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벤트 커뮤/PST 이벤트

[밀리시타 번역] 이벤트 커뮤 : Everlasting - 3화, 4화

라인슬링 2022. 8. 7. 19:50

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 

Everlasting 

 

 

 

 

3화_ 우리들의 약속의 땅! 

 

에드가(메구미)_ 크리스~! 

크리스(토모카)_ 어머, 에드가. 안녕하세요. 

크리스_ 이걸 좀 보세요. 오늘도 정원에 장미가 멋지게 폈어요. 

에드가_ 와아…… 정말이네! 향기도 좋고……♪ 

에드가_ 그건 그렇고 신기하네. 이 장미 사이에 있으면 흡혈 충동도 억제 할 수 있다니…… 

크리스_ 네. 저희들의 약속의 땅은 이 장미에 있었네요…… 

에드가_ 여기서 둘이서 장미 농원을 경영하면서…… 평생 함께 지내자, 크리스! 

크리스_ 그래요 에드가. 후훗. 

알렉산드라(치즈루)_ 어쩌다보니 길을 잃었군…… 그런데, 이런 곳에 장미가 피어있다니. 

노엘(이오리)_ 예쁘다……! 온 천지에 장미가 피어있네요. 

알렉산드라_ 노엘, 기분은 어때? 

노엘_ 정말로 좋아요 언니. 이 장미 향기가 왠지 모르게 마음을 안정시켜요. 신기하네요…… 

알렉산드라_ 그거 다행이군. ……그렇지. 주인에게 부탁해 이 곳에서 일하게 해 달라고 하는건 어때? 

노엘_ 와아 멋져요! 그래요, 언니! 

알렉산드라_ 그럼 바로 물어보도록 하지. ……실례하지. 이 꽃밭의 주인과 이야기를 하고 싶은데…… 

 

엘레오노라(리오)_ ……나도 모르게 잠들어버렸네. 굉장히 나쁜 꿈을 꾼 것 같은데…… 

엘레오노라_ 어라……? 어머, 너는! 안젤라……! 

엘레오노라_ 여기엔 어떻게……? 아니, 그럴리가…… 

엘레오노라_ ……아, 그래. 알겠어. 이 곳은 천국이구나…… 

엘레오노라_ 수 많은 사람들을 죽인 내가 어떻게 천국에 왔는지는 모르겠지만…… 

엘레오노라_ 어쩌면 신께서는 내가 생각한 것보다 관대할지도 몰라…… 

엘레오노라_ 왜냐면, 나는 당신과 안젤라가 있는 곳이 천국이니까…… 

 

 

 

 

4화_ 선택의 자유를 

 

리오_ 어라? 저기, 잠깐…… 나만 다른 애들이랑 전혀 접점이 없는거 아냐!? 

치즈루_ 듣고 보니 그렇네요. 

토모카_ 리오 언니가 연기했던 엘레오노라는 본편에서 이미 사망했으니까요~ 

프로듀서_ 그래. 그래서 속편이 있더라도 출연 장면은 회상 장면이 중심이 되고…… 

프로듀서_ 이번에는 야상영양 유닛의 팬 이벤트니까 리오를 넣어서 이야기를 만들어달라고 했지. 

프로듀서_ 스바루는 SHADE OF SPADE 투어 중이라 이번에는 못 나오지만. 

메구미_ 천국에서 남편이랑 안젤라와 함께 있는거잖아. 그건 안돼? 

리오_ 싫~다~구! 나도 다른 사람들이랑 엮였으면 좋겠단말야! 

토모카_ 그거 난처하네요~ 그럼 역시 처음 받았던 각본대로…… 

메구미_리오_ 아앗~! 

치즈루_ 뭐어, 둘 다 진정하세요. 프로듀서, 어쩌면 좋을까요? 

치즈루_ 저는 다 같이 생각한 번외편 해피엔딩도 좋아보이는데요…… 

프로듀서_ 음~ 그러게요. 너무 밝은 내용이긴 한데…… 

프로듀서_ 우선은 번외편을 넣을 수 있을지 여부를 각본가나 사장님께 여쭤볼게요. 

 

 

며칠 뒤…… 

프로듀서_ 다들 수고가 많다. 지난번 번외편에 대해 각계 담당자 분들과 이야기를 나눠봤는데…… 

프로듀서_ 낭독극에서는 원래 속편과 모두가 생각한 번외편, 두가지를 모두 선보이기로 했어! 

리오_ 앗! 내가 말 꺼냈긴 했지만…… 정말 그래도 돼? 프로듀서군. 

프로듀서_ 응. 사장님께 여쭤봤더니 "등장인물들이 행복해지는 모습을 보고 싶은 관객들도 있겠지" 라면서…… 

프로듀서_ 각본가 분도 "본편의 이야기대로라면 어려울 테니, 번외편에서 얼마든지 행복하게 해 주죠!" 라고 하시더라고. 

치즈루_ 어머나……! 이해 해 주셔서 다행이네요. 분명 팬 분들도 기뻐하실거에요. 

토모카_ 원래대로의 속편에, 행복한 번외편…… 좋아하는 쪽을 즐기면 되겠네요♪ 

메구미_ 음~♪ 팬 이벤트가 점점 더 기대되네! 

리오_ 응! 열심히 연습 하자~! 

 

 

그리고 이벤트 당일 

메구미_ 그럼 다음은 낭독극 코너입니다! 무려 스페셜 게스트도 있어~! 

치즈루_ 이번에 보여드릴 낭독극은 두 편이나 있답니다. "어두운 별, 머나먼 달" 본편에서 이어지는 이야기와…… 

리오_ 우리들 야상영양 멤버가 만든 특별한 번외편이야♪ 

토모카_ 양쪽이 서로 다른 매력을 지녔으니 재밌게 즐겨주세요~ 

메구미_ 그럼 바로, 가 보자~♪