카드 각성 에피소드/SSR

[밀리시타 번역] 카드 각성 에피소드 : 월드를 사랑하며 <로코>

라인슬링 2022. 6. 29. 02:42

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 

월드를 사랑하며 <로코> 

 

 

 

 

[어덜틱 플러스] 로코 

 

프로듀서_ (로코의 새 의상이 완성되었다. 어른스러움을 대담하게 표현했는데…… 반응은 어떨까?) 

로코_ 포즈는 이렇게 하는거였고…… 그리고, 코노미가 알려준게…… 

프로듀서_ 안녕 로코. 새 의상은 어때. 

로코_ 프로듀서, 나이스 타이밍이에요! 로코의 뉴 코스튬을 봐 주세요! 

로코_ 그리고! 코노미가 알려준 포즈를 취하면…… 에헤헤♪ 프로듀서, 어때요? 

프로듀서_ 오오! 귀엽고 좋은데! 

로코_ 어덜티가 아니고 큐트에요? 으으음…… 이건 좀 더 트레이닝 해야겠는걸요. 

프로듀서_ 응? 트레이닝이라니 뭘? 

로코_ 그건…… 지나가던 섹시 에반젤리스트에 의한 어덜티 트레이닝이에요! 

프로듀서_ 에반젤리스트…… 전도사 라는 의미였던가. 섹시 전도사…… 혹시 코노미 씨야? 

로코_ 예스에요! 그건 로코가 의상을 입기 위해 이매지네이션을 부풀리고 있던 때였습니다…… 

로코_ 로코의 프라블럼을 코노미가 눈치 채 줘서…… 그리고 잔뜩 티칭 해 줬어요! 

프로듀서_ 그렇구나. 코노미 씨가 함께 의논 해 주시면서 여러 가지를 알려주셨구나…… 

로코_ 네…… 하지만 코노미가 말 한대로 섹시 로드는 디피컬트하네요…… 

로코_ 저기, 프로듀서! 로코는 어떻게 하면 어덜티해질까요? 

프로듀서_ 그러게…… 다른 사람들에게도 물어보는게 어때? 시어터에는 여러 아이돌이 있으니까 참고 할 수 있을거야. 

로코_ 하긴. 리오나 후카도 어덜티하죠. 그리고 메구미나 미키는 정말로 세련됐고요! 

프로듀서_ 응. 다른 사람들을 참고하면서 갈고 닦다보면 코노미 씨가 알려준 포즈도 인상이 다르게 느껴질거야. 

로코_ 나이스 아이디어에요 프로듀서! 바로 히어링 하러 가야겠네요♪ 

로코_ 익스피리언스를 쌓아가나며 퍼펙트하게 어덜티를 완성 해 볼게요~! 

 

 

 

 

카드 각성 에피소드 

 

프로듀서_ (로코와 코노미 씨가 출연하는 PV 촬영이 종료되었다. 아트를 테마로 한 요염하고 신기한 내용이었는데……) 

프로듀서_ 로코 수고했다. 촬영 완벽했어! 감독님도 멋진 영상이 찍혔다고 기뻐하셨어. 

로코_ 땡스에요 프로듀서♪ 설마 로코가 아트가 될 줄은 생각도 못했어요…… 

로코_ 프레쉬한 익스피리언스가 되어 다행이에요♪ 로코의 인스피레이션도 자극을 받았어요! 

프로듀서_ 하하 그렇구나. 로코도 어려운 역할이었지. 예술가가 그리는 이상적인 소녀의 역할…… 

프로듀서_ 이야기를 들었을 때는 조금 놀랐지. 그래도 로코에게 맡기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어. 

로코_ 에헤헤~♪ ……아, 프로듀서! 코노미가 어디 갔는지 아세요? 

로코_ 촬영이 스무스하게 진행된건 코노미 덕분이에요. 그래서 감사 인사를 하고 싶어서…… 

프로듀서_ 코노미 씨는 대기실에 돌아갔어. 그러고보니 둘이서 휴식 중에 계속 이야기를 했었지. 

로코_ 네! 코노미에게 조언을 받았어요. 저기…… 그, 거리가 가까웠거든요…… 

프로듀서_ 거리……? 아, 후반에는 둘이 가까워지는 장면이 많았지. 

로코_ 네…… 장면에 따라서는 밀착하기도 하고…… 어, 얼굴이 굉장히 가깝게 붙을 때도 있었어요…… 

로코_ 그래도 코노미가 "나를 섹시한 아트라고 생각해"라고 말 해 줬어요! 

프로듀서_ 코노미 씨가 섹시한 아트? 

로코_ 네! 촬영 중에도 눈 앞에 있는 코노미를 아트라고 생각했더니…… 두근거리지 않게 됐어요! 

로코_ 섹시라기보단 큐트하고…… 앗! 바, 방금건 코노미한테는 시크릿으로 부탁드려요. 

프로듀서_ 하하 알겠어. 그래도 로코다운 해결법을 제안 해 줬네. 코노미 씨는 잘 살펴 봐 주시는구나. 

로코_ 맞아요. 코노미는 퍼펙트한 레이디에요. 워치 하고 있다보면 정말로 뷰티하고…… 

로코_ 촬영 때도 진짜 아트처럼 보일 때도 있었고요…… 로코도 가끔은 넋을 놓고 보게 됐어요. 

프로듀서_ 그랬구나…… 감독님이 로코 표정을 칭찬하셨어. 그것도 이유 중 하나일지도 모르겠네. 

로코_ 앗, 에헤헤♪ 이건 로코와 코노미의 합작이에요! 어떤 무비가 될지 벌써부터 기대되네요♪ 

프로듀서_ (PV가 공개되고 로코의 연기와 표정이 호평을 받았다! 코노미 씨와 로코의 시너지 효과가 결실을 맺었구나!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