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
우리들의 R@inbow!
10화_ 약속의 장소로
나레이션_ 오늘은 기념 공연 리허설. 아이돌들은 아침 일찍부터 현지에 모여있다……
사요코_ 여기가 공연 당일에 저희가 설 무대군요! 눈을 감으면 당일의 풍경이 떠오르는 것 같아요……
로코_ 아방가르드한 아키텍쳐에요! 흠흠, 인스피레이션이……
로코_ 핫! 오디언스 시트에 세트를 놓고 스테이지와의 통일감을…… 중얼중얼……
리츠코_ 설마 지금 세트를 다시 만들 생각은 아니지? 프로듀서랑 상담을 해야……
리츠코_ 어…… 세리카, 괜찮니? 좀 멍하니 있는 것 같은데.
세리카_ 앗, 괜찮아요! 에헤헤…… 새로운 장소에서 라이브를 하면 항상 설레여서요.
세리카_ 그래도 노래하다보면 그런건 금세 신경쓰이지 않을 정도로 분위기가 달아오르잖아요! 정말로 기대돼요♪
아이돌로서 "당신의 빛"이란?
사요코_ 그건 지금까지 쌓아온 노력이에요. 아이돌이 되기 전 저는 정말로 평범한 여자아이였는데.
사요코_ 지금 이 곳에 서있을 수 있는건 레슨이나 스케줄을 열심히 거듭해온 날들이 저를 만들어 온거에요……
사요코_ 그리고, 스스로가 자신의 노력을 믿었기 때문이에요!
로코_ 익스프레션이란 인디비주얼한 퍼스펙티브로 월드를 씬으로 만드는 것이에요!
로코_ 로코는 아이돌 퍼포먼스에서도 로코아트를 익스프레션하고…… 저기, 무슨 뜻인지 아시겠어요?
세리카_ 빛…… 음, 잘 모르겠어요. 아빠나 엄마는 가끔 "눈부시게 빛난다"라고 말 해주시는데요.
세리카_ 그래도 제가 반짝반짝 빛나서 모두를 행복하게 만들 수 있으면 좋겠어요!
리츠코_ 빛이라…… 스스로는 잘 모르겠지만. 굳이 말 하자면 "분석"과 "실천"이겠네요.
리츠코_ 저는 아이돌로서의 천성이나 소질 같은건 솔직히 말해 없다고 생각해요.
리츠코_ 하지만 그 만큼 남보다 조금 더 전략적으로 움직이는 점은 제 무기라고 생각해요. 후훗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