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벤트 커뮤/PST 이벤트

[밀리시타 번역] 이벤트 커뮤 : KING of SPADE - 프롤로그

라인슬링 2022. 9. 1. 15:34

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 

KING of SPADE 

 

 

 

 

후레아이 

 

미사키_ 아~ 진짜! 답답하게…… 언니는 바보야! 

미사키_ 아무리 자매라도 절대 용서 할 수 없는게 있잖아!? 

미사키_ 뭐, 일이 바쁘니까 여유가 없는건 알겠지만…… 아냐! 안돼안돼! 

미사키_ 나도 화를 낼 때는 화를 낸다고! 사과 할 때까지 용서 안 할거야~! 계속 화 낼거야~ 흥흥! 

 

 

 

 

프롤로그 

 

프로듀서_ 저기…… 아오바 씨, 괜찮으세요? 굉장히 화가 나 있는 것 같으신데…… 

미사키_ 앗!? 프로듀서님! 죄, 죄송해요 저도 모르게, 일 하는 시간에…… 

미사키_ 정말 별거 아닌 개인적인 사정이에요! 그러니까 신경 안 쓰셔도 돼요…… 으으. 

프로듀서_ 그래요? 혹시 괜찮으면 제가 이야기 들어드릴게요. 꼭 이야기 하실 필요는 없지만요. 

미사키_ 저, 저기…… 에헤헤. 실은 언니랑 크게 싸웠거든요…… 

미사키_ 원인은 제가 녹화해놓은 드라마에 언니가 덮어씌워버린건데…… 

미사키_ 그래도 언니가 "DVD사면 되잖아?" 라면서 사과도 안 하는거에요! 정말! 

프로듀서_ 아하…… 원인보다도 아오바 씨는 언니 분의 반응에 화가 난거군요. 

미사키_ 맞아요! 예전부터 그래서…… 이번에는 언니가 사과 할 때까지 절대로 용서 안 해줄거야! 가 된거에요. 

프로듀서_ 그건 음…… 언니 분은 아마 아오바 씨가 뭐 때문에 화를 내는지 모를 수도 있어요. 

프로듀서_ 그러니까 가능하면 한 번 더 그 부분에 대해 이야기 해 보시는게 좋을거에요. 

미사키_ 아, 하긴! 언니는 내가 드라마 때문에 화를 낸다고 생각할텐데…… 꼭 이야기 해 볼게요! 

미사키_ 감사합니다♪ 저까지 프로듀스 받는 느낌이네요…… 에헤헤. 

프로듀서_ 에이 아닙니다. 그 정도는 언제든지…… 앗, 죄송해요! 슬슬 나가봐야겠어요. 

프로듀서_ 오늘은 사장님과 투어 미팅이 있거든요. 그럼 시어터는 잘 부탁드립니다! 

 

 

그리고…… 

사장_ 아하, 그런 일이…… 하하하, 오토나시 양도 제법인데! 

코토리_ 어머, 사장님도 정말 우후훗♪ ……어머, 프로듀서님! 수고 많으세요♪ 

프로듀서_ 수고많으십니다! 두 분 다 이미 계셨군요. 제가 기다리게 했나요? 

사장_ 오오 자네, 수고가 많네! 괜찮네, 시간은 딱 맞네. 잠깐 오토나시 양과 이야기를 좀 한 것 뿐일세. 

프로듀서_ 이야기라…… 두 분은 정말로 사이가 좋으시네요. 싸우지도 않으실 것 같고. 

사장_ 응? 뭐, 이만큼 나이를 먹으면 싸우는 경우는 좀처럼 없지만…… 서로 부딪히는 경우는 있지. 

코토리_ 그래요. 특히 아이돌 이야기가 나오면 서로 진지해져서…… 그 아이는 이게 좋아요! 라면서요. 

사장_ 음음! 애당초 싸우는게 꼭 나쁜건 아닐세. 

사장_ 서로 양보 하지 못하는 것이 있어서, 의견이 부딪히는 것…… 그런 경험은 누구에게나 중요한 것이라 생각하네. 

프로듀서_ 그렇네요…… 맞습니다! 감사합니다, 한 수 배웠습니다. 

사장_ 으음? 뭔지는 잘 모르겠지만…… 뭐, 자네에게 도움이 되었다니 다행일세! 그럼 본론으로 들어갈까. 

사장_ "SHADE OF SPADE" 투어 총괄, 정말로 수고가 많네! 평도 정말 좋군 그래! 

프로듀서_ 감사합니다! 아이돌들이 열심히 해 준 덕분이죠. 

사장_ 음! 그 기세를 타고…… 무려 투어 지역 로컬 방송국에서 타이업 제안이 들어왔다네. 

코토리_ 지역 방송에 출연하기만 하는게 아니라, 기간 한정으로 메인 테마를 부르게 되었어요. 

프로듀서_ 정말요!? 방송 출연에 메인 테마…… 투어 분위기를 달아오르게 만들 절호의 기회네요! 

사장_ 당연히, 이 안건을 맡을 사람은 자네 밖에 없지. 해 주겠는가? 

프로듀서_ 물론입니다. 이런 기회를 놓칠 수는 없죠. 꼭 한 번 해 보겠습니다! 

코토리_ 우후훗, 그래요…… 한 사람 더 있었죠! 아이돌 이야기만 나오면 물러서지 않는 사람이요♪ 

프로듀서_ (투어를 열심히 하고 있는 아이돌에게 좋은 이야기를 전해 줄 수 있겠다…… 어서 시어터로 돌아가야겠다!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