밀리시타 스페셜 커뮤 번역
“모두에게 닿기를!”
프로듀서 : (정기적으로 개최중인 천체 공연 특별 라이브. 오늘은 서프라이즈로 하루카네가 응원 출연하기로 했다.)
환호성 : 와아아아아아아!!
이오리 : 꽤 분위기 좋은데♪ 우리는 일단 여기서 대기하는거야?
프로듀서 : 응. 다음 곡이 끝나면 무대 오른편의 미키네랑 함께 무대로 오르면 돼.
하루카 : 다들 기뻐해 줄까~ 기왕 나가는거니까 분위기 잘 띄워야할텐데! 에헤헤♪
마코토 : 극장의 모두들 다들 열심히 연습 하니까 말야. 나도 가끔 레슨을 같이 하곤 하는데……
마코토 : 다들 점점 잘 하더라고요! 나도 질 수 없어, 하고 불타오르게 돼요!
치하야 : 기술적인 부분도 그렇지만 주위를…… 무대 전체를 보는 힘도 생긴것같아요.
치하야 : 지금은 다들 노래나 춤도 의식해 나가며 맞춰나가는 것처럼 보여요.
마미 : 맞춰입은건 의상도 마찬가지지! 봐봐 오빠! 카나링네랑 같은 옷이야!
아미 : 릿쨩도 같은 옷이지♪ 자 봐봐~! 아마리츠미미코에요~♪
리츠코 : 맘대로 남을 개그 트리오에 넣지 말아줄래. 일 하면서까지 태클 거는건 죽어도 사양이거든!
마미 : 우와우와! 릿쨩이 태클 걸어주지 않으면 우리는 누구를 걸고 넘어져야하는데!?
아미 : 앗, 괜찮아 마미! 우리에겐 이오링이라는 태클의 달인이 있다구!
이오리 : 그런거 없거든! 아니 근데 무대까지 소리가 들리겠어. 조용히 해.
하루카 : 아하핫…… 그래도 다들 정말로 멋있어졌네.
하루카 : 반짝이면서도 한 사람 한 사람이…… 다들 빛나는 별 같아.
치하야 : 그렇네. 그 별이 이어지며 별자리가 되고…… 하나의 별이었다면 만들 수 없는 새로운 모습을 밤 하늘에 만들어내……
치하야 : 프로듀서가 천체를 모티브로 한 공연을 기획한 이유를 알 것 같아요.
마코토 : 그렇구나~ 우리도 같이 연결되어 새로운 별자리를 만들어줘야겠네!
하루카 : 앗. 그럼 프로듀서 님. 혹시 765프로덕션은 우주인가요!?
프로듀서 : 하하, 그렇게까지 생각 했던건 아닌데…… 그래도 그렇게 말 할수도 있겠다!
이오리 : 괜찮네♪ 우리 가능성도 우주처럼 무한하다는거 아냐?
마미 : 우.리.들.은….. 우주의 아이돌이다~!
아미 : 스페이스 아이돌이다~! 갤럭시 아이돌이다~! 유니버시티 아이돌이다~!!
리츠코 : 방금건 마지막에 규모가 작아졌잖아. 유니버시티는 대학이야. 유니버스라고 해야지!
이오리 : 아아, 결국엔 태클 걸고 마는구나.
프로듀서 : (이오리도 말야……)
아미 : 그치만 팬 오빠 언니들의 콘서트 라이트는 정말로 별 같아서 완전 예쁘지 않아!
마미 : 응응. 마미네뿐만 아니라 다 함께 이 곳을 우주로 만들고 있다는 생각이 들어~
리츠코 : 어라? 어째 갑자기 멋있는 말을 하네?
프로듀서 : 가끔 그렇더라고. 역시 후배가 있으니 두 사람도 달라진걸지도 몰라.
리츠코 : 헤에~ 그렇구나? 그거야 정말, 믿음직스럽네…… 후훗!
환호성 : 와아아아아아아~!!!
프로듀서 : 어이쿠, 곡이 끝난나보다. 다들 준비는 됐지?
이오리 : 물론이지! 자, 모두를 격려하러 가보자!
하루카 : 그래. 오늘은 수 많은 별이 빛나는……
마코토 : 100만개의 별이 빛나는!
치하야 : 우주 최고의 무대를 만들자!
모두들 : 오오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