 마치고 시어터로 돌아갈 날이다. 마지막으로 오사카 역 근처에서 느긋하게 기념품점을 둘러보는데……)

아미_ 가고싶어가고싶어가고싶어! 아미, 오사카에 있는 완전 큰 유원지 가서 놀고싶어~!!!

프로듀서_ 초특급 떼쓰기가 들어오네…… 그치만 지금 유원지를 갔다간 기념품 살 시간도 없을텐데……

스바루_ 선물이라. 나 유리코랑 애들한테 줄 선물 아직도 못 정했거든~

시호_ 저도 아직 고민하고 있어요. 카오리 언니, 마츠리 언니, 코토하 언니…… 다들 저보다 나이도 많고 취미도 다르고요.

에밀리_ 저도 토모카 언니께 전통 상품을 드리려고 하는데요. 어중간한건 드릴 수는 없어요……!

아미_ 유원지~!! 모처럼 다 같이 오사카에 왔잖아, 아미 좀 더 놀고 싶어 오빠!

시호_ ……저기 프로듀서님. 모처럼 왔으니 유원지…… 가 보지 않으실래요?

프로듀서_ 어. 그치만……

스바루_ 나도 가 봐도 될 것 같은데. 이번 멤버들끼리 좀 더 추억도 쌓고 싶고……

스바루_ 게다가 다 같이 놀면 분명 재밌을거라니까! 기념품 대신 추억을 가져가면 되잖아?

에밀리_ 추억이 기념품 선물로…… 후훗, 멋져요♪ 저도 꼭 함께 하고싶어요!

프로듀서_ 어쩔 수 없지…… 그럼 탈 것도 잘 정해두고…… 기념품은 유원지에서 살까.

아미_ 역시 오빠, 말이 잘 통하네♪ 그럼 여러분, 서두릅시다~! 유원지가 우릴 기다린다!

프로듀서_ (간사이의 사람들을 즐겁게 만들어준 아이돌들에게 감사의 의미도 담아서…… 마지막으로 서비스 한 번 해 줄까!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