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벤트 커뮤/PST 이벤트

[밀리시타 번역] 이벤트 커뮤 : 하늘빛♡ Birthday Card - 토모카와 외출

라인슬링 2022. 5. 19. 14:14

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 

하늘빛♡ Birthday Card 

 

 

 

 

토모카와 외출 1 

 

프로듀서_ (토모카의 음식 레포트 방송은 대성공이었다! 니가타에는 맛있는 음식이 많네……) 

프로듀서_ (음식 방송 이후 남은 요리를 스탭들이 맛있게 먹는 것이 철칙. 하지만 양이 정말 많네……) 

토모카_ 어라~? 프로듀서님, 방금 전부터 젓가락이 멈췄는데요~? 

프로듀서_ 토모카…… 이 사시미도, 왓파메시도 헤기소바도 정말로 맛있는데, 양이 너무 많아…… 

토모카_ 그래요~ 하지만 남긴다…… 라는 선택지는 없겠죠~♪ 

토모카_ 저는 촬영하면서 잔뜩 먹었으니까요~ 기대에 부응하지 못해서 죄송해요~ 

프로듀서_ 큭…… 그렇지. 이렇게 맛있는 음식을 남기는 것도 실례지…… 좋아, 힘내자! 

토모카_ 어쩔 수 없죠~ 그럼 성모가 조금 도와드리도록 할게요~ 

토모카_ 프로듀서님, 입을 열어주세요~ ……자, 아앙~♪ 

 

 

토모카_ 무사히 다 먹었네요~ 잘 했다고 칭찬 해 드릴게요~♪ 

프로듀서_ (상상했던 도움이랑은 다른 방식이었지만 토모카 덕분에 다 먹긴 했네……) 

프로듀서_ (이게 상냥한건지 엄격한건지는 모르겠지만…… 뭐, 결과는 좋았네!) 

 

 

 

 

토모카와 외출 2 

 

프로듀서_ (역까지 토모카를 마중나가려고 했는데 미팅이 길어지는 바람에 늦었다…… 이런 실수를 할 줄이야!) 

프로듀서_ 하아, 하아…… 토, 토모카! 늦어서 미안! 

토모카_ …… 

프로듀서_ 화 났어? 하긴 화 났겠지…… 예정 시간은 알고 있었는데. 정말 미안해. 

토모카_ 일 하며 미팅하느라 늦은건 어쩔 수 없죠~ 연락도 주셨고요…… 

토모카_ 그보다…… 성모에게 사과하려면 말이 아니라 행동으로 보여주셔야하지 않을까요~? 

프로듀서_ 행동…… 그, 그래. 저기…… 

토모카_ 벌로서…… 프로듀서님은 수족관에 데려가주셔야겠어요~ 

토모카_ 물총고기 쇼가 있다고 하더라고요~ 후훗, 기대되네요~♪ 

프로듀서_ (다행이다, 용서 받았다……! 앞으로는 토모카가 불안해하지 않도록 신경 써 줘야겠다.)