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벤트 커뮤/PST 이벤트

[밀리시타 번역] 이벤트 커뮤 : 우리들의 R@inbow! - 13화

라인슬링 2022. 7. 13. 21:11

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 

우리들의 R@inbow! 

 

 

 

 

13화_ 공연 전 날 

 

야요이_ 으으…… 어, 어쩌죠~! 오늘 집에 가서 자고 나면 내일부터 공연날이에요~! 

유리코_ 할 수 있는건 전부 다 했지만, 그래도 공연 당일이 되면 두근거리지. 

우미_ 후, 후, 후훗~♪ 빨리 내일 와라~! 

유리코_ 우, 우미 언니. 심장이 너무 강한거 아니에요……? 

우미_ 그치만 엄청 기대되는걸!! 빨리 관객 분들께 보여드리고 싶고, 우와아아 하고 소리치고 싶어! 

유키호_ 나, 나도…… 긴장되지만, 기대……! 되는 것 같아…… 

야요이_ 유키호 언니, 정말요? 대단해요……! 

유키호_ 응…… 다 같이 잔뜩 연습했잖아. 심장이 터질 것 같지만, 내일은 열심히 할게요! 

아이돌로서 “당신의 빛”이란? 

유키호_ 빛이요? 제가 잘 빛나고 있기는 할까요……? 

우미_ 네! 네네 네~! 저는 역시 체력! 그리고 여자다움! 

우미_ 여자다움은 좀 더 기르는 중이지만, 앞으로 체력도 여자다움도 최고로 대단한 아이돌이 될거에요! 

야요이_ 저는 뭘까요…… 음? 슈퍼의 타임 세일은 특기인데……? 

유리코_ 야요이는 기운찬 부분 아닐까요? 노력파인 부분도! 

야요이_ 그런가. 에헤헤……♪ 아직 믿음직스럽지 못 한 부분도 있지만, 기운찬 모습은 누구에게도 지지 않아요! 

야요이_ 팬 분들을 와~! 하고 즐겁게 만들어 드릴게요~! 

유리코_ 저는…… 평범하게 착착 노력해나가는 모습이 제 강점일지도 몰라요. 

우미_ 유리링은 상상력 아냐? 되고 싶은 자신의 모습을 이미지 해 내는 힘! 

유리코_ 어, 어쩜 그런 심오한 부분을……! 

유키호_ 나, 나는…… 항상 엉망진창이고, 구멍 파고 들어가있는게 어울려서 빛나는 부분 따윈 말씀 드릴 수 없지만…… 

유키호_ 변하고 싶다는 마음과 포기하고 싶지 않은 마음은…… 조금 자랑해도 될 것 같아요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