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벤트 커뮤/PST 이벤트

[밀리시타 번역] 이벤트 커뮤 : 하늘빛♡ Birthday Card - 사요코와 외출

라인슬링 2022. 5. 22. 00:56

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 

하늘빛♡ Birthday Card 

 

 

 

 

사요코와 외출 1 

 

프로듀서_ (오늘은 후지산이 보이는 유원지에서 이벤트다! 사요코도 꽤 기합이 들어간 모양새인데.) 

사요코_ 프로듀서! 오늘은 꼭 엄청난 이벤트로 만들게요! 

프로듀서_ 응. 기대한다! 

사요코_ 특히 그 코너…… "아이돌이 절규 머신에 타 봤다" ……! 

프로듀서_ 그래! ……어라? 사요코, 절규 머신은 싫어해? 

사요코_ 아뇨, 그렇지 않아요! 롤러코스터는 싫어하지 않아요. 

사요코_ 하지만, 이 곳 롤러코스터는 엄청…… 그, 엄청나다고 메구미가 그랬거든요…… 

프로듀서_ 그, 그렇구나. 무리일것같으면 스탭 분들과 의논해서 다른걸 타는걸로 해도 될 것 같은데…… 

사요코_ 괜찮아요! 이미지 트레이닝도 확실하게 해 왔고…… 게다가 이 정도 난관에 질 제가 아니에요! 

프로듀서_ 그, 그렇구나…… 그래도 정말로 무리라면 솔직하게 말 해야 돼. 약속이야. 

사요코_ 프로듀서…… 네! 

 

 

사요코_ 하아, 하아…… 해냈다…… 해냈어요! 절규 머신 챌린지, 제패했어요! 

사요코_ 프로듀서가 응원 해 주신 덕분에 제가 또 하나의 한계를 극복한 것 같아요! 

프로듀서_ (절규 머신 도전을 사요코는 엄청난 근성으로 극복했다…… 역시 대단해, 사요코!) 

 

 

 

 

사요코와 외출 2 

 

프로듀서_ (스케줄 이동 중에 사요코와 야마나시 명물을 먹으러 왔다. 뭘 주문하지?) 

사요코_ 프로듀서, 야마나시 명물이라니 기대되네요! 그런데 야마나시의 명물은 어떤 요리가 있죠? 

프로듀서_ 그러게…… 가장 유명한건 호우토우겠지? 우선 시켜볼까. 

 

 

프로듀서_ 오 왔다…… 맛있어보이는데! 잘 먹겠습니다. 호우토우는 따뜻하네…… 냠냠. 

사요코_ 맛있다! 호박이 들어있어서 그런가? 맛이 부드럽네요. 

사요코_ 향토 요리는 좋네요…… 몸도 마음도 따뜻해지는 기분이네요♪ 

프로듀서_ 그래…… 이렇게 맛있는 요리를 먹는 것도 왠지 오랜만인 것 같아…… 

사요코_ 앗, 그래요? 혹시 일이 너무 바빠서……? 

사요코_ ……프로듀서! 제 호우토우도 드세요! 

프로듀서_ 아니, 괜찮아. 사요코는 자기 몫을 잘 먹어둬. 

사요코_ 그런가요…… 알겠어요. 그래도 부족하면 더 시켜요! 

프로듀서_ (호우토우는 물론 맛있었지만…… 사요코의 상냥한 마음 덕분에 마음 속까지 따뜻해지는 기분이다!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