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벤트 커뮤/PST 이벤트

[밀리시타 번역] 이벤트 커뮤 : 우리들의 R@inbow! - 2화

라인슬링 2022. 7. 1. 02:51

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 

우리들의 R@inbow! 

 

 

 

 

2화_ 데모 음원이 도착하면 

 

나레이션_ 신곡 데모 음원이 도착했다! 들어본 아이돌들의 반응은……? 

~♪ 

아유무_ 오오!? 엄청 멋진 곡인데! 이걸 다 같이 부르는거지? 크으~ 기대된다♪ 

…… 

아유무_ ……아니, 어라!? 다들!? 감상은!? 

치하야_ 아…… 미안해요, 마이하마 씨. 나도 모르게 푹 빠져버리는 바람에. 넓게 퍼지는 하늘에 무지개가 걸리는 듯하고…… 

치하야_ 빛나는 미래가 엿보이는 듯한…… 그런 곡. 어떻게 노래하면 될까? 저도 기대돼요. 

치즈루_ 저도 곡의 넓이에 놀라고 말았어요. 굉장히 어려운 곡이 될 것 같네요. 

아즈사_ 그렇네…… 그래도 괜찮을거야. 우리들은 누구든지 이 곡을 받아들일 수 있을거야…… 그런 생각이 들어. 

아이돌로서, "당신의 빛" 이란? 

아유무_ 나는 역시 댄스지! 댄스를 잘 하는 아이돌은 나 말고도 많지만. 

아유무_ 그 부분만큼은 양보 할 수 없지…… 넘버 원을 노리고 있으니까! 헤헷♪ 

치즈루_ 후훗. 어떤 상황에서도 셀럽으로서 고져스하고 엘레강트한 행동거지를 보여드리는 것이랍니다. 

치즈루_ 맞아요, 아무리 시어터가 편한 장소라도 방심은 금물…… 아, 바, 방금건 혼잣말이랍니다! 

아즈사_ 저만의 특징에 대해 묻는다면 좀 어렵네요~ 시어터의 멤버들 다들 아이돌로서 눈부시고…… 

아즈사_ 저에게 있어선 팬 분들이 아닐까요? 팬 분들이 흔들어 주시는 펜라이트가 가장 예쁘거든요. 우후훗♪ 

치하야_ ……물론 노래에요. 다른건 없어요. 조금 전까지의 저였다면 그렇게 대답했을거에요. 

치하야_ 변해가는 저와 예전과 변하지 않는 저. 역설적이지만 그게 저의 빛나는 점이라고 생각해요. 

치하야_ 저기…… 저희를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