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벤트 커뮤/PST 이벤트

[밀리시타 번역] 이벤트 커뮤 : Criminally Dinner ~정찬과 이블나이프~ - 2화

라인슬링 2022. 7. 22. 01:18

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 

Criminally Dinner ~정찬과 이블나이프~ 

 

 

 

 

※ 이 이벤트 커뮤는 극중극 캐릭터의 이름으로 진행됩니다. 
스탁스役 호시이 미키
허먼役 마이하마 아유무
모건役 모가미 시즈카
에단役 나카타니 이쿠
제노비아役 시노미야 카렌

 

 

2화_ Delicious Risk 

 

스탁스_ 앤지, 살아있었나! 다행이다……! 

???_ 앤지…… 죽었던 당신의 동료 형사 말이군. 본 적은 없지만 나와 닮았다고…… 

스탁스_ 어? 당신…… 앤지가 아닌가? 

???_ 내 이름은 알렉스 허먼. 내각부에서 온 사람입니다. 

허먼_ 시간이 없으니 짧게 용건말 말 하지요. 그 앤지를 죽인 진범을 찾기 위해 힘을 보태줬으면 합니다. 

스탁스_ 내각부에서 왔다니…… 정부 고위직이잖아? 그런 사람이 왜 앤지를……? 

허먼_ 당신의 동료였던 앤지는 어떤 비밀을 알아버린 바람에 누군게에게 제거당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. 

허먼_ 저희는 그 비밀을 파헤치는 중입니다. 열쇠는 그녀가 남긴 수첩에 있습니다. 

스탁스_ 이건…… 

허먼_ 당신도 알고 있는 이름이지요. 

스탁스_ 알고있고말고. 쟁쟁한 인물들이군. 현역 관료에 정치 단체, 게다가 종교 단체에 마피아까지……? 

스탁스_ 여기 있는 녀석들과 깊은 연이 있는 놈들 뿐이라…… 도대체 무슨 일이 벌어진거지? 

허먼_ 기억 나시죠? ……당신은 앤지가 알아낸 비밀을 파헤쳐줬으면 합니다. 

허먼_ 성공 보수는 감옥에서의 석방. 그리고 보상금. 이 나라를 뜨고 싶다면 그 수속도 처리 해 드리겠습니다. 

스탁스_ 꽤나 제멋대로군. 재판에서는 억울하다고 한 내 주장은 무시해놓고…… 이번엔 협력하라고? 

허먼_ 서로에게 이익이 될거라 생각해 제안하는겁니다. 게다가 당신이야말로 누구보다도 진범을 찾고 싶을테지요? 

스탁스_ ……알았다. 그 제안 받아들이지. 

허먼_ 감사합니다. 그럼 바로 임무를 진행하기 위해 그들을 좀 데려와 주십시오. 

위잉…… 철컥! 

스탁스_ ……아니!? 왜, 왜 이 녀석들이랑!? 

허먼_ 그들도 당신과 같은 조건을 달고 협력을 부탁했습니다. 이번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필요한 존재들입니다. 

스탁스_ 제정신이냐!? 이 녀석들은 일급 흉악 범죄자들인데!? 

제노비아_ 스탁스군, 너무하네…… 그리고 흉악 범죄자인건 마찬가지 아냐……? 

모건_ 그 말투는 듣기 껄끄럽군요. 저를 당신들과 같은 족속으로 취급하지 말아주시겠어요. 

에단_ 동감이다. 게다가 이렇게 여럿이 움직이라는 말은 처음 듣는군 허먼. 나는 당연히 단독행동일거라 생각했는데? 

허먼_ 자료 보셨잖아요, 스탁스. 그들의 이름도 앤지의 수첩에 적혀있었습니다…… 

스탁스_ …… 

허먼_ 그 옷은 저희 정부 요원들과 같은 옷이지만, 목에는 목줄이 있습니다. 무슨 의미인지는 아시겠죠? 

허먼_ 당신들의 행동은 위성을 통해 감시되고 있습니다. 그 목줄을 끊을 생각은 하지 마십시오. 

허먼_ 그럼 앞으로는 리더의 지시를 따라주십시오. 진상을 되도록 빨리 해결 하시길 기대하겠습니다. 

위잉…… 철컥 

스탁스_ 리더? 리더라니………… 혹시 나 말이야!? 

모건_ 그런 모양이군요. 잘 부탁드립니다, 리더. 후훗. 

에단_ 가능한 일은 해 주도록 하지. 내 발목이나 잡지 말아라. 

제노비아_ 후훗, 밖이라…… 오랜만이네……♪ 

스탁스_ …………