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벤트 커뮤/PST 이벤트

[밀리시타 번역] 이벤트 커뮤 : Criminally Dinner ~정찬과 이블나이프~ - 프롤로그

라인슬링 2022. 7. 22. 01:16

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 

Criminally Dinner ~정찬과 이블나이프~ 

 

 

 

 

 

후레아이 

 

미사키_ SHADE OF SPADE 리허설 공연이 얼마 안 남았네! 이번 연극은 조금 위험한 느낌도……! 

미사키_ 좀 불량한 녀석들이라고 해야 하나? 가까이 있으면 다칠 것 같은…… 무서워! 하는 느낌. 

미사키_ 그런 불량한 캐릭터는 가까운 곳에 없기 때문에 매력적으로…… 없겠지? 가까운 곳에…… 

 

 

프롤로그 

 

미사키_ 이번에도 악역을 연기하는 것 뿐이고, 아이돌 애들은 다들 착한 아이들이고. 

미사키_ 프로듀서님도 오토나시 선배도 정말로 상냥하시고…… 음, 좀 불량한 사람…… 

철컥 

프로듀서_ 수고 많으십니다 아오바 씨. 사장님이랑 오토나시 씨가…… 응? 저기, 무슨 일 있으세요? 

미사키_ 아, 프로듀서님. 아뇨 아무 것도 아니에요. 잠깐 생각에 빠져서…… 

코토리_ 정말, 사장님은. 눈을 떼면 금세 나쁜 짓을 하신다니까. 그러면 안돼요! 

사장_ 무슨 소리인가. 어제 밤에 그 정돈 나쁜 짓 축에도 못 끼네. 오토나시 군은 걱정이 너무 많은거 아닌가? 

미사키_ 사장님, 오토나시 선배 수고 많으세요! 나쁜 짓…… 사장님, 혹시 불량한……!? 

프로듀서_ 수고 많으십니다. ……불량? 

코토리_ 완전 불량하다니까요! 사장님이 또 어제 밤에 당이랑 지방이 많은 식사를 하셔서…… 

코토리_ 콜레스테롤이랑 요산치는 걱정도 안 되세요? 야채도 먹고 균형 잡힌 식사를 하셔야죠! 

프로듀서_ 그랬군요. 일 하시면서 회식도 많으시겠지만…… 몸을 소중히 여기셔야죠. 

프로듀서_ 사장님은 765프로덕션의 큰 기둥으로서 튼튼하게 버텨주셔야 하니까요! 

사장_ 음, 자네가 그렇게까지 말 하니 마음이 약해지는구만…… 알겠네! 다음엔 좀 더 건강에 신경을 써 보겠네! 

미사키_ 그래요, 건강이 제일이에요! ……후훗. 제가 상상했던 불량함이랑은 좀 다르네요. 

사장_ 불량함이라…… 이번 리허설도 꽤나 나쁜 녀석들이 활약하는 무대였지? 

코토리_ 전원이 악역이었죠? 다들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기대되네요! 

미사키_ 네! 저도 이번 무대를 보고 불량함을 배워볼까 해요! 

프로듀서_ 네, 다들 열심히 했으니까 분명 멋진 분위기로 완성시켰을거에요. 어서 보러 가죠! 

 

 

미사키_ 많이 기다리셨습니다. SHADE OF SPADE 리허설 공연, 이제 곧 시작되겠습니다. 

미사키_ 765프로덕션이 보여드리는 냉엄한 힘, 꼭 두 눈으로 확인 해 주세요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