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인 커뮤

[밀리시타 번역] 메인 커뮤 7화 : 하코자키 세리카

라인슬링 2018. 12. 23. 01:14

밀리시타 메인 커뮤 번역

7화 : 순진 Days!




-후레아이


세리카 : 에밀리. 영국 과자는 어떤게 있어요?

에밀리 : 그러게요…… 역시 정석은 구운 과자라고 생각해요.

에밀리 : 신선한 우락을 듬뿍 쓴 구운 과자는 굉장히 맛있어요♪

모모코 : 우락? …...에밀리, ‘우락’이 뭐야?

에밀리 : 네. 우유에서 만드는 유지에요. 구운 면포(*빵)에 바르기도 해요!

모모코 : 아, 알겠다. 버터 말이구나! 신선하네…… 평범한 버터랑 뭐가 달라?

세리카 : 그러고보니 그렇네요. 먹어보지 않으면 차이를 잘 모를거에요……

세리카 : 그럼 제가 다음에 가져올게요! 다 같이 먹어보고 비교해보죠♪




-프롤로그


프로듀서 : 다들 재밌어보이네. 무슨 이야기야?

세리카 : 아 프로듀서 님! 네 에밀리에게 영국에 대해 듣고 있었어요.

세리카 : 영국 사람들은 간식으로 무슨 과자를 먹는지 궁금해서…… 굉장히 많이 배웠어요!

프로듀서 : 그렇구나. 재밌어보이는 공부라 다행이야. 그런데…… 세리카 잠깐 괜찮니?

세리카 : 네? 저에게 무슨 일이신가요?

프로듀서 : 응. 이번에 또 극장 공연이 있는데, 세리카가 센터를 맡아줬으면 해서.

세리카 : 센터라니…… 제, 제가 한가운데서 노래를 부른다는 뜻인가요!?

에밀리 : Wow! 세리카, 대단해요!

모모코 : 우우…… 한 발 늦었네. 그래도 축하해 세리카.

세리카 : 저기 그…… 정말로 제가 해도 괜찮나요……?

프로듀서 : 응. 첫 센터라서 긴장될지도 모르지만 지금의 세리카라면 가능할거라 믿어. 힘내자!

세리카 : 네...네! 저기 프로듀서 님! 저 힘낼게요!




-메인


프로듀서 : (다음 공연을 앞둔 레슨이 시작되었다. 세리카의 상태는 어떨까?)

프로듀서 : (아, 저깄다. 오늘은…… 레이카랑 사요코도 같이 있네)

레이카 : 세~리카♪ 들었어! 다음 공연에서 센터를 하게 됐다며! 축하해!

레이카 : 내가 잔뜩 응원할게! 둥 둥 둥 둥 짜잔-♪

사요코 : 세리카 힘 내! 나도 레이카 언니에게 지지 않도록 응원 할게!

세리카 : 레이카 언니, 사요코 언니 감사합니다! 두 분에게 응원 받는다니 든든하네요♪

모모코 : 잠깐 세리카? 그렇게 느긋하게 웃고 있을 때가 아니야.

모모코 : 세리카는 센터가 얼마나 중요하고 힘든 일인지 알아?

세리카 : 저기, 그건……

모모코 : 하아, 역시. 그럴거라고 생각했어. 잘 모르겠으면 모모코가 알려줄게.

모모코 : 알겠어? 센터라는건 공연의 주역이야. 즉 다음 공연의 주역은 세리카라는거!

모모코 : 주역은 공연 멤버나 관객 분들을 이끌어나가야 해. 세리카, 각오는 돼 있어?

세리카 : 내가 모두를…… 우, 우움…… 제가 할 수 있을까요……?

에밀리 : 괜찮아요 세리카.

에밀리 : 세리카가 주역인 무대가 멋진 무대가 될 수 있도록 저도 있는 힘껏 도와드리도록 할게요.

세리카 : 에밀리…… 고, 고마워요!

사요코 : 물론 우리들도! 전력을 다해 도와줄게!

레이카 : 응응! 세리카, 같이 힘 내자♪

모모코 : 하아…… 어쩔 수 없으니 모모코도 도와줄게. 대신 빡세게 갈거니까 말야?

세리카 : 다들 감사합니다! 잘 부탁드려요!

프로듀서 : (다들 세리카를 도와 하나의 공연을 만들어나가는 중이다…… 응. 좋은 분위기네.)

프로듀서 : (이것도 세리카의 성격 덕분인가…… 성격이 좋으니 가능한 일이겠지.)

에밀리 : 그럼 세리카 주역의 공연이 성공하기 위해서는…… 어떻게 하면 좋을지 의견을 내보지 않을래요?

레이카 : 네네! 나는 뭔가 특별한걸 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해♪

세리카 : 특별한 것 말인가요?

레이카 : 응! 역시 관객들도 평범한 공연보다는 우왓! 하고 놀랄만한게 더 재밌지 않을까?

사요코 : 그래. 세리카의 센터 공연이니까…… 인상이 남을만한걸로 해주고 싶네!

사요코 : 모두가 ‘오늘의 공연 세리카라서 가능했다’ 라고 생각할만한게 좋을것같아!

세리카 : 저라서 가능한…… 그, 그렇네요. 그치만 어떻게……?

모모코 : 모모코는 가운데 서는 부담을 잊기 위헤서는 멘탈을 키우는게 좋을 것 같다고 생각하는데……

모모코 : 언니들 의견도 일리가 있다고 생각하니 찬성이야. 세리카는 뭐가 하고 싶어?

모모코 : 자, 오빠도! 아까부터 거기서 보고만 있지 말고 뭐라도 의견을 말 해보지?

프로듀서 : 그래. 그치만 너무 의견만 많이 내도 세리카가 혼란스러울거고.

세리카 : 프로듀서 님……

모모코 : 흠…… 그렇게 볼 수도 있겠네. 좋아. 그럼 모모코 생각을 말 해볼게?

모모코 : 토크 시간을 사용해서 연극을 해 보는건 어때? 연기는 모모코가 알려줄게. 에밀리는?

에밀리 : 저는…… 동작에 취향을 섞어보는건 어떨까 해요. 요조숙녀다운 무용 같은거, 멋지다고 생각해요♪

사요코 : 무용…… 그러니까 춤 말이지? 유리코 때랑 똑같이 특훈으로 체력을 붙인다던가……?

레이카 : 체력 만들기라면 등산도 좋겠다♪ 폐활량이라면 나에게 맡겨 줘♪

모모코 : 레이카 언니. 폐활량 뿐이라면 안된다고 생각해. 좀 더 전체적으로 봐야……

프로듀서 : (토론이 뜨겁네. 세리카가 납득 할 만한 의견이 나왔으면 좋겠는데……)

세리카 : ……

프로듀서 : 세리카?

에밀리 : 어때요 세리카? 뭔가 참고가 될만한 의견은 있었나요?

세리카 : …...앗, 네! 전부 굉장히 좋다고 생각해요! 그치만……

세리카 : 저기, 그…… 저는……

프로듀서 : 세리카……

프로듀서 : 다들 잠깐 기다려줄래. 세리카가 뭔가 하고싶은 말이 있는 것 같아.

프로듀서 : 세리카. 사양하지 말고 자기가 생각하고 있는걸 말 해봐.

세리카 : 엣. 그, 그치만……

에밀리 : 저희들도 세리카의 생각이 듣고 싶어요. 말 해주시겠어요?

레이카 : 응응♪ 나도 들어보고싶어!

사요코 : 세리카. 사양할 것 없어. 우리 모두 세리카를 응원하고 있으니까!

세리카 : 여러분…… 감사합니다!

세리카 : 네, 네! 그…… 여러분이 저를 위해 여러가지 생각해주셔서 정말 감사해요!

세리카 : 그치만…… 저는 무리해서 특별한걸 하지 않아도 괜찮지 않을까 하고 생각했어요.

에밀리 : 세리카……

세리카 : 이렇게 말 해서 죄송해요. 여러분이 기껏 생각해주셨는데……

모모코 : 그런거 신경쓰지 않아도 괜찮아 세리카. 모모코가 무조건 맞다고 생각하는것도 아니고.

세리카 : 저는 팬 여러분이 즐기려면 어떻게 해야 좋을지 계속 생각해봤어요.

세리카 : 여러분은 무엇을 위해 저희들의 공연을 보러 와 주시는걸까 하고……

프로듀서 : 답은 나왔니?

세리카 : 네! 팬 여러분은 저희들의 노래나 춤을 즐기기 위해 와주시는거라고 생각해요!

세리카 : 그러니까 저는 노래랑 춤을 평소보다 더 열심히 연습하면 된다고 생각해요!

사요코 : 세리카……

세리카 : 평소보다 열심히 해서, 평소보다 더 즐거운 라이브가 될 수 있다면

세리카 : 팬 여러분도 잔뜩 잔뜩 행복해하시지 않을까 해서!

모모코 : 흐음. 그렇네. 세리카가 그렇게 하고 싶아면 모모코는 좋다고 생각해.

에밀리 : 네♪ 저도 찬성이에요. 다 함께 즐겁게…… 후훗. 세리카답네요.

세리카 : 저기…… 여러분, 화 나지 않으셨나요?

모모코 : 왜 화를 내? 모모코가 말 했지? 센터는 주역이라고.

모모코 : 그리고 아까처럼 진심을 담은 세리카라면 멤버도 관객들고 모두 이끌어나갈 수 있지 않을까?

모모코 : 그보다, 너무 우리를 신경쓰고 있어! 세리카는 좀 더 하고 싶은대로 하는게 좋다고 생각해!

에밀리 : 후훗. 그럴지도 모르겠네요. 세리카! 함께 힘내죠!

레이카 : 그럼 우선 보이스 트레이닝부터? 그 다음엔 댄스 레슨!

사요코 : 그래! 세리카, 다 함께 즐거운 라이브를 만들자!

세리카 : 여러분…… 감사합니다! 저 힘낼게요!

프로듀서 : (모두의 의견을 듣기만 하는게 아니라 자기 생각을 전하고 모두를 하나로 만드는 것도 센터의 역할……)

프로듀서 : (방금 세리카는 센터로서 한 계단 성장했다. 분명 공연 당일까지 열심히 해 주겠지!)


그리고 공연 당일……

세리카 : ……

프로듀서 : 세리카. 곧 시작이네. 준비는 괜찮아?

세리카 : 프로듀서 님…… 네. 준비는 다 됐는데……

웅성웅성……

세리카 : 관객 분이 엄청 많아서…… 에헤헤. 조금 긴장 했어요.

프로듀서 : 그래…… 예를 들면, 무대를 숲이라고 하고 관객들을 숲 속 친구들이라 생각하면 되지 않을까?

세리카 : 무대가 숲이고, 관객들이 숲 속 친구들…… 인가요? 저기, 그게……?

프로듀서 : 그러니까…… 다들 친구라는거지!

세리카 : 아……

모모코 : 걱정 하지 않아도 돼. 혹시 세리카가 실수 하더라도 우리가 잘 받쳐줄테니까.

에밀리 : ‘모두 즐겁게’ 였죠, 세리카♪

세리카 : 모모코, 에밀리…… 네, 그렇네요!

세리카 : 프로듀서 님. 모두가 즐거워질 수 있도록 온 힘을 다해 미소지어 노래부르고 올게요!

프로듀서 : 응. 다녀와!

세리카 : 네 ♪

프로듀서 : (세리카의 표정에서 불안이 사라졌다. 동료들과 회장의 관객들과 함께 즐기고 와라!)


[ 라이브MV : トキメキの音符になって ]


프로듀서 : (세리카의 센터 공연이 무사히 끝났다! 온 회장이 미소로 가득차는 정말 좋은 라이브였다)

세리카 : 하아, 하아…… 저기, 프로듀서 님!

프로듀서 : 어서 와, 세리카! 어때? 공연 즐거웠어?

세리카 : 네! 저 정말 열심히 했어요! 무대에서 보는 팬 여러분이 즐거워보였어요……

세리카 : 저…… 저, 센터를 하길 잘 했어요! 모두의 미소를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!

세리카 : 프로듀서 님. 전 센터가 또 하고 싶어요! 괜찮을까요?

프로듀서 : 응, 물론! 세리카에게 센터를 맡긴 보람이 있네. 정말 좋은 공연이었어!

세리카 : 에헤헤…...♪

모모코 : 세리카!

세리카 : 아…… 모모코, 에밀리!

모모코 : 하여간! 공연이 끝나자마자 바로 뛰어가서 깜짝 놀랐잖아.

에밀리 : 후훗. 그만큼 빨리 제작자 님에게 오늘 공연에 대해 전해드리고 싶었던거죠?

에밀리 : 후원자 님들이 엄청 즐거워보였어요. 정말 즐거운 무대였다고 생각해요♪

모모코 : 뭐, 그렇네. 모모코도 좋은 라이브였다고 생각해. 세리카, 수고했어.

세리카 : 가, 감사합니다! 저기…… 모모코, 에밀리!

에밀리 : 네, 왜 그러세요?

세리카 : 저 혼자였다면…… 오늘 공연을 잘 해내지 못했을거라고 생각해요!

세리카 : 본 무대 전에도 모두가 말을 걸어줬기 때문에 긴장하지 않을 수 있었어요.

세리카 : 그러니까…… 잔뜩 도와줘서 고마워요 ♪

모모코 : 따, 딱히 감사하다고 할 필요 없어. 우리는 프로니까 당연한 일을 한 것 뿐이야.

에밀리 : 네. 서로 의지하고 돕는것이 일본의 마음가짐…… 요조숙녀의 마음가짐이니까요 ♪

세리카 : 그래도……

모모코 : 그래도 세리카가 감사하다고 말 하고 싶다면, 우리가 센터가 됐을 때 도와줘! 알겠지?

세리카 : 네, 물론이에요! 제가 여러분을 돕도록 할게요♪

에밀리 : 감사합니다. 그럼 슬슬 대기실로 돌아가죠.

세리카 : 대기실…… 앗 맞다! 레이카 언니랑 사요코 언니에게도 감사하다고 말씀드리고 올게요!

모모코 : 엣? 세, 세리카! 잠깐 기다려……!

에밀리 : 아, 저, 저도…… 제작자 님, 다음에……!

다다다다다다……

프로듀서 : (세리카가 모두에게 사랑받는 이유…… 그건 세리카의 말에 거짓이 없기 때문이겠지)

프로듀서 : (올곧고 솔직한 세리카는 많은 것을 흡수하며 성장하겠지. 앞으로가 기대 된다!)




-에필로그


프로듀서 : 세리카, 마침 잘 됐다. 지난번 공연 블로그 읽었어.

세리카 : 프로듀서 님, 정말인가요? 저기, 제 블로그 어땠나요…...?

프로듀서 : 응. 세리카의 즐거운 기분이 잔뜩 전해졌어. 잘 썼다고 봐!

세리카 : 휴. 프로듀서 님. 감사합니다♪

세리카 : 모모코랑 에밀리도 읽었다고 해요. 그리고 레이카 언니랑 사요코 언니도!

세리카 : 다들 라이브 즐거웠다고 했어요! 열심히 하길 잘 했어요!

프로듀서 : 그래. 세리카가 열심히 했으니 모두가 기뻐했던거야. 잘 됐네!

세리카 : 네! 그럼 저, 이제부터 레슨이 있으니까 실례할게요!

세리카 : 프로듀서 님, 다녀올게요!

프로듀서 : 다녀와! 차 조심하고!

프로듀서 : (센터 공연을 계기로 세리카와 모두와의 인연도 깊어졌다. 앞으로가 기대된다……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