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벤트 커뮤/PST 이벤트

[밀리시타 번역] 이벤트 커뮤 : 하늘빛♡ Birthday Card - 줄리아와 외출

라인슬링 2022. 5. 22. 02:26

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 

하늘빛♡ Birthday Card 

 

 

 

 

줄리아와 외출 1 

 

프로듀서_ (야마나시는 포도가 명물이다. 줄리아에게 포도 캠페인 걸 스케줄이 왔다.) 

줄리아_ 어이 바보P. 이야기를 좀 해야겠는데. 

프로듀서_ 앗, 줄리아. 기분이 안 좋아보이네…… 왜 그래? 

줄리아_ "왜 그래?" 가 아니거든! 포도를 파는데 왜 의상이 메이드복이야! 

프로듀서_ 그야, 그 쪽에서 희망한거라…… 귀엽고 좋잖아? 

줄리아_ 귀여우니까 안되는거잖아!? 알았지, 나는 절대 안 입을거야! 

줄리아_ 꼭 나에게 이걸 입혀야겠다면 어떻게든 나를 설득시켜보도록 해. 후훗♪ 

프로듀서_ 그래…… 좋아, 알았어! 줄리아! 

프로듀서_ 쿨한 미인 줄리아가 메이드복을 입으면 최고로 록 하거든! 요, 본 투 비 록! 

줄리아_ 쿨…… 미, 미인? 아니, 뭔가 좀 이상한데…… 

줄리아_ 아~ 진짜~ 알았어! 이번만 입어줄게. 그렇다고 또 신나서 이상한 일 늘리지 말고!? 

프로듀서_ (결국엔 다 들어준다니까…… 캠페인 걸 스케줄, 열심히 해 보자!) 

 

 

 

 

줄리아와 외출 2 

 

프로듀서_ (줄리아에게 이끌려 야마나시의 라이브 하우스에 왔다. 대체 뭘 보여주려는거지?) 

줄리아_ 어울려달라고 해서 미안. 그치만 꼭 프로듀서한테 보여주고 싶은 밴드가 있었거든. 

줄리아_ 아직 지명도는 낮은 지역 로컬 밴드인데, 무조건 뜰거야…… 아, 시작했다! 

 

 

관객_ 와아아아!! 

프로듀서_ 끝났다…… 엄청난 록 스피릿이네! 야마나시에 이런 엄청난 밴드가 있었을줄이야…… 

줄리아_ 그치!? 너라면 무조건 알아 줄거라 생각했어♪ 

프로듀서_ 그건 그렇고 이런걸 찾아냈네. 역시 줄리아야 시선이 날카롭네! 

줄리아_ 뭐, 인터넷도 있고…… 그리고 예전 밴드 동료들 정보나, 이것저것 있지. 

프로듀서_ 줄리아도 이런 시절이 있었던거구나. 후쿠오카에서…… 

줄리아_ 응. 프로듀서가 발견 해 줬기 때문에 나는 지금 아이돌로서 빛을 내고 있는거야! 

줄리아_ 저 밴드도 언젠가는 그렇게 됐으면 좋겠어. ……네 마음을 조금은 알 것 같아♪ 

프로듀서_ (요즘 줄리아는 눈부시게 변화해나가고 있다. ……덕분에 오늘도 좋은 구경을 했네!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