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
Criminally Dinner ~정찬과 이블나이프~
※ 이 이벤트 커뮤는 극중극 캐릭터의 이름으로 진행됩니다.
스탁스役 호시이 미키
허먼役 마이하마 아유무
모건役 모가미 시즈카
에단役 나카타니 이쿠
제노비아役 시노미야 카렌
5화_ Disgusting Facts
창고 거리……
검은 옷_ 반갑습니다, 사무총장님. 그 물건은 준비 해 오셨는지요?
사무총장_ 네. 여기있습니다. 이것만 있으면 우리의 이상적인 세상이 더 빨리 찾아오겠지요……
스탁스_ (저게 모건이 말 했던 서류 가방이군. 주의를 끌어 혼란스럽게 만들면……!)
플래쉬_ 번쩍!
검은 옷_ 앗!? 뭐, 뭐야 이 빛은……!?
검은 옷의 부하_ 앗, 서류 가방을 빼앗겼다!? 누가 쫓아라! 쫓아!!
사무총장_ 으윽……! 추, 추적은 맡기겠습니다! 저는 어서 돌아가겠습니다!!
스탁스_ 좋아, 잘 됐군! 사무총장은 혼자 돌아갔다. 우선은 모건이 말 한대로군……
사무총장_ 대체 뭐야……! 이 거래가 실패할거란 이야기는 못 들었어! 왜 알려주지 않았나, 모건!!
사무총장_ 어서 올바른 미래를……!
에단_ 모건은 아니지만 내가 알려주지. 너는 내 주먹을 맞고 아침까지 누워있을 것이다.
퍼억!
스탁스_ 그 녀석, 정말로 딱 36분 뒤에 돌아왔군. 예언같군 그래……
모건_ 그 말대로에요 스탁스. 저는 약간 앞의 미래를 보는 힘이 있어요.
에단_ 미래시라…… 그렇군. 조금만 알려주면 상대를 쓰러트리는건 쉽겠군.
모건_ 네. 이 힘이 있기 때문에 제가 교주를 하고 있었던겁니다.
모건_ 이게 다 오라버니가 소속된 정치단체의 자금을 확보하기 위한거였지만……
스탁스_ 거기서 "좋지 않은 미래"를 보고 말았군……?
모건_ 맞습니다. 저는 오라버니의 손아귀에서 벗어나기 위해 일단 밀리니엄 시티 감옥에 몸을 숨겼습니다.
모건_ 밀리니엄 시티 감옥에 수감되어 있는 자들은 흉악 범죄자…… 원래대로라면 살인을 저지른 자들 뿐이니까요.
스탁스_ 그렇다고 교도소에 몸을 숨기냐? 취미도 고약하지.
모건_ 일을 잘 진행하기 위해서는 협력 할 사람이 필요했어요. 그건 여기 계신 에단도 알고 계실테지요.
에단_ ……
모건_ 그보다, 우선 안전한 장소로 이동하죠. 이 것에 대해서 당신들과 할 이야기가 있습니다.
스탁스_ 이게 허먼이 말 했던 것…… 앤지가 알게 된 비밀인가?
에단_ 이건…… 스파크 드링크로군. 파티 드링크라 불리는 녀석이고 위법이긴 하지만……
에단_ 시장에서도 팔리고 있고 그렇게 비싼 것도 아냐. 범죄자들을 풀어주면서까지 추적할건……
모건_ 이건 스파크 드링크를 숨겨진 기술로 개조한거에요. 행복, 고양감을 느끼게 하는 효능은 똑같고 부작용이 없어요.
모건_ 무서운 점은 안에 나노머신이 섞여있다는 점이에요. 투약한 사람을 마음대로 조종하는 것도 불가능하진 않아요.
모건_ 체내에서 바이러스처럼 자가 증식하고, 뇌를 지배하고 어떤 명령도 듣게 하는…… 그런 엄청난 물건이에요.
에단_ 그렇군. 겉으로 드러나는 부작용이 없다면 중독자 뿐만 아니라 일반인들도 손을 댈 가능성이 있겠군……
모건_ 네. 우선은 거기서 시작하고…… 이어서 밀리니엄 시내에 조금씩 실험 대상을 넓혀나가겠죠.
스탁스_ 나노머신으로 사람을 조종한다고? SF 소설도 아니고 놈들은 대체 왜 그런걸……
모건_ 그런데, 저희에겐 하나 공통점이 있어요. 그건 다들 "특별한 능력을 지녔다" 라는 점이에요.
모건_ 연구자들은 이 특수 능력을 "유니크"라고 불러요. 그리고 유니크는 이 약물이 통하지 않아요.
스탁스_ 그래서 우리에게 이 임무를……? 혹시 허먼은 모든 것을 알고 있었나?
에단_ 아마 그렇겠지. ……자, 남은건 이걸 허먼에게 가져다주기만 하면 되는데……
쨍그랑!!
스탁스_ !?
제노비아_ 보자…… 앗, 여깄다. 겨우 찾았네……♪
스탁스_ 너는……!?
![](https://tistory1.daumcdn.net/tistory/1444982/skin/images/slingname333.png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