카드 각성 에피소드/SR : PST

[밀리시타 번역] 카드 각성 에피소드 : 피코피코 플래닛 <하코자키 세리카>

라인슬링 2019. 3. 26. 17:41

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

피코피코 플래닛 <하코자키 세리카> (PST)





프로듀서 : (오늘은 세리카도 출연하고 있는 교육방송 “☆피코피코 플래닛☆”의 녹화일이다.)

세리카 : 저기 프로듀서 님. 곧 스튜디오에 도착하죠?

프로듀서 : 어라? 오늘은 처음 가는 스튜디오일텐데…… 세리카 잘 알고 있네?

세리카 : 네! 저기, 혹시 괜찮으면 여기부터는 제가 길 안내를 해도 될까요?

세리카 : 저는 오늘 스튜디오에 대해서 지도로 조사해봤어요. 이게 그 노트에요.

프로듀서 : 보자…… 오오, 대단한데! 이렇게 가면 스튜디오까지 금방 가겠네.

세리카 : 정말인가요? 다행이다…...♪ 열심히 알아본 보람이 있어요!

프로듀서 : 응? 이 노트, 다른것도 이것저것 써있네. 보자……

프로듀서 : 고양이를 길들이는 방법? 이건…… 지구의 구조?

세리카 : 맞아요. 이번 방송 녹화를 하다보면 애들이 저한테 이것저것 많이 물어봐요.

세리카 : 처음엔 모르는것 뿐이었어요. 하지만 같이 생각해보고 조사하고 이야기 해 줬더니……

세리카 : 다들 정말로 기뻐했어요♪ 그래서 다음에도 같이 이야기 할 수 있었으면 해서요.

프로듀서 : 그랬구나…… 분명 아이들도 기뻐해줄거야. 대단한데, 세리카!

세리카 : 에헤헤♪ 감사합니다! 앗, 그런데 조사해도 모르는게 잔뜩 있었어요……

세리카 : 그러니까 모르는게 있으면 프로듀서 님에게 물어봐도 될까요?

프로듀서 : 물론이지. 정 그러면 같이 조사해보자!

세리카 : 와아, 프로듀서 님이랑 같이요? 에헤헤, 정말로 기대돼요♪

세리카 : 저, 아이들처럼 엄청 물어볼지도 몰라요…… 잘 부탁드려요♪