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벤트 커뮤/PST 이벤트

[밀리시타 번역] 이벤트 커뮤 : ESPADA - 아유무와 외출

라인슬링 2022. 9. 26. 01:52

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 

ESPADA 

 

 

 

 

아유무와 외출 1 

 

프로듀서_ (시마네 유카리의 작가, 코이즈미 야쿠모. 괴담을 많이 남긴 그와 연계되는 이벤트에서 아유무가 도전할 일은……) 

아유무_ 무리무리무리! 나는 무서운거 진짜 안된다니까! 괴담 낭독이라니…… 마이갓~!!!! 

프로듀서_ 그러지 말고…… 한 번 도전 해 보지 않을래? 부탁해, 아유무! 

아유무_ 절대 안돼! 우선 대본을 못 읽는다니까! 진짜 봐주라! 으으 생각만 해도…… 마이갓!! 

프로듀서_ 그, 그렇구나…… 유감이지만 어쩔수 없지. 그럼 여긴 내가 출연할게! 

아유무_ 어? 프로듀서가? "아이돌,무서운☆괴담나이트♪"에……!? 

프로듀서_ 응, 어쩔 수 없지. 오늘은 내가…… 아이돌이다! 

아유무_ …… 

아유무_ 아, 알았어! 할게! 하면 되잖아! 아니 아무리 그래도, 그건 좀 무리잖아…… 

프로듀서_ 아니, 그렇지 않아! 오늘은 내가 인간의 한계를 뛰어넘어보마! 똑똑히 봐 줘! 

아유무_ 풋……! 아, 아하하하하하! 아 진짜 프로듀서가 웃기니까……! 

아유무_ 그래도 덕분에 용기가 났어. 열심히 할 테니까 잘 들어! 

프로듀서_ 아유무……! 그래 부탁한다! 

 

프로듀서_ (그 이벤트에서는 밝은 아유무의 진지한 낭독이 더해져 꽤 무서웠다며 호평이었다…… 잘 했다 아유무!) 

 

 

 

 

아유무와 외출 2 

 

프로듀서_ (아유무와 함께 신지코에 왔다. 와, 정말 예쁜 석양이네……) 

아유무_ 마이 갓…… 뭔가 좀…… 감성 있네. 

프로듀서_ 응. 이런걸 보고 감성적이다 하는건가…… 

아유무_ 나도 지금 마음이…… 완전 감성적이야…… 지금이라면 평소에는 못 할 말도 할 수 있을 것 같아. 

프로듀서_ 평소에 못 할 말…… 아, 몸무게 같은거? 

아유무_ 아, 아냐! 아니 그걸 왜 지금 말 해!? 분위기 다 망치네! ……됐어, 말 안해. 

프로듀서_ 앗 미, 미안. 아유무가 항상 신경을 쓰길래 나도 모르게…… 미안하다. 

아유무_ ……헤헷. 거짓말이야~! 화난거 아냐. 아하핫! 

아유무_ 내가 하고 싶었던 말은 말야. 이런 일상 같은거…… 

아유무_ 프로듀서랑 같이 보내는 평범한 일상이 정말 좋다고. ……이, 이거 좀 부끄럽네. 

프로듀서_ 아유무…… 

프로듀서_ (그렇게 말 하며 석양을 바라보는 아유무의 옆 모습은 정말로 감성적이었다. 이런 날들이 있으니 힘을 낼 수 있는거지.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