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
ESPADA
츠무기와 외출 1
프로듀서_ (츠무기가 오카야마의 과일 음식 레포트를 하게 되었다. 잘 해낼 수 있을까……?)
츠무기_ 프로듀서. 씨앗은 있나요 없나요.
프로듀서_ 어, 머스캣 말야? 잘 모르겠는데……
츠무기_ 그럴수가……! 씨앗이 있는지 없는지에 따라 먹는 방법에도 차이가 있는데. 확인도 하지 않으시다니……
츠무기_ 당신은 바보인가요? 아니면 제가 먹는 방법도 모른다고 오카야마 분들께 비웃음을 사도 된다는건가요!?
프로듀서_ 아, 알았어! 제대로 물어보고 올게! ……어? 폰에 메시지가……
프로듀서_ ……츠무기, 미안. 머스캣이 아니라 복숭아로 바뀌었대.
츠무기_ 보, 복숭아!? 껍질은 벗겨져있나요? 아닌가요……!?
프로듀서_ (질문을 쏟아낸 뒤, 어떻게든 촬영이 시작되었다. 진지하게 복숭아를 맛보는 츠무기의 모습…… 분명 화제가 될거다!)
츠무기와 외출 2
프로듀서_ (츠무기와 함께 쿠라시키에 왔다. 아름다운 도시네…… 분명 츠무기도 마음에 들어하겠지.)
츠무기_ 아름다운 거리네요…… 이 모습을 보존하려면 정말로 많은 노력이 들텐데요.
프로듀서_ 노력이라…… 하긴 이런 고풍스러운 거리는 노력을 기울여 보존하지 않으면 남지를 않지.
츠무기_ 네. 행정과 지역이 하나가 되어 모습을 남긴다…… 오래된 마을이란 그런 법이죠…… 아.
프로듀서_ 저기 있는건…… 안미츠 가게? 츠무기……
츠무기_ 저, 저는 먹고 싶다는 말을 하지 않았어요. 당신은 제가 음식 욕심을 내고 있는 것 같으신가요?
프로듀서_ 그런건 아닌데…… 피곤하니까 좀 쉬자. 좋아, 가자 츠무기!
츠무기_ ! 머꼬……
프로듀서_ (그 후, 츠무기와 함께 안미츠를 먹었다. ……응, 츠무기가 기뻐하는 모습을 봤으니 잘 됐네!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