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벤트 커뮤/PST 이벤트

[밀리시타 번역] 이벤트 커뮤 : 하늘빛♡ Birthday Card - 에필로그 커뮤 1

라인슬링 2022. 5. 27. 12:43

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 

하늘빛♡ Birthday Card 

 

 

 

 

에필로그 커뮤 1_ 뒤풀이까지가 투어 

 

프로듀서_ 보고만 있어도 마음이 따뜻해지는 것 같아. 멋지게 투어 피날레를 장식했구나…… 다들 최고야! 

유리코_ 감사합니다! 이렇게 대기실로 돌아와도 모두의 박수가 들리는 것 같아요……♪ 

토모카_ LOVERS HEART의 이름에 걸맞는 사랑 가득한 라이브를 만들었어요~♪ 

야요이_ 저도 온 힘을 다해 달렸어요! 관객 분들이 기뻐 해 주셨으면 좋겠는데~ 

미나코_ 야요이, 걱정 할 필요 없어! 우리 마음은 반드시 잘 전해졌을거야! 

야요이_ 반드시, 말인가요? 

미나코_ 맞아! 애정이 가득한 요리를 먹은 사람은 반드시 웃게 되어있거든! 

토모카_ 우후훗. 중부 지역 아기 돼지들은 정말 멋지게 웃고 있었죠~♪ 

야요이_ 그렇구나……! 다들 눈부시게 웃고 있었어요! 저희 마음이 잘 전해졌네요♪ 

유리코_ 네! 저희가 해냈네요! 아…… 안심했더니 왠지 갑자기 피로가…… 

미나코_ 유리코, 아직 끝이 아냐! 정말 정말 중요한 뒤풀이가 아직 남았거든! 

유리코_ 헉 그랬죠! 소설에도 뒷 이야기가 있듯이, 라이브에도 뒤풀이가 있었죠! 

토모카_ 그리고 선물도 골라야죠~ 어서 갈아입고 나가야겠네요~ 

프로듀서_ (정말도 다들 열심히 했다…… 뒤풀이에서는 마음껏 쉬게 해 주자!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